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하이닉스가 만든 과자"...편의점서 '돌풍' 2025-12-24 15:48:35
더해 씹을수록 은은한 초코 바나나 향이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징에도 SK하이닉스의 반도체 휴머노이드 캐릭터가 들어갔다. SK하이닉스는 이번 프로젝트가 단순히 재미있는 협업을 넘어 반도체 기술을 대중 속으로 깊숙이 끌어들이기 위해 처음으로 시도한 브랜드 소통 방식이라고 설명한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단백질 대체 식품, 콩 만한 게 없죠" 2025-12-22 17:53:30
크래커'가 눈길을 끕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맛에 쑥, 야채, 약콩 등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더플랜잇'은 콩을 일상에서 더 편하게, 더 자주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대학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한 양재식 대표는 육류 대신 식물성 식품을 소비하는 방법을...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2025-12-19 18:34:01
출시했으며, 베리밤 레드케이크는 △베리밤 케이크 △베리밤 초코 타르트와 함께 '베리밤' 3종 시리즈 중 하나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겨울철 한국의 대표주자 딸기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스초생)'을 들 수 있다. 화이트스트로베리스초생이 추가된 후 지난해 '...
'1,050원 '초코파이 절도' 거론한 李대통령, 왜 2025-12-19 18:01:39
초코파이 절도' 사건을 직접 거론하며 현행 제도의 한계를 지적했다. 이 절도 사건은 한 근로자가 회사 냉장고에서 450원짜리 초코파이와 600원짜리 커스터드를 한 개씩 먹은 혐의로 기소됐으나, 항소심 무죄 선고와 검찰의 상고 포기로 무죄가 확정됐다. 이 대통령은 "처벌 가치가 없는 경미한 것(범죄)은 (기소를) 안...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차별화에 성공했다. 딥브라운 컬러의 초코 시트와 새빨간 생딸기,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가 어우러진 조합은 대중성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여기에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화초생(화이트 스초생)’은 스초생의 콘셉트를 유지하되, 겨울을 상징하는 화이트 톤 시트와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생크림을 적용해 시...
세븐일레븐, 日 롯데제과 '생초코파이' 내일 출시 2025-12-16 10:25:13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생초코파이'는 기존 초코파이와 달리 마시멜로 대신 동물성 생크림을 100% 사용하고, 풍성한 달걀 함량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의 식감을 구현했다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또 단맛이 강하지 않은 초콜릿을 얇게 덮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냉장 디저트...
[신상잇슈] 오리온 '비타민 마이구미'·오뚜기 '미니붕어빵' 2025-12-13 07:00:03
설명했다. ▲ 해태제과는 초코와 소금우유 맛을 한 번에 즐기는 '홈런볼 초코&소금우유 2MIX 메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리지널 제품 6개반 중량(300g)을 한 봉지에 담았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이마트 노브랜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안주류 5종을 선보였다. 협업 상품은 불오징어스낵,...
바나타이거, 2025 겨울 시즌 신메뉴 5종 출시 2025-12-12 16:19:28
딸기, 사과, 블루베리, 뱅쇼, 초코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반짝이는 연말의 설렘을 만나는 순간'을 콘셉트로 한 해를 포근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설렘과 함께 달콤하게 맞이할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됐다. 바나타이거는 특히 딸기와 사과 같은 상큼한 과일과...
카인다바이트,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트웰브 식품관 공식 입점 2025-12-12 14:06:01
초코), 저당 프로틴 그래놀라 2종(오트, 카카오)으로 구성되며, 총 4종이다. 고메 프로틴 쿠키는 2023년 11월 리뉴얼을 통해 당 함량을 낮추고 단백질을 강화한 제품으로, 쿠키 1개(45g) 기준 당 0~2g, 단백질 10g 수준을 제공한다. 카인다바이트는 성분 중심의 영양설계와 맛을 모두 고려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 간식...
"韓 겨울 디저트의 상징"…투썸 '스초생', 연간 260만 개 팔렸다 2025-12-11 23:32:12
성공했다. 딥브라운 컬러의 초코 시트와 새빨간 생딸기,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가 어우러진 조합은 대중성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여기에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화초생(화이트 스초생)’은 스초생의 콘셉트를 유지하되, 겨울을 상징하는 화이트 톤 시트와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생크림을 적용해 시장을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