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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5억씩 벌었다'…주가 50% '불기둥' 뿜은 롯데웰푸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5 07:00:05
영업익 81% 뛰어 … 합병 효과 사측 “고마진 헬스앤웰니스 제품 확대 M&A 추진해 북미·서유럽 진출 검토” 한국투자證 “올 영업익 2190억 전망” 교보證, 목표가 18만5000원으로 상향 초콜릿과 껌을 먹는 사람들이 늘수록 돈 버는 회사가 있다. 이 회사는 해마다 11월 11일이면 전 국민이 빼빼로로 들썩이게 만든다....
뉴진스, 디저트 광고서 방긋…근심걱정 '제로' 2024-05-09 10:00:01
뉴진스와 제로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특별한 경품증정 프로모션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의 일상 속에 녹아든 디저트 제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며 "메이킹 필름 등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과 신제품 출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많은 관심...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웰푸드는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캔디류 2종과 빙과류 4종을 선보였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 제품은 과자류 8종, 빙과류 7종 등 총 15종으로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연 매출을 500억원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롯데웰푸드의...
젠큐릭스, 유방암 예후진단 제품 '돌풍' 2024-04-02 17:50:33
‘진스웰BCT’ 등록을 마쳤다고 2일 발표했다. 국내 상급종합병원 81%에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진스웰BCT는 유방암 수술을 한 뒤 10년 이내 다른 장기로 전이되거나 재발할 가능성을 분석해주는 예후진단 제품이다. 유방암 예후진단 1위 제품인 미국 지노믹헬스의 ‘온코타입DX’에 비해 아시아 환자에게서 정확도가 높다....
젠큐릭스의 유방암 진단 검사, 전국 상급종합병원 81% 등록 2024-04-02 11:57:20
‘진스웰BCT’는 동양인 맞춤형 검사다. 예후진단이란 암 수술을 한 후 10년 이내 다른 장기로 전이되거나 재발할 가능성이 얼마나 있는지 파악하는 진단법이다. 기존에는 미국 지노믹헬스의 ‘온코타입DX’가 많이 쓰였지만 아시아인 환자들에게는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분석이 있었다. 진스웰BCT는 동양인에게 보다 정확한...
젠큐릭스, 자궁내막암 검사 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2024-03-13 10:59:16
잠재력이 큰 제품”이라며 “이미 주요 병원과 부인종양 전문의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으며 빠른 시일 안에 시장을 이끄는 회사의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이어 “국내외 주요 학회와 상급종합병원을 대상으로 유방암 예후진단 검사(진스웰BCT)와 ESR1 돌연변이 검사를 연계해 마케팅하고 있다”고...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에는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최근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를 기용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지난해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뉴진스를 발탁해 11월...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된다 2024-02-15 10:29:30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그룹 뉴진스(사진)를 발탁했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다.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제로는 현재까지 총 10종의 제품군을 갖췄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2024-02-15 08:51:13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로,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롯데, 인도서 '빼빼로 신화' 잇는다…해외 첫 생산라인 구축 2024-01-31 16:33:54
시장에서 70%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에 이어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 현지 생산을 통해 인도인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초코파이에는 마시멜로에 사용되는 동물성 젤라틴을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채식주의자용 초코파이를 개발해 호평을 받았다. 이 대표는 “향후 거대한 인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