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무선이어폰 '엑스붐 버즈' 신제품 출시 2025-09-15 10:01:00
신소재 그래핀(Graphene) 드라이버 유닛과 세계적인 뮤지션 윌아이엠(will.i.am)의 전문적인 사운드 튜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해상도 음질과 풍부한 저음을 동시에 구현하면서, 일상적인 청취부터 전문적인 음악 감상까지 폭넓은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충전 케이스에는 ‘플러그 앤 와이어리스(Plug & Wirel...
'신세계 3세' 애니, 아이돌 데뷔 위해 아이비리그 입학 2025-06-29 19:08:15
들어갔다"고 밝혔다. 애니는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 중 한 곳인 컬럼비아대에 입학해 미술사학을 전공하고 있다. "들어가라고 하면 들어갈 수 있는 곳이냐. 대단하다"는 반응에 애니는 "공부를 아주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야외서도 또렷한 음질" 캠핑·데이트에 딱…LG표 '귀호강 야심작' 2025-06-04 16:00:01
9회 수상자이자 세계적 뮤지션으로 꼽히는 윌아이엠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탄생한 신제품으로, 특히 야외 활동에 초점을 맞춘 포터블 스피커다. 성북천에서 엑스붐 바운스로 다양한 노래를 틀어봤다. 재생 중인 콘텐츠 장르를 실시간 분석해 최상의 소리를 들려주는 'AI(인공지능) 사운드' 모드를 먼저...
LG '야심작' AI 오디오 출격…연매출 1조 이상 볼륨 키운다 2025-04-08 17:51:04
LG전자가 세계적 뮤지션 윌아이엠과 손잡고 글로벌 오디오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8000억원 안팎인 오디오 사업 연 매출을 조(兆) 단위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서울 양평동 그라운드220에서 ‘LG 엑스붐 브랜드데이’를 열고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엑스붐은 LG전자가 새로 선보인 오디오...
LG전자, 새 오디오 브랜드 '엑스붐'…120조 시장 본격 공략 2025-04-08 14:59:59
LG전자가 세계적 뮤지션 윌아이엠과 손잡고 글로벌 오디오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현재 8000억원 안팎인 오디오 매출을 조(兆) 단위 사업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8일 서울 양평동 그라운드220 ‘LG 엑스붐 브랜드데이’를 열고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엑스붐은 LG전자가 새로 선보인 오디오 브랜드다. 힙합...
뮤지션 손 잡더니 작정한 LG전자…"전 세계 오디오 휩쓴다" 2025-04-08 10:00:02
뮤지션 윌아이엠이 LG 엑스붐의 새로운 경험을 설계하는 역할을 맡았다. LG전자와 윌아이엠은 제품 디자인뿐 아니라 사운드, 브랜드 마케팅 전반에 걸쳐 협업을 진행했다. 윌아이엠은 이번 신제품에 관해 "기존의 틀을 깨고 스피커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어떤 경험을 제공해야 하는지를 상상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윌아이엠이 지휘한 'LG 엑스붐'…오디오 兆단위 매출 정조준 2025-04-08 10:00:01
팝 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멤버이자 기업가 윌아이엠(will.i.am)은 지난 7일 서울 영등포구에서 열린 'LG 엑스붐 브랜드 데이'에서 이같이 말했다. LG전자와 윌아이엠은 무선 오디오 브랜드 'LG 엑스붐'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고 인공지능(AI) 오디오 시스템으로 진화시키는 데 협업했다....
윌아이엠과 만든 'LG 엑스붐'…"올해 FYI 앱 탑재" 2025-04-08 10:00:00
새롭게 선보이는 스피커 3종을 더해 오디오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향후 윌아이엠이 설립한 AI 기반 라디오 앱 'RAiDiO.FYI'는 올해 안에 LG 엑스붐에 탑재될 예정이다. FYI 앱은 고객 취향에 맞는 뉴스와 음악을 추천 받고 궁금한 내용을 AI가 즉시 답변하는 AI 오디오 시스템이다. 이정석 LG전자 오디오사업담당...
스토리 재단, 할리우드·그래미 등 IP 확보…"엔터 IP 재편한다" 2025-03-06 11:11:49
이 작품으로, 배우 데이비드 포스티노(David Faustino), 윌아이엠(william), 타부(Taboo Nawasha), 로빈 시크(Robin Thicke)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인센션은 '다크 나이트' 3부작, '맨 오브 스틸' 등의 작품을 제작한 할리우드 작가 데이비드 고이어(David S. Goyer)와 협업하여 SF...
'MZ 감성' 자극하라…스타 마케팅 나선 오디오업계 2025-03-05 17:50:19
게릭스, 팝스타 윌아이엠,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들이 오디오 부문 앰배서더로 최근 영입한 인물들이다. 유명 뮤지션과 스포츠 스타를 영입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챙기면서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LG전자는 올해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