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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마마씨푸드, 코인육수 브랜드 ‘해통령’ 스마트스토어 방문자 증가...수요 확대 2025-12-10 15:09:35
“2023년부터 올해 10월까지 코인육수 출고량이 국민 1인당 3.8알 수준에 이른다는 점만 봐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빅마마씨푸드 주식회사는 신공장 준공 이후 코인육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주요 기업에 OEM 공급하고 있어 실제로 코인육수를...
500억 '콜라보' 뜬다…'케데헌' 기대감에 주가 급등한 회사 [종목+] 2025-11-17 22:00:02
사업 실적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며 “가격 인상, 출고량 회복, 비용 지출 효율화로 국내법인 영업이익률이 1년 전보다 3.7%포인트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수익성 개선 요인들을 반영해 한국투자증권은 농심 국내법인의 영업이익 추정치를 기존 대비 올해는 23.5%, 내년은 19% 상향 조정했다. 국내법인과 달리 북미 법인...
'캠핑족' 사이에서 인기…전년 대비 구매량 103% 는 '이 제품' 2025-11-17 09:04:24
한달 간(10~11월) 팬히터 출고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일 팬히터는 저전력으로도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구현해 이른바 캠핑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다른 난방 가전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신일의 스테디셀러 ‘에코 팬 큐브 히터’의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소맥 안 마셔요" 2030 돌변에…해외로 간 한국 술 '대변신' 2025-10-23 18:33:02
효과가 편의점과 음식점 등에만 쏠리면서다. 국세청에 따르면 국내 주류 출고량은 2020년 321만킬로리터(kL)에서 작년 315만kL로 전반적인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다. 젊은 세대에서 주류 소비 트렌드가 RTD(Ready to Drink) 제품 위주로 변한 것도 원인이다. 전통적인 소주, 맥주 대신 하이볼, 사케 음료 등이 젊은 세대에...
오비 'K소주 붐'에 수출 나서…맥주 소비 감소 위기 넘는다 2025-10-17 17:01:46
판매하지 않는다. 오비맥주는 경쟁사인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과 달리 오랜 기간 맥주 사업에 집중해 왔지만 국내 맥주 시장이 정체기를 맞자 소주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지난해 국내 맥주 출고량은 163만7210kL로 전년 대비 3% 줄어들었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 여력이 떨어진 데다 주 소비층이던 Z세대 음주...
술 소비 감소에…맥주·하이볼 '초저가 경쟁' 2025-10-10 16:29:25
2종을 내놨다. 국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주류 출고량은 315만1371kL로 전년보다 2.6% 줄었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 여력이 떨어진 데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음주를 기피하는 문화가 확산한 결과다. 유통업계는 ‘적게, 가볍게, 싸게 마시는’ 주류 소비 트렌드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무면허 도매상 직원으로 위장한 주류업체 제재했더니 소송…결과는 2025-09-28 09:00:05
위장해 주류를 판매한 도매업체에 세무 당국이 출고량 감량 제재를 내린 것은 적법했다고 법원이 판단했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제6부(나진이 부장판사)는 주류 판매 도매 업체인 A사가 역삼세무서장을 상대로 낸 출고량 감량 처분 취소소송에서 지난 7월 18일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 서울지방국세청은 법인...
원텍 '올리지오 X', 태국·말레이시아 연이어 허가 2025-09-23 11:10:39
법인 '원텍 아시아'를 거점으로 누적 출고량은 700대를 넘어섰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원텍은 성능과 시술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차세대 프리미엄 장비 ‘올리지오 X’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출력 성능과 쿨링 기능이 전반적으로 강화됐다. 에너지 전달의 정밀도는 물론 시술 중 ...
침체 터널에 갇힌 위스키시장…대만 카발란 '나홀로 성장' 이유는 2025-09-19 14:19:01
있다. 카발란의 지난해 출고량은 전년 대비 115% 증가했고, 올해 상반기 역시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증가해 성장세를 이어가는 상황이다. 다만 골든블루 전체 실적은 긍정적이지 않다. 주력 제품인 골든블루 시리즈는 유흥 채널 비중이 더 크지만, 유흥 채널 매출은 코로나 이후 지속해서 감소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임팩티브AI, 수요예측 솔루션 ‘딥플로우’에 LLM 기반 분석 기능 추가 2025-09-18 09:00:01
딥러닝·머신러닝 모델을 활용해 출고량과 판매량에서 높은 정확도의 예측값을 생성해 제조, 유통, 식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의사결정을 돕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예측값의 근거를 분석하고 액션 플랜을 마련해야 하는 실무 담당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했다. 리포트 형태로 제공되는 분석은 생성형 AI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