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딸기 뷔페 가격 줄줄이 오르는데, 딸기 가격은 오히려 안정됐다 2025-12-10 09:49:13
약 11% 올라 15만원이 됐다. 서울드래곤시티 인스타일은 9만 5천원에서 11만 5천원으로 올랐다. 뷔페 가격 인상은 딸기를 소비재가 아닌 사치재로 인식한 결과다.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 계절 사치재로 딸기가 인식된다. 소비자들은 10~15만원대로 호텔을 경험하고, 계절 한정 메뉴를 먹는다. 호텔 숙박비에 비하면 낮은...
양양 낙산해변 바로 앞…'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주목 2025-08-11 14:12:48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도 정식 소개되며 상품성과 브랜드 가치를 함께 입증했다. 방송 직후 문의가 폭증하면서 일부 타입은 이미 조기 마감됐다. 1차 분양을 마치고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총 393실 규모로,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으며, 쉐라톤 그랜드인천호텔·서울드래곤시티 등...
롯데홈쇼핑, 이탈리아 레포츠웨어 '비오비' 단독 출시…남성고객 수요 몰렸다 2025-03-27 16:04:20
스타일링팁부터 다양한 운동 환경에서 패션 활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실생활에서 상품을 착용한 모습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골프장, 공원 등 운동 환경을 미디어월 배경으로 구현해 호평 받았다. 올해는 매주 화요일, 일요일 주 2회로 운영을 확대하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부터 운동복, 신발 등 봄 패션...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축소했다. CJ온스타일은 콘텐츠 커머스와의 시너지 확대, 패션·리빙·뷰티 등 트렌디한 상품의 포트폴리오 강화 등에 나섰다. 특히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를 대폭 확대했다. 인스파이어리조트, 로보락, VT코스메틱 리들샷 등이다. 올해 상반기 문을 연 인스파이어리조트 이용권은 누적 주문액 13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리조트 숙박권 130억어치 팔려…CJ '원플랫폼' 통했다 2024-06-20 18:13:39
CJ온스타일이 인천 영종도의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총 130억원어치 판매했다고 20일 발표했다. CJ온스타일 역대 호텔·리조트 판매 방송 중 단기간 최대 주문액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월 모바일 라이브방송(라방)으로 53억원, 이달 11~16일 네 차례 모바일·TV 방송을 통해 80억원 등 약...
인스파이어 숙박권 130억 팔았다…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2024-06-20 15:28:24
CJ온스타일이 인천 영종도의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총 130억원어치 판매했다고 20일 발표했다. CJ온스타일 역대 호텔·리조트 판매 방송 중 단기간 최대 주문액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월 모바일 라이브방송(라방)으로 53억원, 이달 11~16일 네 차례 모바일·TV 방송을 통해 80억원의 매출을...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주문액 130억원 돌파..."원플랫폼 효과" 2024-06-20 10:30:19
4회 만에 80억 원의 성과를 기록했다. 인스파이어는 '모바일 to TV' 전략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다. '모바일 to TV'는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 탄 화제의 상품을 모바일에 먼저 발 빠르게 소싱하고 육성한 뒤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전략이다. 프리미엄 숙박권 상품을 선보이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방 IP...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2024-06-20 09:08:37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온스타일은 인천 영종도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 누적 주문액이 130억원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CJ온스타일 국내 호텔 리조트 이용권 판매 방송 중 단기간 역대 최다 주문액이다. CJ온스타일은...
"자동차 비교 견적 서비스, 이제 홈쇼핑으로 만난다" 2024-06-07 09:43:38
타일은 지난 2월 자사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첫 무형상품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에 나섰다. 유튜브 영상 콘텐츠 커머스를 기반으로 핫플레이스를 발빠르게 소개해 트렌드에 민감한 3040세대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매진임박은 CJ온스타일의 두번째 유튜브 채널이다. CJ온스타일은 앞서 2022년 11월 유통업계 최초로 구글과 유튜브 쇼핑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지난해 10월 ‘핫딜 셋 넷 오픈런’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 2월엔 유튜브 채널 최초로 무형 상품인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을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