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한정 메뉴로 바나나를 핫도그로 튀기고 초코시럽을 바른 '초코바나나 핫도그'라는 신메뉴로 내놨다. 지난해 비슷한 시기에는 오이를 통째로 반죽에 감싸 튀긴 '오이핫도그'를 팔기도 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최근 빽다방에서 출시된 메뉴인 ‘대파크림감자라떼’는 호불로가 갈리는 맛에...
쌓인 눈 퍼먹어도 될까…할리우드 스타 레시피에 '시끌' 2024-01-23 15:17:31
쌓인 눈을 퍼서 음료를 만들어 먹는 영상이 퍼지며 눈을 먹는 것이 안전한지에 대한 논쟁에 불이 붙었다. 22일(현지시간) 미 일간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위더스푼은 최근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에 '눈 오는 날은 초코치노를 먹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영상에서 내슈빌에 있는 자신의 집...
'이효리도 반했다'…테팔의 거액 양도 제안 거절한 회사 [강경주의 IT카페] 2024-01-04 09:44:02
은은하게 퍼지는 집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단독 인터뷰를 가진 김 회장은 "지난해 휴롬은 한 단계 성장을 위해 체질개선을 꾀하고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며 "올해는 '제2의 창사'에 준하는 혁신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30년 가까이 착즙 한 분야만 고집스레 연구한 휴롬은 2006년 채소와...
오리온, '오!그래놀라' 지난달 47만개 팔려…"월간 최대" 2023-05-10 11:30:31
오르는 등 입소문이 퍼지며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났다. 오리온 관계자는 "급증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경남 밀양에 위치한 오리온농협 공장을 풀가동하면서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에 입소문 효과까지 더해 그래놀라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리온은 기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애프터눈 티 세트 ‘Relax Your Afternoon’ 선봬 2023-03-30 12:00:05
다크초콜릿의 조화로 달콤함과 쫀득한 식감의 초코퍼지, 상큼한 크림치즈 프로스트가 잘 어우러지는 미니 레드벨벳 케이크, 여성 고객층이 선호하는 훈제연어와 야채의 조합으로 티 세트와 어우러지는 연어 샌드위치 등 3단 메뉴로 구성된다. 음료는 홍차 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프랑스 산 마리아주 프레르 마르코...
"꽃게랑 게장 만들었어요"…SNS 달군 사진에 '파격 실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2-06 15:51:19
판매됐다. 첵스초코의 가장 최근 제품인 '첵스초코 문앤스타'가 출시 한 달동안 누적 15만팩이 팔렸다는 것을 감안하면 폭발적인 반응이다. 당시 파맛 첵스의 황금레시피와 후기는 각종 SNS와 블로그를 뒤덮었다. 시리얼을 우유에 넣어먹지 않고 설렁탕이나 부침개, 라면 등에 넣어 먹는 등의 후기다. 하지만 라...
'이태원 압사참사'에…롯데·현대·스벅 할로윈 행사 전면 취소 2022-10-30 09:14:32
이번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 할로윈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하고 다음 달 1일까지 프로모션을 열기로 한 바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할로윈 프로모션을 전면 중단한다”고 말했다. 할로윈 퍼레이드 등을 준비한 롯데백화점도 할로윈 행사 진행을 전면 재검토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미국·중국서도 11월11일 '빼빼로데이' 챙긴다 2022-10-25 17:39:42
퍼지고 잇다. 중국에서 빼빼로데이의 인지도가 오르자 롯데제과는 지난해 아이돌그룹 '엑소-K' 사진을 상품 패키지에 인쇄해 빼빼로데이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였다. 싱가포르에서도 빼빼로데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롯데제과는 대학가를 중심으로 빼빼로데이 인증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환상적인 맛" 입소문에 품절 대란…유럽 열광한 한국 식품 2022-08-22 14:48:20
돌리면 된다. 세계 각국의 입맛에 따라 치즈맛, 초코맛, 닭갈비맛, 짜장맛, 매콤달콤맛 등 15~18가지 다양한 떡볶이 메뉴를 개발한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일본의 경우 치즈맛, 초코맛, 닭갈비 맛의 인기가 높고 프랑스 영국 미국 등에선 매콤달콤맛과 짜장맛이 인기다. 미국과 유럽 시장을 겨냥한 '글루텐 프리(소화...
대세는 홈카페…온라인 전용 디저트 판매량 `쑥` 2022-07-12 14:15:13
특징인데, 부드럽게 퍼지는 `파베 초콜릿` 맛을 위해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했다. 더불어 진한 풍미의 초코 크림과 초코 레이어 시트를 겹겹이 올려 파베 초콜릿의 맛과 꾸덕한 식감을 전문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수준 그대로 구현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전문점 수준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찾는 고객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