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당한 일 벌어졌는데"…하이브 사태가 놀랍지 않은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04 18:42:49
엑소 등 다수 아이돌의 컨셉과 브랜딩을 담당했죠. 그가 참여한 에프엑스 앨범 ‘핑크테이프’는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서 유일한 아이돌 앨범입니다. 거기에 뉴진스로 ‘커리어 하이’를 찍었죠. 뉴진스가 유일한 소속 가수인 어도어는 지난해 매출 1100억원을 냈습니다. 그런데 지난달 하이브 측이 민 대표가 어도어...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 오픈 첫 주 5천여 명 방문...6월 말까지 연장 2024-04-30 10:06:42
보고 있다. 해당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는 FACTORY 컨셉으로 수분, 미백, 탄력, 진정에 대한 5가지 성분을 3D 분자 모형으로 보여주며,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구현하였다. 뿐만 아니라 매월 15일에 출시되는 신제품을 1일에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
'해치의 마법마을' 서울광장에 다음달 2∼6일 첫 팝업 2024-04-24 18:14:43
탄생한 곳을 직접 둘러보는 컨셉의 이색적인 시청 투어 도 운영한다. 오세훈 서울시장의 집무실이 시민들에게 최초로 공개된다. 시는 올해 해치·소울프렌즈 디자인을 개편한 서울브랜드담당관을 ‘마법실험실’로, 브랜드총괄관실을 ‘마법용품점’으로 꾸미고 곳곳에 포토존을 배치했다. 팝업은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서...
장근석, 흔들림 없는 日 인기…오리콘 정상 2024-04-12 16:27:29
앨범의 컨셉은 60년대부터 80년도까지 시대를 풍미한 디스코 스타일로, 담백하고 라이트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풀어내는 등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표현하고 싶은 ‘치미로’만의 열망이 담겨 있다. ‘치미로’ 밴드 2집(CHIMIRO VOL.2)에는 ‘Merry Go Round’, ‘Pause’ 등 ‘치미로’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총 9개의...
특색 있는 콘텐츠 개발을 통한 부동산 밸류업 사례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3-30 10:00:04
있는 이색적인 컨셉을 잡는 기획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대형 양조장 설비시설 기반이 확보가 되면서 이 시설들을 콘텐츠화 할 수 있는 개방감 있는 공간선정을 연출할 수 있게 됐습니다. (ex. 양조체험 및 투어) 4. 시장조사 및 경쟁업체 조사 유사한 프로젝트나 경쟁 사례 조사는 물론 성공사례와 관련 업계 현황과 추이를...
더마팩토리, 4월 한달 간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3-29 09:00:00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팩토리 컨셉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더마팩토리 브랜드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더마팩토리의 팝업 스토어는 나이아신아마이드 20%세럼 외에 베스트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스탬프 투어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EGF...
"800만원 패키지 여행도 3시간 만에 완판" 2024-03-15 18:15:37
하나투어가 대표적이다. 이들 상품은 오픈한 지 단 몇 분 만에 ‘완판’됐다.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태국 그리스 등으로 떠나는 ‘컨셉투어’(모두투어), 방송에 나온 여행지·맛집 등을 가는 패키지 상품(노랑풍선) 등도 인기다. 여행사들은 20~30대의 패키지 수요가 늘자 아예 이들 연령대 전용 상품까지 내놓고 있다....
800만원짜리도 3시간 만에 완판…2030 '이것'에 푹 빠졌다 2024-03-15 15:37:21
하나투어가 대표적이다. 이들 상품은 오픈한 지 단 몇 분만에 '완판'됐다.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태국, 그리스 등으로 떠나는 '컨셉투어'(모두투어),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맛집 등을 함께 가는 상품(노랑풍선)도 있다. 20~30대의 패키지 수요가 늘자, 이들 연령대 전용 상품까지 생겼다....
“도쿄 부동산 투자 시장 계속 성장할 것” 2024-02-27 13:51:08
함께 전문가 동반 ‘일본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를 진행합니다. 오는 4월 4~6일, 2박3일 일정으로 예정된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현지 디벨로퍼와 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 투자컨설팅 전문업체를 만나 직접 도쿄 부동산 시장의 현황과 가능성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울러 국내 투자자가 매...
모두투어, 인플루언서·여행 전문가와 함께 해외 '컨셉투어' 떠나볼까 2024-02-26 15:50:26
위해서다. ‘모두시그니처’는 그 가운데 모두투어가 가장 공을 들이는 상품이다.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투어의 패키지 여행 브랜드다. ‘노팁·노옵션’은 물론 쇼핑 최소화, 4~5성급 호텔·리조트 숙박, 행사 인원 제한, 식사 업그레이드, 여행자 보험 3억원, 시그니처 상품 단독 행사 등의 조건을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