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수·가구·조명까지… 브랜드와 다채로운 협업 펼치는 호텔街 2025-11-11 14:13:16
브랜드 알로소와 협업해 팝업 전시 ‘소파多방'을 개최한다. 전시는 소파를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방’으로 재해석한다. 블루메미술관, 풍월당, 안그라픽스, 파이롯트 등 다섯 개의 감각적인 브랜드와 협업해 사색과 영감을 채우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블루메미술관’은 식물 분류학자의 공간을 모티프, 압화 작...
DL이앤씨, '아크로 드 서초' 10월 분양 예정 2025-10-01 10:00:06
설계가 돋보인다. 아크로는 부동산 플랫폼 다방의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단지에는 아크로의 정체성을 담은 ‘아크로 가든 컬렉션’이 적용된다. 단순한 녹지 공간을 넘어 입주민의 품격 있는 삶을 고려한 조경 설계가 이뤄진다. 단지 품격을 올려주는 웰컴가든, 일상...
이틀간 42만명 '커피향에 중독'…K팝 공연 떼창에 잠실이 들썩 2025-09-28 18:06:01
기분 좋은 중독’이었다. 복잡한 일상을 잊게 해주고 잠시 삶의 쉼터가 돼주는 커피를 통해 각박한 시대에 상처받은 청춘 세대에 위로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전달하자는 취지다. 올해는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가 와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축제가 꾸며졌다.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카누, 커피앳웍스, 빽다방, 이디야커피...
데뷔 무대서 인기 폭발 '빽다방'… "'짱구 텀블러' 너무 좋아요"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7 16:26:45
빽다방 부스를 찾은 백양희 씨(35씨)는 "평소 빽다방을 즐겨 마셔서 제일 먼저 이 부스를 찾았다"며 "저도 짱구 캐릭터를 좋아해 이렇게 줄을 섰다"고 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국내 최대 커피 문화 축제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올해 '오늘도, 기분 좋은 중독'을 주제로 열린다. 일상에서 잠깐의...
퀴즈 풀면 경품이 펑펑…도파민 터지는 가을을 선물합니다 2025-09-25 17:14:44
중독’에 걸맞게 일상 속에서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긍정적인 중독의 순간들을 선물한다. 소셜미디어에 딱 맞는 사진 명당과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이벤트들이 국내 최대 커피 축제를 가득 채워줄 예정이다. 경품 종류는 수십 가지에 이른다. 커피 축제인 만큼 스타벅스,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가족 여행 망쳤어요"…수영장 폐쇄에 난리 난 강릉 호텔 [현장+] 2025-09-02 19:26:01
숙박업뿐 아니라 일상 공간에도 깊숙이 파고들었다. 강릉 강문해변 앞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매장 내 손님에게도 일회용 컵을 제공했다. 평소 같으면 매장 내 음료는 머그잔이나 다회용 컵에 담겼겠지만, 이날은 달랐다. 매장 입구에는 "제한 급수로 인한 강릉시 일회용품 사용 한시적 허용"이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100평 대저택에서 '나만의 소파' 찾아볼까? 2025-08-07 14:11:19
전시 ‘소파多방: Sofa & Time’을 오는 8일부터 약 3개월 간 서울 장충동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 전시는 소파를 단순한 가구가 아닌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하나의 방’으로 재해석해 소파 위에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온전히 시간을 보내며 하루를 깊이 있게 채우는 경험을 제안한다. 알로소는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약...
우리 회사로 '홍콩 간식차'가 찾아온다면?… 홍콩관광청, 홍콩 오피스 어택 진행 2025-07-28 14:03:10
이벤트다. 홍콩 디저트와 굿즈를 전달함으로써 일상에서도 홍콩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는 총 30개 기업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직장인은 8월 10일까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회사 소개와 함께 홍콩에 가고 싶은 이유, 홍콩에서 꼭 즐기고 싶은 것을 작성하면 된다. 관광...
"10배 더 비싸도 살래요"…명품도 아닌데 못사서 '난리'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08 16:43:12
메가MGC커피·컴포즈커피·빽다방 등 1000원대 저가 브랜드를 이용하는 등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일상적 소비 행태와는 대비된다. 이처럼 MZ세대가 좋아하는 것에 주저 없이 지갑을 여는 배경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소비를 결정짓는 주요 기준으로 떠오른 데 있다. 실제 대한상공회의소가...
국방홍보원 유튜브 KFN, '골드버튼'...정부 기관 최초 2025-06-11 15:58:09
군 장병들의 일상, 훈련, 국방과 안보 이슈를 다루는 여러 프로그램을 송출하고 있다. 특히 군인들이 작전과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전하는 ‘안승회 기자의 군금해’는 단일 콘텐츠 조회수 1억 뷰를 웃도는 킬러 콘텐츠다. 또 무기의 전략적 가치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본게임2’, 전쟁사를 입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