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더욱 강력해진 ‘CRAZY 4일 특가’ 2주차 열어 2025-12-03 09:20:03
선사하는 ‘CRAZY 4일 특가’ 2주차 행사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인기 먹거리를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하고, ‘탕!탕!탕! 페스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등 풍성한 행사도 진행한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CRAZY 4일 특가’와 ‘탕!탕!탕!...
'요금 0원' 미끼 경쟁…대기업 알뜰폰 규제 우회 논란 2025-11-27 14:49:34
업체들이 규제를 우회하는 초특가 공세를 앞세워 중소 사업자를 압박하고 있어 당국이 주시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KT[030200]와 LG유플러스[032640]의 알뜰폰 자회사 KT엠모바일과 U+유모바일은 최근 현금성 사은품을 지급해 실질 월 요금을 0원 또는 마이너스 수준까지 낮추는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U+유모바일은...
美 연말 대목인데…소비심리 7개월來 최저, 고용도 악화 2025-11-26 17:30:44
이 같은 수준의 초특가 할인이 대부분 사라졌다. 리디아 부수르 EY파르테논 수석이코노미스트는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경제 전망이 악화하고 있다”며 “물가가 재차 상승하고 고용시장도 둔화하는 가운데 가계의 실질 구매력은 약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고용 둔화에 물가 압력까지현재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
"블프 할인하면 사려고 했는데"…연말 대목 앞두고 '초비상' 2025-11-26 16:59:00
이 같은 수준의 초특가 할인이 대부분 사라졌다. 리디아 부수르 EY파르테논 수석이코노미스트는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경제 전망이 약화하고 있다”며 “물가가 재차 상승하고 고용시장도 둔화하는 가운데 가계의 실질 구매력은 약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고용 둔화에 물가 압력까지현재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
GS25, 블랙프라이데이 주류 행사 '2025 와와페' 2025-11-17 09:20:15
초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K주데이'(22일)는 전통주와 기타주류 특집으로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김부장 자가소주 기획세트'와 '적토마 세키토바 코쿠미노시즈쿠' 등을 준비했다. 와인25플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에서 '벵베 내추럴 와인'을 선물하고...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88억원…전년比 40% 축소 2025-11-14 09:09:38
만에 가입 고객 120만명을 돌파했다. 11번가의 대표 초특가 쇼핑 코너 '10분러시', '60분러시'의 누적 합산 결제거래액도 지난달까지 약 250억원을 기록했다. 11번가는 판매자 전용 모바일 앱 도입에 이어 판매자 가입 절차 간소화로 지난 8∼10월 신규 입점한 판매자 수가 작년 동기 대비 13% 늘었다고...
코웨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렌탈료 반값 할인" 2025-11-11 10:38:19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등이다. 초특가 찬스로는 파워업 공기청정기와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마이 프레임 등 한정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2대 이상 동시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인 만큼...
[여행소식] 여행 비수기 글로벌 항공·숙박 할인 잇따라 2025-11-11 10:09:06
이번 '가을맞이 초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다음 달 10일까지다. 슈퍼 세이버 운임임에도 15㎏의 무료 위탁수하물이 제공돼 짐 걱정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 명소로 꼽히며, 탄중아루 해변의 일몰과 해양 액티비티, 키나발루산 트레킹 등...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정하고 스킨케어, 바디용품 등을 초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뷰티 소비 부담을 덜고자, 초가성비 뷰티 프로모션과 초저가 상품을 함께 준비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상품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수림...
차이커뮤니케이션, 셀럽 소장품 판매 콘텐츠로 IP 사업 진출 2025-11-04 14:49:08
콘텐츠는 '셀럽이 픽하고 소유한 아이템을 초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담았다. 인기 셀럽의 애정품을 수거해 커머스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방식으로, 기존 간접광고(PPL) 수익에만 의존해 컨텐츠를 제작하던 방식에서 벗어났다는 설명이다. 콘텐츠는 편당 약 20분 내외의 에피소드 형식으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