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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비트코인 규제 과해…이용자에 옵션 부여해야" 2021-02-25 18:09:04
함께 가상자산 파생상품 거래소 페멕스를 설립해 세계 10대 거래소로 키워낸 인물이다. 그는 이날 행사에서 "페멕스는 다른 거래소와 비교해 보면 고객을 우선해 많은 코인 종류의 상장을 했다"며 "추후에도 많은 금융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유저인터페이스(UI)도 한국 유저가 선호하게끔 돼 있다"고 소개했다. 배성수...
LCK, 시청자 과반이 직장인…"남녀노소 즐기는 e스포츠" 2021-02-25 16:10:45
직접 플레이하는 유저의 평균 연령이 23세인 점과 비교하면, LCK 시청자층은 예상보다 젊지 않다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LCK 시청자 과반이 구매력을 가진 직장인이라는 사실은 LoL e스포츠가 생명력과 확장성을 가졌다고 볼 수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LCK는 신규 시청자 유입도 꾸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델 기무, 한예사 모델학과 전임교수 임용 ‘화제’ 2021-02-23 13:35:18
데뷔했다. 송지오옴므, 그라피스트만지, 유저, 바이브레이트, 엑스페리먼트, 유저, 석운윤, 이쎄 등을 비롯한 수많은 디자이너 쇼와 각종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와 아디다스, 쉐보레 ‘더 뉴트렉스’ cf 광고를 통해 독보적 카리스마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패션모델 이미지와는...
코닉글로리 ‘여신전쟁’ 日 사전예약 21만 돌파 2021-02-22 20:28:34
사전예약이 끝나는 오는 2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여신전쟁의 특징은 소환을 통해 수많은 캐릭터를 수집해 간편한 자동 사냥 및 성장을 지원하는 방치형 캐릭터 육성이다. 유저들은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공격 스킬을 감상할 수 있다. 코닉글로리는 지난해부터 베타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 평가 및 선호도...
싸이월드, 5월에 서비스 재개…'2021년 미니미'도 출시 2021-02-22 15:01:16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기존 트래픽을 보면, 유저들의 웹서비스를 통한 접속이 5%, 모바일서비스를 통한 접속이 95%였다"며 "이용자분들의 원활한 접속을 위해서 웹과 모바일을 동시에 오픈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지연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국내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전문기업 에프엑스기어가 싸이월드 웹서...
"카지노도 확률 공개하는데…게임 아이템은 '깜깜이 뽑기'" 2021-02-22 14:57:44
게임사와 유저 그리고 정부 사이의 잡음이 끊이지 않았다. 게임사는 몇년전 법제화를 피하기 위해 "우리가 자체적으로 규제하겠다"며 자율규제를 내놨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게임업계는 각 기업만의 비즈니스모델(BM)이기 때문에 정확한 공개는 힘들다는 입장이다. 영업비밀을 공개하라는 것이라는 주장인 셈이다....
싸이월드, 3월 아닌 5월에 부활한다 "웹·모바일 동시 오픈" 2021-02-22 10:59:24
"유저들의 원활한 접속을 위해 웹·모바일 동시 오픈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싸이월드제트는 웹 서비스 복구와 모바일 버전 개발을 개발사 '에프엑스기어'에 맡기고 있다고 밝혔다. 에프엑스기어는 증강현실(AR) 기술 등을 이용한 모바일 콘텐츠 제작사다. 또한 싸이월드제트와 에프엑스기어는 과거 싸이월드...
싸이월드 부활, 3월→5월…"웹·모바일 함께 공개하겠다" 2021-02-22 10:38:25
보니, 웹 접속이 5%고 모바일 접속이 95%였다. 유저들의 원활한 접속을 위해 웹·모바일 동시 오픈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싸이월드제트는 웹 서비스 복구와 모바일 버전 개발을 개발사 '에프엑스기어'에 맡기고 있다고 밝혔다. 에프엑스기어는 증강현실(AR) 기술 등을 이용한 모바일 콘텐츠 제작사다. 지난해...
현실 같은 가상공간 '메타버스'…대표주자 유니티를 주목하라 2021-02-21 17:25:51
유저는 27억 명에 달한다. 2020년 기준 월간 앱(동사 제품 기반 제작) 다운로드 횟수는 50억 회로, 2019년 30억 회 대비 큰 폭의 성장을 달성했다. 유니티 매출은 크리에이트 솔루션(비중 30%), 오프레이트 솔루션(60%), 파트너십 및 기타(10%)로 구성된다. 주요 부문인 오프레이트 솔루션과 크리에이트 솔루션의 최근 분기...
[이효석의 게임인] 확률형 아이템, 정부가 조사 나서야 한다 2021-02-20 08:00:04
"수십만∼수백만 명에게 유저별 경험치·진행에 맞춰 확률을 제공하는 것은 실현 가능성이 없다"고 강조했다. 의견서가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게임계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게임업계가 '사실 아이템 뽑기 확률이 그때그때 다르다'고 인정한 꼴이기 때문이다. 아이템 뽑기 확률이 유저마다, 상황마다 달라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