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최대 규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내일 전면 개장 2023-09-21 12:00:19
'보틀벙커'는 2천500여 종의 와인뿐 아니라 각종 위스키와 브랜디 등 총 3천500여종의 주류와 전문용품을 취급한다. 아쿠아리움에서는 샌드타이거샤크, 훔볼트 펭귄, 바다사자 등 약 400종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쇼핑몰 양쪽에는 23층 높이의 5성급 'L7바이 롯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과 오피...
LG전자, 발베니와 콜라보…쿠킹·디너쇼 개최 2023-09-21 10:38:04
LG전자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The Balvenie)와 손잡고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선보였다. LG전자는 최근 서울 강남구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X 발베니 쿠킹·디너쇼'를 진행했다고 21일...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위스키 발베니와 함께 쿠킹쇼 2023-09-21 10:00:05
LG전자는 최근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와 협업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X 발베니 쿠킹·디너쇼'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열린 행사에서 고객들은 발베니 위스키에서 영감을 받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오븐과 전기레인지로 만든 그릴 관자와 당근 퓨레를 즐겼다....
최장 12일간의 황금연휴…情담긴 선물 '찜'하셨나요 2023-09-20 16:52:02
신세계는 추석 연휴를 맞아 1억500만원 상당의 위스키 ‘보모어 50년’을 단 한 병 한정 판매한다. 스코틀랜드 아일라 섬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인 보모어에서 전통적 생산 방식을 고수해 만든 제품이다.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앙리자이네 본 로마네 크로 파랑투’도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7800만원이다. 마찬가지로 단...
파리바게뜨, 미용·감기 예방…밤·견과류 듬뿍, 달달한 화과자, 나뭇잎 모양 립파이 2023-09-20 16:39:43
버번 위스키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고소한 피칸파이’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바삭한 파이 시트에 캐러맬라이즈한 구운 아몬드로 만든 프랑스 전통과자 ‘플로랑탱’을 가득 얹은 ‘고소함 가득 아몬드 플로랑탱 파이’ 도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나뭇잎 형태의 파이도 포함됐다. 입자가 굵은...
롯데주류, 79년 전통 차례酒…가성비 뛰어나, "가족들과 함께 음복하기 좋은 술" 2023-09-20 16:35:52
백화수복은 없어서는 안 될 겨울 아이템이다. 온몸이 얼어붙을 것 같은 찬바람 속에서 멋진 샷을 날리기 위해 겨울 골퍼들은 따뜻하게 데워진 백화수복 한 잔을 꼭 준비한다. 한국만의 독특한 겨울 골프 풍경이다. “스코틀랜드의 겨울 골퍼들이 위스키를 마신다면, 한국에선 백화수복을 마신다”는 게 롯데칠성 관계자의...
'백일정성'으로 빚은 쌀 100% 경주법주…프리미엄 증류주 백로·제비원도 인기 2023-09-20 16:34:23
고급화 전략으로 글로벌 위스키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란 평가를 받는다. 안동소주의 세계화 전략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경주법주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그리움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대한민국 명품 명주 경주법주와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이...
"이걸 누가 사?" 싶은데…추석 앞두고 편의점도 '억대 술 선물' 내놨다 2023-09-19 22:00:01
가장 오래된 증류소인 ‘밀튼’에서 증류된 위스키로 180병만 한정 생산돼 희소성이 높은 상품으로 꼽힌다. GS25 운영사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주류 상품 중 역대 최고가 상품이다. 위스키 열풍에 힘입어 특별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고가 선물 수요가 몰리는 명품 브랜드도 동참했다. 영화 '티파니에서...
1000원 막걸리 이어 반값 맥주…CU '가성비酒' 승부수 띄웠다 2023-09-19 17:59:52
라이프 매거진과 컬래버레이션(협업) 한 맥주 ‘라이프 벨지안 위트라거’의 막걸리 버전인 ‘체바모스, 헤이먼로 라이프 막걸리’ 2종을 출시한다. CU는 젊은 층의 주류 트렌드가 수제맥주에서 위스키 등 증류주로 옮겨가는 추세 속에서 이런 차별화 상품으로 주도권을 잡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마진을 줄여서라도 가격과...
"4캔 샀는데 6000원"…'반값 맥주'로 승부수 던진 편의점 2023-09-19 14:04:48
젊은층의 주류 트렌드가 수제맥주와 와인에서 위스키 등 증류주로 옮겨가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으로 승부수를 보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CU는 19일 500㎖ 1캔 기준 가격 1500원의 ‘서민 맥주’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5월 판매가 1000원의 ‘서민 막걸리’에 이은 두번째 초저가 ‘서민 시리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