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 점보라면·숏픽…잇달아 히트 2024-12-03 08:00:1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김혜자 도시락, 점보라면 시리즈, 반값 택배, 금자판기 등 업계를 대표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잇달아 출시했다. 홈쇼핑 GS샵은 모바일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1분 홈쇼핑 콘텐츠 ‘숏픽’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경우 기업형슈퍼마켓(SSM) 부문 매출액 1위,...
혼자 사는 5060도 '편의점 단골'됐다…간편식 구매 급증 2024-10-23 18:15:26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는 위스키를 포함한...
편의점 '싹쓸이' 50~60대 많이 보이더니…이유 있었다 2024-10-23 11:28:52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의 경우 위스...
"50∼60대 시니어 편의점 매출 증가"..이유 봤더니 2024-10-23 06:24:26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의 경우 ...
"50∼60대 시니어 편의점 매출 증가…1∼2인가구 수요 흡수" 2024-10-23 06:00:01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의 경우 위스...
25살 된 '용가리 치킨'…CU서 대용량·매운맛으로 나온다 2024-09-26 10:06:12
너겟, 도시락, 비빔면, 닭가슴살 등 총 7종이다. 출시 25주년을 맞아 CU는 하림과 손잡고 기존 상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용량, 매운 맛을 주요 콘셉트로 정했다. 우선 용가리 치킨보다 크기를 8배 가량 키운 대용량의 용가리를 닭가슴살, 튀김 꼬치, 도시락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용가리 닭가슴살(3,900원)은 담백하고...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찾다가 팔도와 뜻이 맞았고 그렇게 빅 사이즈 ‘점보 도시락’이 5만 개 한정품으로 탄생하게 됐다. 처음에는 ‘누가 이걸 사먹겠나’라는 내부 우려도 있었지만 이는 기우였다. 출시되자마자 유명 유튜버들의 제품 먹방 영상이 쏟아졌다. 이를 본 많은 소비자들이 편의점을 찾아 제품을 구매해갔고...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웹툰 상품,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발표했다. 기름떡볶이, 납작만두, 도시락, 닭구이, 떡갈비 등 통인시장에서 판매하는 유명 먹거리를 간편식(사진)으로 개발했다. 통인시장이 편의점과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CU 관계자는 “거리가 멀어 통인시장에 쉽게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인기 먹거리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용기면이다.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출시한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반 용기면의 8배 이상인 점보라면 용량을 고려하면 이는 일반 용기면 2100만개 판매 효과라는 게 GS25측 설명이다. 또한 3종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