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필립스, 대한구강보건협회와 '구강보건의 날' 시민 행사 진행 2024-06-04 13:20:44
케어가 ‘구강보건의 날(6월9일)’을 맞이해 4일 서울 명동 한국은행 앞 분수 광장에서 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 일환으로 양치교육 행사를 열고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 김보미 홍보이사(오른쪽)가 어린이들에게 구강 모형과 음파전동칫솔을 활용해 치간과 잇몸선을 중심으로 양치하는...
"생체전류 칫솔 사용시 치태제거 효과 6배 개선"…프록시헬스케어, 네이처에 연구결과 게재 2024-05-28 15:02:09
변화가 없었기 때문이며 전동칫솔의 경우 잇몸퇴축, 치아마모를 일으킬 수 있는 단점도 트로마츠 칫솔이 보완 가능하다. 트로마츠 칫솔은 특화된 생체전류를 활용하여 칫솔모가 닿지 않는 반경 2cm 영역까지 전류가 흘러 플라그를 구석구석 제거해 주고 염증 효과 개선에도 탁월하다. 교정 장치와 같이 치태 제거가 어려운...
"2년 만에 돌아왔다"…트로마츠 칫솔 15일 롯데홈쇼핑 선봬 2024-05-14 18:34:00
프록시헬스케어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다가오는 15일 롯데홈쇼핑에 2년만에 재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인기 제품 2종, '심플 프로 충전형'과 '심플 미니' 칫솔을 중심으로 방송 중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심플...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전문 구강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국군복지단 인터넷쇼핑(WA몰)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 입점은 서류심사부터 제조, 제품 심사까지 입찰 까다로운 절차 끝에 제품 선정이 되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에서는 입점 된 제품은 심플 일체형, 심플 프로 충전형, 오랄클리너...
오스템파마,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 운영 2024-04-11 15:02:10
케어, 잇몸케어 등 가장 고민이 되는 치아 관리 분야와 취향 별 선호하는 제품 컬러, 치약 향을 고르고 응모권에 도장을 받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 방식으로 패밀리 양치키트 세트, 치약, 칫솔 등을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팔로우하면 오스템 표랑이 미니 치약(40g)을 증정한다. 1만원...
"분노의 양치질 그만"…트로마츠,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서 만난다 2024-04-04 10:42:01
3개 상품을 입점 완료한 바 있다. 헬스케어 코너에 기능성 칫솔이 3개 브랜드로 확정 입점 되었는데, 유일한 K-칫솔 브랜드인 트로마츠 제품이 오랄비, 필립스와 같은 글로벌 구강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계 최초 생체전류 기반 트로마츠 칫솔은 구강 내 플라크 6배 제거, 잇몸염증 75%...
에코월드팜, 어린이 치약 제품 '라르트 푸카 치약' 출시 2024-02-29 11:37:41
출시된 제품은 라르트 브랜드의 구강 케어 키즈라인 제품 중 하나다. 해당 라인은 라르트 푸카 어린이 치약을 비롯하여 푸카 스틱가글, 푸카 병가글 등으로 이뤄져 있다. 라르트 푸카 치약은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또한 알코올, 방부제, 색소 등의 유해 성분도 첨가하지 않아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통해 ‘엑스퍼트 마데카’, 헤어·바디케어 전문 ‘그리너스’, ‘마데카 옴므’ 등을 연달아 내놓았다. 뷰티 시작 후 매출 세 배 늘어뷰티사업을 시작한 뒤 동국제약의 ‘체질’은 확 달라졌다. 연간 매출은 마데카 크림을 내놓기 이전인 2014년 2260억원 수준이었다. 하지만 2016년 3097억원으로 3000억원을 처음 넘어선...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헬스케어 사업부가 동국제약의 성장의 ‘1등 공신’ 역할을 했다. 헬스케어 사업부는 최근 5년(2017~2022년) 매출이 연평균 19.6% 증가했다. 일반의약품(7.4%), 전문의약품(15.8%) 등 다른 사업부 대비 성장세가 가파르다. 작년 11월 기준 전체 매출에서 센텔리안24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26%까지 상승했다. 동국제약의...
에이치엘사이언스 중앙연구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선정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2024-01-30 10:00:03
건강, 잇몸건강 등 QoL(Quality of Life 삶의 질) 향상과 연관된 다양한 대응질환에 대한 기능성 식·의약품을 개발 중에 있으며, 기능성 석류농축액 (여성갱년기 및 이너뷰티 3중기능성), 기능성 석류농축분말 (이너뷰티 2중기능성), 우슬 등 복합물(관절 및 연골건강) 등 11건의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기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