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포인츠 구로, 연말 시즌 겨냥 ‘페스티브 뷔페’ 출시 2025-12-05 19:41:13
LA 갈비·양갈비·소부채살·삼겹살을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BBQ 스테이션을 마련했다. 시그니처 서비스인 BBQ 플래터도 제공된다. 뜨거운 플래터에 화덕 랍스터구이 반 마리를 테이블 마다 제공한다. 4종 와인 무제한 서비스도 운영해 가족·친구 모임부터 송년회까지 다양한 자리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24일...
인천대 학생창업 유망팀 전국 3위 우수상 2025-12-03 15:59:33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즉석 곡물 식품이다. 곡물을 오래 불리고 삶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곡물:원만의 그레인케어 특허기술로 곡물을 미리 적절히 침지하고 고온고압으로 조리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보존료 없이도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어 샐러드, 요구르트, 도시락, 운동 후 단백질 식사...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고 카페(To-Go Cafe) 존’에서는 즉석커피 5종, 과일 리얼 스무디 6종, 커피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6종 등 테이크아웃 가능한 메뉴를 운영한다. 고객들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말차라떼 등 3000원 이하의 금액으로 다양한 카페 메뉴와 과일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상품 등...
GS25, 베트남 400호점 달성…"현지화 전략 주효" 2025-11-27 10:34:59
과일소주 등이 매출 상위 품목으로 꼽힌다. 특히 즉석조리 형태로 판매 중인 떡볶이는 길거리 음식을 즐기는 베트남 식문화를 반영해 개발한 것으로 한국 편의점에 없는 GS25 베트남만의 차별화 메뉴다. GS25는 한국식 떡볶이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한국 본사의 전문 식품 개발 연구원을 파견하기도 했다. GS25가...
CU, 쿠팡이츠 입점…배달·픽업 전면 강화 2025-11-25 10:59:02
강조해왔다. 최근에는 배달 전용 즉석 조리 제품을 개발하고 즉석 원두커피 배달을 개시하는 등 상품군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CU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쿠팡이츠를 통해 CU 배달,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와우회원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편의점 장보기도 배달로…CU, 쿠팡이츠 입점 2025-11-25 09:56:22
즉석 조리 제품을 개발하고 즉석 원두커피 배달을 개시하며 운영 상품군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실제 퀵커머스로 인한 매출 신장 효과를 누리고 있다. CU의 전년 대비 배달 매출은 2023년 98.6%, 2024년 142.8%, 올해(1~11월) 49.8%로 가파르게 증가했으며, 픽업 매출 역시 같은 기간 각각 101.4%, 67.3%, 48.5% 신장했다....
이마트 기반 SSG닷컴 '바로퀵'…신선식품 주문 늘었다 2025-11-20 10:48:37
전 품목을 5000원 이하로 구성한 '5K프라이스', 즉석조리식품 등을 포함해 9000여개에 달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2만원, 배송비는 3000원이다.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바로퀵 주문 중 신선식품이 차지한 비중은 59%로 서비스 초기였던 9월(54%) 대비 5%포인트...
"이마트 상품 1시간 내 배송"…SSG닷컴, '바로퀵' 신선식품 장보기 늘었다 2025-11-20 08:54:52
전품목을 5천원 이하로 구성한 '5K프라이스', 즉석조리식품 등 9000여개에 달한다. SSG닷컴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바로퀵 건당 주문금액 중 신선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59%다. 9월(54%) 대비 5%포인트 증가했다. 신선식품 건당 구매 금액도 약 10% 늘었다. 회사 측은 바로퀵 신선식품 수요 증가...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독창적인 콘셉트와 ‘전자레인지 조리’라는 편의성이 일본 소비자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편의점 1위 유통업체인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본격 출시했다. 초도 물량 100만 개가 불과 2주 만에 완판됐고, 이후 봉지면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패밀리마트, 로손 등 편의점 3사...
이마트와 협력 강화하는 SSG닷컴, '온라인 이마트'로 거듭난다 2025-11-11 16:08:11
자체상표(PL), 즉석조리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주소지 반경 3㎞ 이내의 점포에서 배송돼 1시간 전후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이마트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본원적 경쟁력"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