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헌신하다 헌신짝"…바람난 남편 떠나보낸 아내의 '충격 변신'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2-13 00:09:44
했고, 즉석에서 그림을 그려주기도 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논나(Nonna, 할머니)’라고 부르며 따랐습니다. 자신이 굶주리는 상황에서도 그녀는 1922년 아스코나 시립 미술관 설립을 도우며 자신의 작품과 동료들의 작품을 기증했습니다. 그리고 1938년, 마리안나는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발표한 ‘밥과 잘 어울리는 아시아 즉석면 톱10’에서 농심 ‘오징어짬뽕’이 3위에 올랐다. 닛케이는 오징어짬뽕을 “쫄깃한 굵은 면발의 해물탕”으로 소개하며 “한국 대표 외식 메뉴인 짬뽕의 매운 국물은 일본의 매운맛과는 다른 풍미를 지녔다”고 평했다. 이어 “신라면으로 알려진 농심이 1992년 출시한 브랜드로,...
K푸드에 밀린 日 식품사…북미서 반격 시동 2025-11-18 17:33:37
있다. 과거 경쟁 품목이 라면, 만두, 즉석밥으로 제한적이었다면 최근엔 소스, 과자 등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대상, 삼양식품, 오뚜기 등 한국 식품업체들이 K소스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 진출하면서 간장·데리야키 중심의 일본 소스와 고추장·BBQ 등 한국식 소스가 미국 마트에서 맞붙게 됐다. 칼비 등이 강세인 미국...
편의점 CU, 하와이에 1호점…"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10:18:21
'PBICK'을 중심으로 김부각, 라면은 물론 즉석밥, 휴지 등 생활 밀착형 상품을 판매한다. 연세우유 크림빵, 노티드 도넛 시리즈,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등 CU 인기 상품도 수출한다. BGF리테일이 가장 중점을 둔 상품군은 간편식이다. 전주비빔, 참치마요, 닭갈비 등 한국인이 즐기는 다양한 한식을 그대로 구현...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10:07:02
제품은 냉동 국물 요리와 즉석밥이다.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국물 요리 제품은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이다. 전라남도 축협 8곳이 모여 만든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골·모듬뼈·물만 넣고 끓인...
미국에 깃발 꽂은 K편의점…CU, 하와이에 1호점 개장 2025-11-13 09:14:06
라면, 즉석밥, 휴지 등 생활 밀착형 상품들을 판매하고 '연세우유 크림빵', 노티드 도넛 시리즈,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등도 수출·판매한다. 회사는 하와이의 외식 물가가 높은 점을 고려해 K편의점의 대표 상품인 간편식 판매에 중점을 뒀다. 한식을 그대로 재현한 'K-original'(K오리지널), 한식 퓨전...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08:50:49
냉동 국물 요리와 즉석밥을 출시했다. 국물 요리 제품은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으로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를 사용했다. 무가염, 무조미료, 무첨가물 제품이다.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편의점 CU, 하와이 1호점 열어…"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08:00:03
등 K푸드는 물론 라면, 즉석밥, 휴지 등 생활 밀착형 상품들을 판매하고 '연세우유 크림빵', 노티드 도넛 시리즈,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등도 수출·판매한다. 하와이의 외식 물가가 높은 점을 고려해 K편의점의 대표 상품인 간편식을 한식을 그대로 재현한 'K-original'(K-오리지널), 한식 퓨전 레시피의...
노인 인구 1천만…급식사들 '시니어 공략' 강화 2025-11-09 07:45:00
밥과 고단백, 저염 등을 중심으로 솥 밥과 즉석요리 등 특화 메뉴를 중심으로 식단을 짠다고 설명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시니어 식음 시장 진출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면서 작년 8월 시니어 케어 전담 기업인 신한라이프케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사내 시니어 전담 태스크포스(TF)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3분 요리'·즉석밥 만나 스테디셀러로…'오뚜기 컵밥' 출시 9년 만에 누적판매 2억개 2025-11-05 15:32:14
컵밥’이 간편식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2016년 출시 후 9년 만에 누적 판매량 2억개를 돌파했다. 즉석밥과 3분 요리가 가능한 간편요리를 결합한 제품으로, 간편식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2004년 오뚜기는 즉석밥과 3분 요리 소스를 결합한 ‘세트밥’을 선보이면서 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