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웹툰 상품,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발표했다. 기름떡볶이, 납작만두, 도시락, 닭구이, 떡갈비 등 통인시장에서 판매하는 유명 먹거리를 간편식(사진)으로 개발했다. 통인시장이 편의점과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CU 관계자는 “거리가 멀어 통인시장에 쉽게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인기 먹거리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용기면이다.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출시한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반 용기면의 8배 이상인 점보라면 용량을 고려하면 이는 일반 용기면 2100만개 판매 효과라는 게 GS25측 설명이다. 또한 3종 누적...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오는 11일 4탄 '틈새비김면' 선봬…분기별로 한개씩 출시 예정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차례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 용기면 시리즈 3종의 누적...
"크게 더 크게"…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 2024-03-10 08:47:17
매출은 43% 각각 늘었다. GS25가 작년 5월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은 품귀현상이 벌어질 만큼 큰 성공을 거둬 3탄까지 나왔다. 8인분 분량을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작년 5월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은 품귀현상이 벌어질 만큼 큰 성공을 거둬 3탄까지 나왔다. 8인분 분량을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돼 상시 운영상품으로 전환해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과 3탄 '오모리...
유통업 50주년 맞은 GS리테일…허연수 "100년 기업으로 성장" 2024-01-02 14:20:29
히트상품 반열에 든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 등을 거론하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주문했다. 허 부회장은 또한 "기업생존을 위해 디지털 전환이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시키는 노력을 기울이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 향해 도전 지속" 2024-01-02 10:43:27
중요성을 역설했다. 지난해 '김혜자 도시락', '점보 라면' 등 고객이 먼저 찾아오고, 고객 스스로 입소문을 내는 히트 상품의 힘을 경험한 만큼 유통의 본질인 '상품'에서 압도적 경쟁력을 확보하자고 주문했다. 경영 측면에서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제시했다....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으로 성장 도전" 2024-01-02 09:08:23
성공한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의 히트 사례를 예로 들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당부했다. 허 부회장은 "디지털 전환이 기업생존의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하고 GS리테일의 고유한 조직문화를 담은 'GS웨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자"고 독려했다. noanoa@yna.co.kr...
GS25의 PB '실험'…점보라면 시리즈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2023-12-26 15:53:13
계획이다. GS25는 26일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말부터 순차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일반 컵라면의 8배 용량 제품이다. 8인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일반 컵라면 제품 1600만개가 팔린 효과라는 게 GS25 측 설명이다. 첫 제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