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상공인 지원금 인기…내년 정규예산 편성 2025-12-21 17:03:16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가 자동 차감되는 방식도 장점으로 꼽힌다. 별도 서류를 낼 필요가 없어 소상공인이 이 제도를 적극 이용하게 됐다는 게 소진공 설명이다. 정부는 사업명을 경영안정 바우처로 바꾸고 내년 예산안에 5747억5000만원을 반영했다. 지원 기준은 연 매출 3억원 이하에서 1억400만원 미만으로...
차봇 모빌리티, EQBR과 블록체인 페이먼트·NFT 결합,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 공개 2025-12-17 17:22:24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주유 지원금 500만원과 여기어때 500만 포인트로 구성돼, 차량 운행부터 여행까지 이어지는 실제 라이프스타일 활용에 초점을 맞췄다. 주유권 500만원은 약 1년간 운용 가능한 수준으로 구매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국내외 숙박부터...
에쓰-오일, 10년째 '가고싶은 주유소' 1위 2025-12-16 16:10:27
협력해 발급 건당 100원의 탄소중립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MY S-OIL 앱 전자영수증’, 셀프주유소 장애인 주유 편의를 위한 ‘주유약자 도움서비스’와 함께 영웅·환경·지역사회·소외이웃 4대 분야의 ‘햇살나눔캠페인’을 통해 24년간 누적 1,510억원을 기부해오고 있다.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으로...
[게시판] 에쓰오일, 사랑의열매에 고객과 성금 5천488만원 기부 2025-12-12 09:36:58
'에쓰오일 보너스포인트' 5천488만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기부금은 총 1만643명의 에쓰오일 고객이 주유·충전 결제 시 적립된 보너스포인트 2천744만원과 이에 더해 에쓰오일이 동일 금액을 출연해 조성됐다. 에쓰오일 이용 고객들은 주유 시 성금이 자동 적립되는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를 통해...
신한카드, 카드 포인트도 자산처럼 쓰면 쌓이고 넣으면 불어나…핵심 메시지 생생하게 전달 2025-12-10 16:38:41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모아 매월 최대 6만5000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최대 1.5%의 기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주유·온라인 쇼핑·배달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쓰는 돈은 최대 5% 특별 적립된다.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을 합쳐 월 한도는 5만 포인트다....
에스오일, '빠른주유' 서비스에 네이버페이 결제 도입 2025-11-16 09:06:30
에스오일, '빠른주유' 서비스에 네이버페이 결제 도입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S-OIL(에스오일)은 자사 '빠른주유' 서비스에 네이버페이 결제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16일 밝혔다. 빠른주유는 '마이 에스오일' 앱에 등록된 카드와 포인트, 쿠폰 등을 연동해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할 수...
[게시판] 신한카드, 원하는 업종서 7만 포인트 적립 '더클래식네오' 출시 2025-11-03 09:19:37
[게시판] 신한카드, 원하는 업종서 7만 포인트 적립 '더클래식네오' 출시 ▲ 신한카드는 원하는 업종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7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더 클래식 네오'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연 1회 온라인 쇼핑몰, 미용실, 올리브영 등 패션·뷰티 업종 혹은 병원, 약국, 주유 업종 등에서...
신한카드, '키움증권 HERO 신한카드' 2총 출시 2025-10-24 17:00:51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GS칼텍스 주유 시 이용한 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항공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원 모바일 교환권과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GS칼텍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3개 석권 2025-10-15 17:30:43
올해 출시했다. 주유소 찾기와 바로주유, 쿠폰·포인트 조회를 차량 내 디스플레이에서 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흔들기만 하면 바로주유 기능을 빠르게 실행하는 ‘셰이크 앤드 페이’ 서비스도 도입했다. 앱 기능을 꾸준히 개선한 결과 누적 가입자 수는 2021년 15만 명에서 최근 196만 명으로 13배 이상 많아졌다. 김창수...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앱으로 세계 3개 디자인어워드 석권 2025-10-15 13:13:01
국내 정유사 최초로 자동차 디스플레이를 통해 주유소 찾기, 바로주유, 쿠폰·포인트 조회가 가능한 '카 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서비스'를 출시했다. 또한 스마트폰 흔들기로 바로주유 기능을 빠르게 실행하는 서비스를 도입하고 앱을 실행하지 않고 위젯 터치만으로도 필수 기능들을 이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