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해외 온라인 판매액 절반은 미국서 발생…중국에선 감소" 2025-12-10 09:45:30
87개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라네즈와 더 후, 코스알엑스, 3CE, 조선미녀는 연간 판매액이 1억 달러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를 담당한 후양 아시아태평양 헬스앤뷰티 인사이트 매니저는 "K-뷰티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뛰어난 가성비가 다양한 뷰티 영역으로 확대된다면 앞으로도 성장과 성공...
美 블프서 빛난 K뷰티…아마존 매출 상위 '싹쓸이' 2025-12-07 18:11:10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리페어링 세럼’(12위),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32위) 등이 매출 상위권에 자리했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아누아도 세럼, 클렌징오일 제품이 매출 50위권에 들면서 미국 시장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세계 1위 화장품 회사인 로레알 산하 브랜드 중 50위 안에 든 건 ‘랑콤 래시 리프팅&볼륨...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보일 수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코스알엑스라는 마지막 아픈 손가락이 있는데, 이 부분까지 치유된다면 올해 4분기부터 내년도에 상당히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한령까지 해제된다면 금상첨화죠. 현재 바닥에 있기 때문에 사볼 만하다고 판단합니다.” K-뷰티 투자 전략이 궁금합니다. 화장품주에 관심을 갖고 있는...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있었다”며 “예컨대 코스알엑스는 2015년부터 미국 수출을 시작했으며,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부터 미국 대형 화장품 유통 채널 세포라와 협력해 왔다. 클리오나 아이패밀리에스씨의 롬앤, 마녀공장처럼 일찍이 일본 시장에 집중한 경우도 있었으며, 2017년부터 아예 중국 사업을 접고 미국에 진출한 실리콘투도...
"K-뷰티, 美 점유율 확대...에이피알 목표가 상향" [리포트 비하인드] 2025-11-26 13:46:43
- 코스알엑스는 작년의 부진을 극복하고 있으며,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동안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음. - 내년 화장품 투자 포인트로는 미국의 오프라인 시장 확대와 중동, 유럽, 중남미 시장의 급성장 가능성을 주목해야 함. ● "K-뷰티, 美 점유율 확대...에이피알 목표가 상향" 화장품 섹터가 3분기 부진을 극복하고...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양호 평가에 7% 강세 2025-11-07 09:19:09
연구원도 "코스알엑스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기존 AP(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사업의 수익성 회복이 전체 이익 성장을 견인했다"면서 코스알엑스 사업의 실적이 회복된다면 "구조적 회복 국면에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아모레퍼시픽, 해외 호실적 확인에 장 초반 9%대 급등 2025-11-07 09:15:20
한율 등 신규 브랜드 진출이 본격화한 데다 코스알엑스의 신규 성장 주력 제품이 입소문 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어난 영향이다. 북미 시장 다음으로 매출 규모가 큰 중화권 시장은 3분기 매출이 8.5% 늘었다. 사업 구조 및 체질 개선에 나서면서 흑자 전환했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기존 사업의 체질 개선과...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었다"며 "EMEA(유럽 및 중동) 시장은 브랜드를 다각화했고 중화권 시장은 사업구조 및 체질 건전화로 흑자 전환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을 보면 이니스프리는 27억원으로 159% 늘었다. 에뛰드(24억원)는 145%,...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신규 브랜드 확산이 본격화됐다. 코스알엑스는 신규 성장 주력 제품 중심 바이럴이 확대되며 틱톡샵 매출이 늘었다. EMEA(유럽 및 중동) 시장 또한 라네즈,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견고한 성장과 더불어 에스트라 등 신규 브랜드 진출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다. 중화권 시장은 사업 구조 및 체질 건전화로 흑자...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2025-11-04 13:55:06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화장품주는 2분기 실적 부진과 낮은 3분기 기대감으로 인해 주가가 부진한 상태입니다. 10월 화장품 수출은 전년 대비 13% 감소했으나 이는 추석 연휴로 인한 일시적 현상으로, 누적 기준으로는 10% 가까운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럽 시장에서 K-뷰티의 확장이 두드러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