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톤, 교보라이프플랫닛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 참여…AI컨텍센터 고도화 작업 착수 2024-06-20 09:17:47
클라우드 산업에 적극 대응한다.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중점 사업전략 달성을 목적으로 소비자의 데이터를 연계해 보험상담과 상품설계,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추진중이다. 아톤은 플랫폼 내 챗봇 · 채팅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콜센터 시스...
'블록체인 지갑' 반년 만에 철수…위메이드 주가 약세 2024-06-11 10:37:38
1350원(3.21%) 하락한 4만700원에 거래 중이다. 개장 직후에는 5.11% 밀린 3만9900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위메이드는 지난해 위믹스3.0, 이더리움, 폴리곤 등 서로 다른 여러 블록체인상의 가상자산과 각종 앱을 한 데 묶는 '옴니체인' 프로젝트 '우나기'(Unagi)를 시작했다. 하지만 회사는 전날 보유한...
"가상화폐 지갑 반년 만에 철수"…주가 '털썩' 2024-06-11 10:00:22
위메이드가 지난해 발표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우나기(Unagi)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이다. 우나기는 위믹스3.0과 이더리움, 폴리곤 등 서로 다른 여러 블록체인상의 가상 자산과 각종 앱을 하나로 묶어 연결하는 '옴니체인' 프로젝트다. 우나 월렛은 위메이드가 지난 3월 해외에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
[특징주] 위메이드, 가상화폐 지갑 철수 소식에 4%대 하락 2024-06-11 09:15:51
거래일보다 4.52% 하락한 4만150원에 거래 중이다. 개장 직후에는 5.11% 하락한 3만9천900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위메이드는 지난해 위믹스3.0, 이더리움, 폴리곤 등 서로 다른 여러 블록체인상의 가상 자산과 각종 앱을 하나로 묶어 연결하는 '옴니체인' 프로젝트인 우나기(Unagi)를 시작했다. 그러나 전날 보유한...
셀트리온, 유럽 알레르기임상면역학회서 옴니클로 임상 후속 데이터 공개 2024-06-04 15:13:09
이번 학회에서 옴니클로 300mg과 오리지널 의약품 300mg을 투약한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환자 409명의 글로벌 임상 3상 24주 결과를 포스터로 공개했다. 이 임상시험을 통해 옴니클로 투여군과 오리지널의약품 투여군 사이의 유효성과 약력학 측면의 유사성이 확인됐다고 셀트리온은 강조했다. 셀트리온은 이번 임상을 통해...
[고침] 경제(MBK,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 돌입…"잠재…) 2024-06-03 09:35:27
4만원 중반대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다른 유통 기업은 모두 대기업 계열사여서 인수합병 시장에서 매물로 등장하는 경우가 제한돼 있다"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 옴니채널로 시장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MBK,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 돌입…"잠재 후보 10여곳 접촉" 2024-06-03 09:17:41
4만원 중반대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다른 유통 기업은 모두 대기업 계열사여서 인수합병 시장에서 매물로 등장하는 경우가 제한돼 있다"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 옴니채널로 시장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단독] MBK, SSM 대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한다 2024-06-03 07:00:08
배송 역량을 갖춘 플랫폼을 단번에 인수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침체를 보였던 유통부문 M&A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전망하고 있다. IB업계 관계자는“국내 M&A 시장에서 찾기 어려웠던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강점을 보이는 옴니채널 유통 매물인 만큼 각 유통사들이 전략적 차원에서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등 올리브영의 옴니채널 경쟁력도 신생·중소 브랜드 육성에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이다. 매년 분기 마지막달 진행하는 최대 할인 행사 ‘올영세일’을 비롯해 계절별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하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이 뷰티 브랜드 사이에 인지도 제고와 매출 증진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CJ올리브영 1분기 매출 1조762억원…작년 동기보다 30% 증가 2024-05-16 17:19:59
CJ올리브영 1분기 매출 1조762억원…작년 동기보다 30% 증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별도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이 1조762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CJ그룹은 분기 보고서에 계열사 매출만 공개하고, 영업이익은 표기하지 않는다. 올리브영은 작년 3분기부터 3개 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