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상의 '서울시 중소기업 ESG 경영 지원사업' 성료 2025-12-05 12:17:11
컨설팅 △ESG 아카데미 △온라인 콘텐츠 보급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특히 올해 지원사업은 기존에 오프라인이나 실시간 화상 회의로 진행됐던 'ESG 아카데미' 심화 교육 과정을 전면 영상화했다. 중소기업 실무자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ESG 교육을 수강할 수 있게끔 배려한 조치다. ESG 아카데미 영상은...
중국, 공산혁명 유적지 여행시장 개척…"홍색관광 활성화" 2025-12-05 11:36:17
콘텐츠 확충 등을 목표로 제시했다. 그러면서 지방정부, 항공사, 공항 등에 홍색관광 지역 공항 배치를 개선하고 홍색관광 시장을 개척하며 홍색관광 항공노선 운항을 장려한다고 강조했다. 또 조건을 충족하는 관련 공항 사업에 대해서는 내년부터 시작되는 15차 5개년 민항 발전계획의 중점 프로젝트에 포함하겠다고...
무협 "올해 수출 사상 첫 7천억 달러 돌파 전망" 2025-12-05 11:17:57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행히 이번 한미 협상을 계기로 대미 수출 여건이 상당 부분 개선됐지만, 내년 글로벌 교역 성장세가 매우 제한적이고 미 중간선거 등 여전히 복합적인 불확실성이 산재한 만큼, 중동·아세안 등으로 수출시장을 다변화하고, K-콘텐츠 및 소비재를 중심으로 수출 저변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야...
"호실적 예상 IT 섹터 집중...정책수혜주 관심" 2025-12-05 11:07:38
정부 정책 수혜주 및 실적 개선주도 함께 고려할 것을 추천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테크스냅] 네이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네넷 마케팅 2025-12-05 11:02:54
공동 마케팅은 넷플릭스의 글로벌 콘텐츠와 네이버의 서비스 연계를 강화하고 사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네이버지도 앱에서는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셰프의 식당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저장리스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 중에서 추첨을 거쳐 흑백요리사2 셰프가 준비한 식사 초대권을...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 누구?…지도 앱 열었더니 '깜짝' 2025-12-05 10:59:13
앱 내 발견탭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네넷 다이닝'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로 넷플릭스를 선택한 신규·기존 가입자 가운데 이벤트 참여신청자 10명을 선정해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셰프가 직접...
[포토] 아일릿과 함께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엠앤엠즈 매지컬 홀리데이 즐겨요 2025-12-05 10:58:08
선정된 K-팝 걸그룹 아일릿(ILLIT) 멤버들이 참석해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5일부터 7일까지 운영되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가득 담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과 소원 이벤트, SNS 참여 프로그램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엠앤엠즈만의 브랜드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다. /...
소노인터, '쏠비치 남해' 호캉스 패키지 출시 2025-12-05 10:53:08
선보이는 7개의 직영 식음업장 등 휴양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들이 겨울철 남해의 매력적인 풍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바다와 맞닿은 공간에서 낭만과 에너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걸즈 '첫' 매장,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 열었다 2025-12-05 10:42:45
오는 14일까지는 무신사 걸즈에 입점한 브랜드 대상으로 오프라인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매장과 이색 식음료(F&B),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꾸준히 확대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경험을 할...
마젠트, 인터랙티브 마케팅 에이전트 '인트' 출시 2025-12-05 10:40:04
더해, 생성한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배포하고, A/B 테스트를 통해 성과를 비교하며, 그 결과 데이터를 분석해 자동으로 최적화·개선까지 이어지도록 전 과정을 하나의 에이전트가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즉 ‘제작?배포?실험?분석?최적화’로 이어지는 마케팅 풀 파이프라인을 자동화하는 인터랙티브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