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기 명동 상권 공실률 7.6%로 하락…6대 상권 중 가장 낮아 2024-05-03 17:01:58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업체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1분기 리테일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명동 상권 공실률은 7.6%로 직전 분기에 비해 1.9%포인트, 작년 동기에 비해 17.4%포인트 하락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로써 명동 상권은 작년 4분기에 이어 2개 분기 연속 강남, 홍대, 가로수길, 한남·이태원,...
"역시 K-뷰티"…제이시스메디칼, 태국 방콕 ICLAS 참가 성료 2024-05-03 10:31:56
자사의 주력 제품인 덴서티, 리니어지, 포텐자 등의 레이저 리프팅 의료기기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배우 이영애의 높은 인지도와 신뢰감은 제품의 판매 촉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제이시스메디칼은 올해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을 적극 개척함으로써 높은 매출...
‘한국 상업용 부동산 트렌드와 핫 이슈’···CCIM 멤버스 포럼 개최 2024-04-23 09:02:01
18일 CCIM한국협회(회장 민흥식)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대표 황점상)와 기관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50여 명의 CCIM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CCIM 멤버스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부동산 시장에서의 정보 교류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청담에서 올리지오 체험하세요" 원텍, 청담센터 오픈 2024-04-18 11:13:46
'올리지오'로 정평이 나 있는 글로벌 기업 원텍이 ‘365일 원텍 체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원텍 청담센터’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원텍 청담센터는 지난 25년간 원텍이 이루어 온 기술적 성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에스테틱 및 써지컬 의료기기 등을 상시 전시한다. 원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롤스로이스, 청담 쇼륨 새단장…개관 20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도 2024-03-28 12:12:58
전시장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블랙 배지 고스트 청담 에디션'을 선보였다. 롤스로이스는 지난 2003년 코오롱모터스와 공식 딜러십 계약을 맺었다. 이듬해 청담동에 첫 전시장을 열어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량은 판매 첫해인 2004년 5대에 불과했지만, 2018년(123대) 100대를 넘겼다. 지난해에는 역대...
글로랑, 블룸스버리에듀케이션 전략적 인수…IB 교육 선도 2024-03-21 15:38:50
글로벌로 마무리하고, 내실을 다지며 본격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태일 대표는 “현 입시 체계가 무너질 날은 얼마 남지 않았다. 기존 입시 체계가 무너지는 그 순간에 글로랑은 차세대 교육의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에 있을 것”이라며 “독자적인 IB 컨텐츠 및 온라인 과정을 개발하여 교육의 접근성을...
'웹드 명가' 와이낫, '청담국제고' 시즌2부터 K팝·연극까지…라인업 공개 2024-03-20 09:30:18
글로벌 공동제작 계약을 맺어 내수 의존도를 낮추고 있다. 또한 지난해 MOU를 맺은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 그룹이 가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작품에 대한 영상화 작업에 착수할 예정인 것으로 밝히는 등 일본을 교두보로 한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중점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광고형 콘텐츠 제작도...
'억'소리 나도 '불티'…韓 공략 '혈안' 2024-03-17 13:27:58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한국 시장에서 럭셔리카 수요가 오히려 증가하면서 차량가격 수억 원대를 자랑하는 초고가 브랜드들이 국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17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해 가격이 1억5천만원 이상인 고급 수입차는 국내 시장에서 총 3만3천999대가 팔렸다. 이는...
"韓 잡아야 산다"…럭셔리카 3대 브랜드 국내 공략 속도낸다 2024-03-17 06:01:03
넘는 글로벌 럭셔리카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수입차 시장 침체에도 이러한 럭셔리카 수요는 오히려 증가하면서 한국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브랜드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17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해 가격이 1억5천만원 이상인 고급 수입차는 국내 시장에서 총...
[인터뷰] "신촌상권서 홍대만 남아…'똘똘한 한곳' 전략에 상권도 양극화" 2024-03-10 06:30:01
것" "패션은 온라인 대세…정체성 뚜렷한 청담·성수·한남 등은 수요 지속"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서울 안에서도 상권 수는 줄고, 줄어든 상권 안에서 자리를 차지하려고 경쟁하는 양극화 현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이하 쿠시먼 코리아)의 김성순 전무는 10일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