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종원의 힘…하루 '3만개' 팔렸다 2024-04-10 09:10:19
CU는 최근 런치플레이션(점심값 상승) 등의 영향으로 편의점 라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라면 신상품에 노력 중이다. 지난해 CU의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3.7% 증가했고, 2022년에도 25.6% 증가했다. CU가 백 대표와 지난 1월 출시한 고기짬뽕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기존...
편의점 CU "백종원 김치찌개라면 하루에 3만개 팔려" 2024-04-10 08:56:01
라면 신상품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해 CU의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3.7% 증가했고, 2022년에도 25.6% 늘어났다. CU가 백 대표와 지난 1월 출시한 고기짬뽕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기존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CU가 지난해 12월 서울 마포구 홍대에 문을 연...
외식물가 상승률, 34개월째 평균 상회…가공식품은 두달째 하회 2024-04-03 06:01:02
반면 차(-7.9%), 유산균(-5.6%), 시리얼(-4.5%), 라면(-3.9%), 탄산음료(-3.4%) 등 23개 품목은 마이너스(-) 상승률을 기록했다. 정부가 물가안정 정책을 추진하면서 식품기업들이 제품 가격 인상을 자제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이런 둔화세를 체감하긴 쉽지 않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2년...
먹거리물가 둔화체감 '글쎄'…가공식품 오른 품목이 두배 넘어 2024-03-18 06:01:01
전보다 13.9% 각각 높아 격차를 보였다. 소주(외식)와 라면(외식)도 1년 전보다 3.9%씩 올랐지만 2년 전 대비 각각 15.4%, 15.0% 높고 김밥은 1년 전 대비 6.4%, 2년 전 대비 17.1%로 10%포인트 이상 차이가 났다. 지난달 가공식품 중 가장 많이 하락한 라면 물가지수는 1년 전보다 4.8% 내렸지만 2년 전과 비교하면 7.4%...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대표 제품인 감자칩 등 과자 매출(증가율 19.8%)이 20% 가까이 뛰었고, 라면 역시 19.2% 늘었다. 유가공품(14.1%)와 생활용품(11%) 매출증가율도 두 자릿수로 집계됐다. 또다른 대형마트 홈플러스가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지난해 매출은 2019년보다 200%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기루 "체지방 70kg, 지방이 더 많아" 2024-02-19 15:48:13
하는 가운데 미션용 라면이 나왔고, 신기루는 김종국이 힌트를 달라고 하지 않았음에도 "그럼 제가 먹어볼까요?"라면서 게임보다 라면을 더 먹고 싶어 하는 마음을 드러내는 등 엉뚱하고 4차원인 매력을 뽐냈다. 김종국 팀의 승리로 많은 음식을 획득하지 못한 덩치 팀은 스페셜 미션을 받게 됐다. 스페셜 미션인 짬뽕 국물...
'880원 초저가' 컵라면 나왔다...CU, 라면 라인업 확대 2024-02-14 16:22:49
부대찌개 라면을 선보인 바 있다. 김민우 오뎅식당 대표가 6개월 간의 상품 개발에 함께 참여했는데, 해당 상품은 출시 2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달엔 중식 대가 여경옥 셰프와 손잡고 내놓은 '옥사부의 마라짜장'은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홈플러스 PB '매출 효자'…3년 연속 두자릿수 성장 2024-02-12 18:26:28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춘삼 짜장라면’ ‘이해봉 짬뽕라면’ ‘메가스톤IH 프라이팬’ 등이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이 중 2022년 12월 출시한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가격 때문에 고물가 시대에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이 인기를 끌자 홈플러스는 지난해 9월 후속으로 이해봉 짬뽕라면을 출시했다. 두...
고물가에 효자 된 PB 상품…매출 '쑥쑥' 2024-02-12 10:08:19
전했다.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제품 매출 3년 연속 성장세" 2024-02-12 09:12:38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