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태원서 외국인이 준 초콜릿에 주사 자국이…"조심하세요" 2024-04-24 12:54:27
이태원 클럽 등지에서 모르는 사람이 건넨 술이나 먹을 것을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가 이어지고 있다. 관세청에서 2022년에 공개한 마약류에는 곰돌이 모양의 젤리 및 사탕 모양 등이 포함되기도 했다. 이들은 육안으로는 마약이라고 식별하기 어려울 정도다. 관세청은 이태원 클럽 등지에서 유행한 '퐁당 마약'에...
"일본에서 이 젤리 먹지 마세요" 신체 마비 일으킨 문제의 젤리 2023-11-17 00:21:20
있다. 해당 젤리에는 대마에 들어있는 향정신성 성분과 유사한 물질이 발견됐는데, 이는 현재 일본의 규제 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논란이 커지고 있다. 16일 TBS, 후지뉴스네트워크(FNN)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30분경 도쿄 이타바시구에서 20대의 남녀 2명이 술을 마시면서 젤리를 각각 1개씩 먹은 후...
'방사능 지역' 사탕 판매하다가 결국 2023-08-25 19:22:48
식품업체 후지쓰와 산토리가 생산한 젤리 67개와 초콜릿 4박스, 복숭아 음료 10병을 판매했는데 원산지가 방사능 지역으로 분류된 후쿠시마현, 도야마현, 사이타마현, 나가노현 등이었다. 지난 6월에는 광둥성 포산의 한 백화점이 나가노현 등 일본 방사능 지역에서 생산한 젤리와 음료, 과자 등을 판매하다 적발돼 벌금...
中, 日 '방사능 지역' 생산 캔디 판매업체에 벌금 300여만원 2023-08-25 17:19:12
일본 식품업체 후지쓰와 산토리가 생산한 젤리 67개와 초콜릿 4박스, 복숭아 음료 10병을 판매했는데 원산지가 방사능 지역으로 분류된 후쿠시마현, 도야마현, 사이타마현, 나가노현 등이었다. 지난 6월에는 광둥성 포산의 한 백화점이 나가노현 등 일본 방사능 지역에서 생산한 젤리와 음료, 과자 등을 판매하다 적발돼...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거나 술자리를 할 때 숙취해소제를 챙긴다. 젤리나 환, 스틱, 아이스크림 등 형태가 다양하게 나온 제품을 골라 먹는다. 과거엔 약국 중심으로 판매됐지만 최근엔 올리브영 같은 멀티뷰티숍이나 마트, 편의점 등에서도 팔아 구입하기도 간편하다. 박 씨는 “해외 유명 제품까지 직구(해외직접구매)로...
숙취해소제, 젊은 층이 더 많이 찾는다…해장음식은 국물이 인기 2023-07-31 09:57:18
액상 제품의 경우 연령대가 높을수록 선호했고, 환이나 젤리로 된 숙취해소제는 젊은 층이 더 많이 찾았다. 해장 음식은 콩나물국이나 라면 같은 국물류가 역시 인기였고, 젊은 층일수록 햄버거나 아이스크림 등으로 해장한다는 답변도 많았다. 따로 해장하지 않는다는 답변도 19.4%였는데 와인(29.5%)이나 혼합주(28.2%...
'술도녀'도 챙겨먹는 이것…코로나 끝나자 불티나게 팔린다 2023-07-05 22:00:01
기간보다 크게 늘었다. 음료제형 숙취해소제 매출은 66.7% 뛰었고, 젤리와 환 등 비음료 제형 매출은 102% 늘어 두 배 수준으로 불어났다.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숙취해소제 브랜드들은 연예인을 기용해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992년 국내에 숙취해소제 시장을 연 '컨디션'은 '원소주'...
숙취해소 이젠 아이스크림으로…세븐일레븐 '레디큐 정신차려바' 2023-06-28 10:08:39
젤리 형태의 숙취 해소제 '레디큐 츄'에 포함된 테라큐민 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다. 또 망고 맛 샤베트와 망고 젤리로 아이스크림 본연의 달콤한 맛도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술을 마신 뒤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을 찾는 직장인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숙취 해소 아이스크림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이...
온라인은 오프라인 흥행 가늠자…주목받는 편의점 'O4O 마케팅' 2023-06-04 07:15:01
젤리가 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정 수량이 매진되자 3월 말 해당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 배치했다. 온라인에서 상품력이 검증된 만큼 실제 매대에서도 잘 팔릴 것이라는 판단에서였다. CU의 판단은 적중했다. 이 제품은 월간 기준으로 20%대의 높은 판매 신장률을 보이며 CU의 대표적인 차별화 상품으로...
이탈리아 거장 줄줄이 꿴 봉준호 감독, 피렌체 사로잡았다 2023-04-07 05:30:00
열심히 한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태극기 문화협회(회장 리카르도 젤리·부회장 장은영)가 주관하는 피렌체 한국영화제는 20년 넘는 세월 동안, 이탈리아에 한국 영화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해왔다. 지난달 30일 개막한 '제21회 피렌체 한국영화제'는 오는 7일 폐막한다. changyong@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