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일본 내 첫 매장 오픈식 행사 개최 2024-05-23 11:30:48
첫 해외시장 진출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 자코모 박유신 대표는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인 만큼 일본에서의 경쟁력을 검증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 도쿄 롯폰기 프랑스베드 쇼룸 1,2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코모 소파는 프리미엄 가죽 소파와 기능성...
밈주식 게임스탑 열풍 주역 '포효하는 야옹이' 돌아와 2024-05-13 21:59:48
리서치의 데이터 책임자인 자코모 피에란토니에 다르면 지난 주 게임스탑에 대한 유입액은 총 1,200만달러를 기록했다. 게임스탑의 옵션 활동은 이 달 현재까지 급증했다. 콜옵션 미결제약정은 588,205계약으로 올해 최고치를 기록했고, 금요일에는 293,402계약이 거래돼 20일 평균의 거의 3배에 달했다. 2021년에 밈스톡...
'반이민' 伊정부, NGO 지중해 정찰기 남부 공항 이용 금지 2024-05-09 01:55:12
디 자코모 국제이주기구(IOM) 대변인은 "이탈리아의 결정이 인명 구조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면서도 "실제 시행 여부를 파악한 뒤에 공식 입장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 10월 취임한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는 NGO의 지중해 구조 활동이 아프리카·중동 이주민들의 위험한 항해를 부추긴다고 주장해왔다....
[이 아침의 음악인] 비발디 '사계' 열풍 만든 바로크 바이올린의 거장…파비오 비온디 2024-04-07 19:26:11
음악당에 오른 에우로파 갈란테는 빈틈없는 앙상블과 탁월한 작품 해석으로 정평이 나 있다. 거장 바이올리니스트 비온디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리사이틀을 연다. 다음달 초 서울 마곡동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그는 기타리스트 잔자코모 피나르디와 함께 파가니니의 ‘바이올린과 기타를 위한 소나타’ 등을...
CJ온스타일, 홈리빙페어…올봄 소비 키워드는 'H.O.M.E' 2024-03-03 09:45:21
홈리빙페어에서 까사미아와 에싸, 자코모, 퍼시스그룹, 한샘 등 메가 브랜드부터 알로소, 자리아 등 업계 최초 영입 브랜드까지 2천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홈리빙페어의 취급고(홈쇼핑 회사가 판매한 제품 가격의 총합)는 2022년 50억원에서 지난해 100억원으로 늘었다. 올해 목표 취급고는 200억원이다. 홈리빙페어...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조짐을 보인다. CJ온스타일은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소파페스타'에서 가구 인원수에 기반한 콘텐츠 큐레이션관을 선보인다.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가족 형태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과거에는 홈쇼핑 상품이 대부분 4인 이상 가구에...
롯데온 '월간 롯데' 2월 행사…롯데호텔 월드 패키지 등 2024-02-19 06:00:00
피규어'를 선보인다. 롯데온과 롯데홈쇼핑은 자코모·AHC·덴프스 등 인기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해 이날부터 이틀간 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송출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첫 '월간 롯데' 행사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달에 참여 계열사가...
[남정욱의 종횡무진 경제사] 나폴레옹의 대륙봉쇄, 자신을 겨눈 총구 됐다 2024-02-07 18:02:35
잔 자코모 트리불치오는 이런 말을 남겼다. “전쟁에 필요한 것은 첫 번째로 돈, 두 번째로 더 많은 돈, 세 번째로 더욱더 많은 돈.” 나폴레옹이 마음에 새겼어야 할 구절이다. 리들리 스콧은 5년 간격으로 대박을 터트리는 재미있는 흥행 사이클을 가진 인물이다. ‘글래디에이터(2000년)’, ‘킹덤 오브 헤븐(2005년)’,...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통했다 2024-01-07 18:09:11
모바일로 먼저 소개해 키운 뒤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모바일 투 TV’ 전략도 매출 증대 효과가 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전략을 적용한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는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만 각각 250억원, 224억원어치를 팔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는 모바일 채널에 더욱...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에 200억원 취급고 브랜드 88%↑" 2024-01-07 09:41:53
전문 브랜드 자코모는 지난해 온스타일에서만 각각 250억원, 224억원의 누적 주문액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는 모바일에 집중한 '원플랫폼 2.0' 전략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라이브커머스를 중심으로 신규 상품을 육성하고 이를 통해 전 채널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