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리아쥬-롬앤, 올리브영 단독 '더모 컬러 립밤' 출시 2025-09-24 10:00:01
“200년 피부 장벽 과학 노하우를 가진 유리아쥬와 색조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롬앤의 협업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트렌디한 컬러감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너지”라며 “고객 참여 투표로 완성된 이번 컬러 립밤은 성분, 보습력, 색감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 삶에 녹아든 브랜드…오랫동안 사랑받는다 2025-05-13 16:34:36
있다.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는 여성청결제 부문과 립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충성도를 기록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온라인 클래스, 항암 치료로 피부가 민감해진 환자를 위한 제품 기부 등 피부 고민은 물론 소비자들의 삶까지 돌보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헤어스타일러 부문...
온 가족이 쓰는 여성 청결제 '유리아쥬 진피' 2025-05-13 16:23:13
성분은 달라야 한다’는 유리아쥬 더모 피부과학 연구소의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유리아쥬 온천수(10%)를 함유해 Y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자사 독자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편안한 세정이 가능하다. 락틱애씨드와 천연 보습 인자가 함유돼 약산성 균형을 유지한다....
유리아쥬, '국민 립밤'으로 인기 2025-05-13 14:53:50
1999년 국내에서 최초로 판매됐던 유리아쥬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모코스메틱의 존재를 알리기 시작했다. 유리아쥬의 대표 제품인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립밤’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30만 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립밤’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립밤 시장에서도 브랜드 충성도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포토] 유리아쥬,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립케어 부문 수상 2025-05-08 23:30:29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립케어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대표(오른쪽)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유리아쥬,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 수상 2025-05-08 23:16:48
호텔에서 열렸다. 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대표(오른쪽)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유리아쥬, 피부과 전문의들과 ‘피부 3중 장벽’ 주제 온라인 클래스 선보여 2025-01-14 08:00:00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국내 피부과 전문의 3인과 협력해 ‘피부 3중 장벽(TRIPLE BARRIER SCIENCE): 피부 건강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주제로 한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피부 장벽의 중요성과 미네랄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포토] 유리아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립케어 부문 수상 2024-05-09 23:19:05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립케어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사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유리아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 수상 2024-05-09 23:05:00
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롭스,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선보여…판매 채널 다각화 2020-05-11 06:00:15
1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브랜드 '유리아쥬'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약국 화장품 브랜드는 그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다. 롭스는 홈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40∼50대 고객에게 롭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 롭스는 그간 백화점과 마트, 하이마트에 입점하는 것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