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억 5000만 인도네시아, 75%가 모바일로 생필품 산다 2015-06-25 11:51:02
2013년 50대 혁신기업으로 선정된 인모비는 광고주가 전세계에 모바일로 광고할 수 있도록 돕고, 앱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모바일에서 수익을 창출하게 하는 세계 최대의 독립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인모비 플랫폼은 빅데이터와 사용자 행태, 클라우드 기반의 아키텍처를 통해 광고주들이 모바일에서 쉽게 광고를 할 수...
인모비, 앱 개발자들을 위한 파티 '인디코드 서울' 개최 2015-04-02 12:10:00
있도록 돕는다. 인모비는 200개국 총 10억 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모비코리아 홈페이지(korea.inmobi.com)나 인모비코리아 블로그 (blog.naver.com/inmobi), 인모비코리아 페이스북(facebook.com/inmob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인모비,...
모바일 광고, 이제 실질적인 효과를 보장한다 2014-10-21 10:32:00
대비 세 배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인모비코리아 김대선 대표는 '모바일의 높은 소비자 시간 점유율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광고가 브랜드 마케팅 영역에서 가능성에 비례한 성장을 이루지 못한 이유는, 모바일 광고가 비즈니스 성장에 직접적으로 미치는 영향을 정량적으로 평가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며, '효과...
인모비, 2014년 모바일 마케팅 협회 '신제품 출시' 부문 금상 수상 2014-09-12 11:10:00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모비는 165개국 총 7억5천9백만 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모비코리아 홈페이지(korea.inmobi.com)나 인모비코리아 블로그 (blog.naver.com/inmobi), 인모비코리아 페이스북(facebook.com/inmobikorea), 인모비코리아 트위터(twitter.com/inmobi_korea) 에서 확인할 수...
국내 '빅데이터 인식 및 도입 현황' 조사 결과는? 2014-09-04 10:34:05
도입률을 보였으며, 계획 없다는 응답률도 비교적 높았다. 도입 예정인 솔루션으로는 빅데이터 분석 어플라이언스가 가장 높은 37%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이혁구 지사장은 '이제 빅데이터는 it 분야를 넘어 모든 기업의 관심사로 자리잡았다. 빅데이터를 활용하고 싶어하는 업무...
인모비, 위치데이터기업 팩추얼과 50개국 나아간다 2014-09-02 09:41:00
있도록 돕는다. 인모비는 165개국 총 7억5천9백만 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모비코리아 홈페이지(korea.inmobi.com)나 인모비코리아 블로그 (blog.naver.com/inmobi), 인모비코리아 페이스북(facebook.com/inmobikorea), 인모비코리아 트위터(twitter.com/inmobi_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모비, 루비콘 프로젝트와 '인모비 익스체인지' 공식 출시 2014-07-04 11:12:30
대비 5배 높은 수익을, 광고 구매자에게는 6배 높은 전환율을 제공한다. 루비콘 프로젝트사의 광고 자동화 클라우드와 연동된 인모비 광고 거래소는 광고주와 앱 개발사 모두의 수익 상승을 위해 네이티브 광고를 실시간 맞춤 구매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인모비코리아 김대선 대표는 '네이티브 광고의 뛰어난...
인모비 주최 컨퍼런스, "모바일 광고, 숫자로 승부 본다" 2014-06-20 11:43:34
거듭해야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 발표로, 인모비는 최근 광고 업계의 화두인 네이티브 광고의 실제 성공 사례와 효과 수치에 대해 공개했다. 국내 대기업 전략 광고주를 담당하고 있는 인모비 심규성 차장은, '인모비는 앞으로 네이티브 광고로 이 시장에서 승부를 볼 것이다,'며, '네이티브 광고는 기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2014-06-16 18:07:07
광고 집행에 효율을 높이는 인모비 코리아의 김수진 상무가 참석할 예정이며, 발표 주제는 '모바일 광고네트워크와 네이티브 애드(의미와 발전방향)' 이다. mmconcert는 2013년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mmc'의 축소판 으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시장의 마케팅 이슈를 캐치하여...
인모비,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2014-05-29 11:21:45
애드브릭스 개발을 총괄한 현동규 실장이 인모비코리아 박민우 엔지니어와 한 자리에 모여 '모바일 트래킹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roi 극대화'를 주제로 패널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노션의 디지털솔루션팀의 윤평강 차장은 '자동차 업계로 보는 모바일 브랜딩 광고'를 주제로, 브랜드 마케팅 측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