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11일' 외국인도 챙긴다더니…빼빼로 대박난 비결 2025-05-22 09:35:09
뉴진스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벌였다. 이 밖에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해 작년 3월 캐나다 코스트코에 빼빼로 아몬드와 화이트쿠키, 크런키 등 3종으로 구성된 '어쏘트' 제품을 입점시킨 데 이어 작년 10월에는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서도 이 제품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빼빼로 수출액은 2020년 294억원에서 작년...
작년 빼빼로 수출 1억개 첫 돌파…50여개국서 '러브콜' 2025-05-22 06:01:01
뉴진스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벌였다. 이 밖에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해 작년 3월 캐나다 코스트코에 빼빼로 아몬드와 화이트쿠키, 크런키 등 3종으로 구성된 '어쏘트' 제품을 입점시킨 데 이어 작년 10월에는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서도 이 제품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빼빼로 수출액은 2020년 294억원에서 작년...
젠큐릭스 유방암 진단제품, 글로벌 1위보다 예측력 뛰어나 2025-04-21 09:24:23
1차평가 변수는 무재발 생존율(RFS)이었다. 전체 환자군에서 진스웰 BCT는 7년 무재발 생존율이 재발 저위험군은 95.0%, 고위험군이 88.4%로 재발 위험군 간 유의한 생존율의 차이를 보였다. 온코타입 DX의 경우 재발 저위험군이 93.7%, 재발 고위험군이 88.1%로 유의한 생존율의 차이는 확인했으나 절대 생존율의 차이가...
"건강에도 좋다고?"…뉴진스 앞세우더니 1000억어치 '불티' 2025-01-14 17:18:06
진스를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화제성도 끌어올렸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의 경우 50일 만에 600만봉(50만갑) 팔려나가며 인기를 끌었다. 앞서 초코파이는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제로 콘셉트 희망 1순위로 꼽혔는데 회사 측은 2년여 간의 연구개발(R&D)을 거쳐 무설탕 마시멜로와 초콜릿이 들어간 제로...
라면 이어 과자·음료 형제도 '수출 2조' 2025-01-01 17:33:10
웰푸드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뉴진스를 빼빼로와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등에서 뉴진스가 출연한 빼빼로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오리온은 미국에서 꼬북칩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미국 매출이 늘자 현지 생산 공장을 짓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크라운해태그룹은...
"로제가 좋아한다"…K과자·음료 한류 '훨훨' 2025-01-01 12:59:12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뉴진스를 빼빼로와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LA, 베트남 호찌민 등지에서 뉴진스가 출연한 빼빼로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빼빼로는 지난해 상반기 처음으로 수출 매출액이 국내 매출을 앞섰다. 롯데웰푸드는...
라면 이어 과자·음료도…K컬처 인기 업고 '수출 2조원 돌파' 2025-01-01 07:01:01
웰푸드[280360]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뉴진스를 빼빼로와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LA, 베트남 호찌민 등지에서 뉴진스가 출연한 빼빼로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빼빼로는 지난해 상반기 처음으로 수출 매출액이 국내 매출을 앞섰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하반기부터는...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19세기 뉴욕상류층의 사랑과 회한…여성 첫 퓰리처상 2024-12-09 10:00:12
진스의 ‘버블검’ 뮤직비디오에 민지가 를 읽는 장면이 나오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기도 했다. 는 1870년대 뉴욕 상류사회의 관습과 풍속을 세밀하게 묘사하면서 다양한 사람의 복잡다단한 삶을 통해 시대의 욕망을 드러낸다. 이디스 워튼은 1862년 미국 뉴욕에서 출생해 유년 시절에 뉴욕 상류사회를 직접 체험했다. 뉴욕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글로벌 축제 만들 것" 2024-11-07 17:49:01
롯데웰푸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과자다. 출시 40주년을 맞은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 2조원을 올렸다. 올 상반기에는 해외 매출(325억원)이 사상 처음으로 국내 매출(315억원)을 앞질렀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 본격적으로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섰다. 지난해 10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시작한 빼빼로 전광판...
'빼빼로데이' 특명…뉴진스, 美 타임스퀘어에 뜨자 '대박' 2024-11-07 16:44:16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1983년 탄생한 빼빼로는 롯데웰푸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과자다. 출시 40주년을 맞은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 2조원을 올렸다. 작년에 국내(1480억원)와 해외(540억원)에서 2020억원의 매출을 냈다. 올 상반기에는 해외 매출이 325억원을 기록해 사상 처음으로 국내 매출(315억원)을 앞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