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벌가 아이돌'도 빠진 한정판 무선이어폰…성수동 출격 2025-12-10 16:12:58
브랜드 보스(BOSE)와 함께 한정판 무선이어폰을 선보였다. 보스는 10일 자사 글로벌 앰배서더인 올데이 프로젝트와 협업한 특별 한정판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콜라보 패키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8일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EP 앨범 '올데이 프로젝트' 발매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에버랜드, 가자…크리스마스 판타지 속으로…케데헌 불꽃쇼 보며 '떼창' 2025-12-03 15:43:36
불꽃쇼가 업그레이드 됐다. 넷플릭스와의 콜라보로 새롭게 탄생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에버랜드만의 특별한 쇼를 만들어냈다. 밤하늘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수천 발의 불꽃쇼를 감상하고 ‘골든’ ‘소다 팝’ 등 영화 속 히트곡들을 따라 부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추...
[바이오스냅] 한국팜비오, 단회 투여 독감 치료제 '페라비르주' 출시 2025-12-03 11:24:09
'잔망루피'가 콜라보한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스틱형과 음료형 두 가지,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으며 MZ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디자인을 적용해 귀여운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 삼일제약은 지난달 25∼29일 사단법인 오픈핸즈 및 아시아문화교류재단(ACEF)과...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콜라보 굿즈 40여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굿즈와 MD들의 실험적인 트렌드 상품들을 일반 매장보다 먼저 선보이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정식 판매에 앞서 고객 반응을 살펴보기 위한 테스트 베드 역할을 하는 셈이다. 이마트24의 식품 경쟁력을 보여주는 ‘스타상품존’에는...
"추운 거 싫어"…전년보다 결제 건수 3배 늘어난 '이것' 2025-11-13 09:36:24
이끌었다. 익숙한 과자 패키지를 입은 손난로 보조배터리 등 이색 콜라보 제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 해태아이스의 ‘쌍쌍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하루 만에 4억 원, 누적 6억 8000만원의 펀딩을 달성하며 흥행을 이끌었다. 오리온의 ‘참붕어빵 손난로’는 오픈 4일 만에 8000 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이른 추위에 출시 일주일 만에 7억 돌파한 '이 제품‘ 2025-11-13 09:20:48
입은 손난로 보조배터리 등 이색 콜라보 제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 해태아이스의 ‘쌍쌍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하루 만에 4억 원, 누적 6억 8천만 원의 펀딩을 달성하며 흥행을 이끌었고, 오리온의 ‘참붕어빵 손난로’는 오픈 4일 만에 8천 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식품 브랜드 IP와...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업 ‘크라운쥬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2025-10-31 14:43:41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크라운쥬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라운쥬얼’ 전용 호텔식 침구세트와 슬리퍼 세트를 제공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씰리침대와 테지움 테디베어의 콜라보로 탄생한 ‘씰리 몽몽이 인형’ 또는 천연 ...
안 그래도 힙한데 이번엔…BTS·이장우와 '역대급' 콜라보 [트렌드+] 2025-10-24 07:38:58
뮷즈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정판 제품과 대표 뮷즈를 판매한다. 이후엔 부창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APEC 에디션 라인업이 순차 공개된다. 한정판에는 신라의미소 파우치, 호랑이 쟁반, 청자 키링, 청자 잔세트 등 뮷즈 인기 상품들이 포함돼 있다. 부창제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가을 시즌 한정판인 ‘자색...
"오타쿠가 좋다" 2030 확 달라지더니…급기야 500억 터졌다 [트렌드+] 2025-10-05 12:05:43
애니메이션 IP와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애니메이션 '괴수 8호' IP와 콜라보를 진행해 게임 이용자들이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했다. 애니메이션 팬층을 게임으로 유입하기 위해서다. 김정태 동양대 게임학과 교수는 "애니메이션 IP는 게임과...
올리오, 엔믹스와 함께 하는 하반기 캠페인 런칭…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동시 오픈 2025-10-02 10:00:01
제공한다. 특히, 영화 위키드 콜라보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엔믹스 멤버들이 위키드의 ‘글린다’ 캐릭터에서 착안한 ‘올린다(올리오+글린다)’ 콘셉트로 마법 같은 변화를 만들어주는 팝업 마스코트 역할을 맡아 팬덤과 소비자 모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