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국민차'가 이 가격에…'2025 그랜저' 신형 출시 2024-06-05 09:19:45
등 블랙 컬러의 외장 요소 일부를 별도로 고를 수 있도록 '블랙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티어링 휠 그립 감지' 사양을 전 트림 기본화했다. 또 기존 제어기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의 적용 범위를 공조 제어기까지 확대해 차량이 항상 최신 사양으로 유지될 수...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야 하는 화장품 산업은 모나미가 지닌 기술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분야”라고 자신했다. 패션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려는 노력도 한창이다. 모나미는 지난해 6월 이상봉 디자이너와 협업해 모나미 153의 블랙 앤 화이트 색상을 의류...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담긴 키 컬러, 그래픽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브랜딩 효과도 볼 수 있었다는 평이다. 이지위드 측 관계자는 “코카-콜라사가 후원사로 참여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디지털 전시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여러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키네틱...
신세계백화점, 6월 유럽 식료품 800여종 최대 40% 할인 2024-06-02 06:00:02
있도록 알리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오는 6일까지 본점과 의정부점,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을 시작으로 경기점·타임스퀘어점(7∼13일), 센텀시티·대구신세계(14∼20일), 광주점·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21∼27일)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140년 전통의...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유인촌 "핵심 관광콘텐츠로 육성" 2024-06-01 20:00:01
유 장관은 홍대 거점을 찾아 K-뷰티 제품 전시관, 퍼스널 컬러 체험관에서 뷰티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아이돌 따라 하기 메이크업 쇼'를 관람했다. 이후 의료와 웰니스 관광, K-컬처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광화문 거점으로 자리를 옮겨 이혈테라피, 바른걸음 진단 등을 체험하고 K-팝 댄스 강습 현장을 찾았다. ...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멀티밤으로 광채와 혈색을 한 번에 더하는 볼륨 광채 스틱이다. 얇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하이라이터, 블러셔 뿐만 아니라 아이, 바디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맑고 우아한 윤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가볍게 스미듯...
벤츠 최상위 차량과 문화예술이 만났다…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2024-05-31 11:25:52
하반기부터는 고객이 직접 타이어 휠과 가죽, 외장 컬러를 택해 마이바흐 차량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마누팍투어' 공간이 2층에 조성된다. 이 밖에도 마이바흐 전용 고객 콜센터, 쇼퍼 드리븐(운전기사가 운전하는 차) 시승에 더해 웨딩카 서비스, 마이바흐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브랜드와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 팝업스토어가 하나의 층에 배치된 게 주목 포인트다. 이곳을 '컨버전스(융복합형) 프리미엄 쇼핑몰'으로 내세운 게 납득되는 대목. 통상 백화점은 뷰티관과 명품관, SPA브랜드관을 따로 둔다. 복합쇼핑몰을 지향하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도 팝업스토어와 명품 브랜드...
비거리에 최적화된 볼빅 신형 우레탄볼 '콘도르' 2024-05-30 15:51:10
볼빅에 감사하고 남은 대회 더욱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도 했다. 국산볼로 우승한 건 앞서 1997년 신용진 선수 이후 27년만이다. 볼빅은 ‘비비드’로 국내외 골프볼 시장에 컬러볼 신드롬을 일으킨 이후 연구개발(R&D)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기존의 우레탄볼 생산 노하우에 화이트카본 신소재 기술력을...
금호건설, 새 브랜드 '아테라'…1일 공식 홈페이지 공개 2024-05-30 09:18:18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컬러와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로 꾸며진다. 특히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해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상품성을 알릴 예정이다. 아테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