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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공성아 안다르 대표 ‘대한민국 패션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2025-12-04 10:37:05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국내 원단·원부자재·임가공 협력사와 긴밀히 협업해 주요 제품에 적용되는 기능성 원단의 국내 생산 비중을 큰 폭으로 확대해왔다. 이러한 생산 방식이 브랜드의 제품 경쟁력 강화는 물론 국내 패션 제조 생태계의 지속적인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를 받는다. 안다...
중소기업 美 관세폭탄 50%서 15%로…'관세대응 119'가 찾아낸 해법 2025-12-03 11:13:38
짜야한다. 여러 국가에서 원부자재를 조달하거나 공정을 나눠 수행하는 기업일수록 이런 사전 점검의 효과가 크다는 분석이다. 이미 관세를 과다 납부했거나, 수입자가 규정을 잘못 이해해 높은 세율을 통보받은 경우엔 정정신고와 미 당국과의 협상이 핵심이다. 단독으로 규정 해석을 시도하기보다는 전문가와 함께 미...
[계엄사태 1년] ⑤ 역성장 늪 벗어나 반도체·소비쿠폰으로 도약 시도 2025-11-30 07:01:10
좋을 수도 있지만 원부자재를 수입·가공해서 수출 기업에 납품하는 산업구조라는 점을 고려할 때 관련 업계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면서 "대기업과 거래하는 중소·중견기업 협상력 높여줘야 하고 이들에 대한 정책금융도 확대해 줘야 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sewon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죠원인터내셔널, 글로벌 H&B '그레이스'와 전략적 MOU 체결 2025-11-27 14:52:44
장치아오(ZHAING QIAO) 두 명의 대표가 공동 운영하는 죠원인터내셔널은 정샘물뷰티(중국총판), 닥터리앤장(중국총판) 등 여러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에 유통하며, 중국 원부자재 소싱 네트워크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브랜드사에 가격 경쟁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C뷰티 대표 브랜드 ‘플라워노즈(Flower Knows)’를...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유기농 생리팬티와 유기농 전문 언더웨어를 만드는 기업 ‘싸이클린’ 2025-11-20 22:20:47
원부자재의 안전성을 확인했다. 박종수 대표가 2017년 9월에 설립했다. 대표 아이템은 ‘유기농 생리팬티’와 유기농 전문 언더웨어다. 국내외 대부분의 생리 위생팬티가 폴리에스터 위주의 석유계 합성 섬유를 사용하며 냄새 방지를 위해 화학물질을 사용한 인위적 항균소취 가공하기 때문에 일회용 생리대와...
고환율에 직격탄…정유·항공·철강·면세, 경영계획도 '비상등'(종합) 2025-11-19 12:06:33
"환율 상승에 따라 해외 매출은 증가하기 때문에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영향을 상쇄하는 측면이 있다"며 "장기적인 영향은 지켜봐야 알 것 같다"고 말했다. 화장품 업계는 고환율 기조가 계속됨에 따라 장기적으로 사업적인 위기 관리책도 마련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 관계자는 "환율 변동으로 인한 원재료 ...
고환율에 직격탄…정유·항공·철강·면세, 경영계획도 '비상등' 2025-11-19 11:49:05
매출은 증가하기 때문에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영향을 상쇄하는 측면이 있다"며 "장기적인 영향은 지켜봐야 알 것 같다"고 말했다. 화장품 업계는 고환율 기조가 계속됨에 따라 장기적으로 사업적인 위기 관리책도 마련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 관계자는 "환율 변동으로 인한 원재료 가격 인상 가능성에 대해...
매일유업 3분기 영업이익 199억원…작년보다 24% 늘어 2025-11-14 17:12:49
측은 "잉여 원유 상황이 심화해 흰 우유 부문 손실이 확대되고 원부자재 가격과 환율 상승으로 원가 부담이 증가해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부가가치 사업을 강화해 수익성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매일유업, 3분기 영업익 198억…전년비 23.9%↑ 2025-11-14 17:00:44
잉여 원유 상황이 전년보다 심화되면서 손실이 확대된 데다 원부자재 가격 및 환율 상승 영향으로 원가 부담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유제품 등 다른 카테고리 성장으로 누적 매출은 늘었다. 올해 1~9월 매출은 1조3,884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1조3,506억원)보다 2.8% 증가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향후 고부가...
빙그레, 3분기 영업익 589억…전년비 8.8%↓ 2025-11-14 16:33:46
원부자재 가격 상승 등의 이유로 누적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4% 줄어든 992억원을 기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통상임금 범위 확대에 따른 인건비 부담으로 원가가 상승하면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감소했다"며 "성수기 매출 확대와 비용 절감 노력으로 상반기 대비 영업이익 감소 폭은 완화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