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눈판 사이 아이라이너 칠갑"…마케팅 의혹에 입장 밝힌 토니모리 2025-11-19 15:51:34
"워터프루프 확실하다", "어떻게 이렇게 꼼꼼히 바르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모는 "파우치 열고 뚜껑 열어서 바른 게 어이가 없다", "젤 아이라이너를 로션처럼 손가락에 떠서 바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영상이 급속히 퍼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아동을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아기 화장품 ‘아토오겔’, 패밀리데이 오픈 2025-08-14 09:59:16
아토오겔의 대표 보습 3종(수딩젤, 로션, 크림)을 1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증정하여 총 3개를 받아볼 수 있다. 두 번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초 세안’으로 간편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클렌징워터와 영양 공급 및 보습 마사지 오일로 활용 가능한 아르간 오일 품목을 최대...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리뉴얼 과정에서 리필 패키지를 도입해 플라스틱 사용을 본품 대비 70% 줄였다. 같은 브랜드의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속뚜껑을 제거해 연간 약 7.3톤의 플라스틱 감축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 EX’ 용기(캡 제외)에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 협업 자외선차단제 선보여 2025-04-20 10:13:33
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마일드 릴리프 썬스크린 워터프루프', '레드수딩 AI(인공지능) 센서티브 썬스크린 어드밴스드'가 포함됐다.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주름 관리와 미백 효과의 기능성 제품인 '레드수딩 AI 썬 멀티밤'과 피부 톤업 제품인 '레드수딩 AI 톤업 썬스크린',...
마몽드 론칭 34년…꽃을 피워내는 생명력 담아, Z세대 피부에 맞춘 '고효능 포트폴리오'로 재편 2025-04-16 15:57:03
로션’과 같이 업계의 관행을 깨는 과감한 혁신 제품들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마몽드는 2000년대부터 시작된 ‘꽃’을 피워내는 생명력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과 스토리, 디자인 전반을 리뉴얼하며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확고하게 포지셔닝했다. ‘토탈 솔루션 크림’ ‘퍼스트...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제품이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멜리지 1826 워터풀 율무 선 로션은 물 대신 율무수 47.2%로 꽉 채운 바를수록 스킨 케어가 되는 선크림으로 가벼운 텍스처와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그 외에 판테놀, 9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 유기농 곡물 추출물을 포함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며, 바른 듯 안 바른 ...
바이오더마, K2와 함께한 콜라보 한정 굿즈 스페셜 에디션 2월 1일 올리브영 출시 2025-01-24 09:50:00
산뜻 촉촉한 로션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 속 건조와 속당김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준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논코메도제닉,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료한 페이스&바디겸용 보습 크림이다. 하이드라비오 토너는 K2 콜라보 기념 화이트 파우치와 함께 구성된다. 칼바람에도 속건조, 속당김 없는 수분 체력을...
[2024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클린뷰티 브랜드 ‘사계정원’을 만드는 스타트업 ‘트라이미’ 2024-12-26 23:16:33
활용했습니다.” 대표 상품 ‘워터돔 오일 겔’은 흘러내리지 않게 겔 타입으로 만들어져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오일이다. 순수한 오일 성분이라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일을 펌핑 타입의 튜브로 만나는 것이 생소할 수 있습니다. ‘워터돔 오일 겔’은 짜서...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늘리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보통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 메디힐 패드 2종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