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올리브영…'콜라보통장' 뜬다 2025-11-25 17:32:30
명의 글로벌몰 회원을 보유한 대표적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이들 회원을 확보해 은행의 다른 상품까지 판매하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는 게 은행권 설명이다. 동시에 입출금통장 개설이 늘어 저원가성 예금을 대규모로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입출금통장이 아닌 방식으로 은행권과 소매기업의 제휴도 확대되고...
국제대 문화예술콘텐츠학과, ‘2025 경기도형 RISE사업’ 예술공연단 출연 2025-11-24 13:40:33
블랜딩 아티스트과정을 거쳐 최종라이프스타일 코디네이터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학과 측은 설명했다. 국제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 관계자는 “액티브 시니어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학과를 신설했다”며 “실용 전문가를 배출하고 예체능 활동을 통한 시니어들의 힐링학과로 특성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및 라이프스타일 굿즈 ‘한오’다. 단청을 입체적으로 구현해 풀어낸 반지, 전통 실매듭을 은매듭으로 풀어낸 매듭 팔찌, 자개의 은은한 광택을 활용한 펜던트 등 한국적이지만 트렌디한 감성을 담고 있다. 최근에는 홈 액세서리 라인으로 확장을 준비 중이다. ‘전통을 경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KB금융, 현대백화점과 금융·유통 시너지 낸다...협력 모델 구축 2025-11-02 18:27:12
가치를 결합해 고객에게 자산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함께 관리받는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양사는 현대백화점의 쇼핑 혜택과 KB금융의 고금리 혜택을 결합한 전용 통장 등 제휴 상품, KB스타뱅킹 등 KB금융 플랫폼을 활용한 간편 결제 서비스, 양사의 포인트 연계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수...
세븐일레븐, 명동서 K푸드·K팝 알린다…'뉴웨이브명동점' 개점 2025-10-26 14:03:36
시 ‘펩시콜라’ 캔 상품을 제공한다. 고상봉 세븐일레븐 운영전략실장은 “이번 뉴웨이브플러스 모델인 뉴웨이브명동점은 차세대 쇼핑 모델이자 세븐일레븐의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로 내세울 수 있을 만큼 핵심 강점들이 집약된 모델”이라며 “뉴웨이브를 전략 자산화화여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며, 내외국인을 아우르는...
버핏도 트럼프도 매일 찾더니…실적 '쑥' 올랐다 2025-10-22 07:03:38
코카콜라는 밝혔다. 이에 따라 연간 EPS가 약 3% 성장할 것이라는 연간 가이던스도 재확인했다. 제임스 퀀시 최고경영자(CEO)는 컨퍼런스콜에서 글루카곤유사펩타이드(GLP)-1 복용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 중이며 단백질 음료로의 "큰 전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페어라이프(Fairlife·우유), 코어파워(Core...
"커피는 미끼상품"…스타벅스 매출 1000억 만든 비결은? 2025-10-11 20:21:11
산리오, 도라에몽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내놓으면서 인기를 끌었다. 공간 사업도 강화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리저브 매장이나 각종 복합문화공간을 늘려나가고 있다. 각 지방마다 특색있는 스타벅스 매장을 들르는 관광객이 생겨날 정도다. 이디야커피는 서울 강남에 대형매장인 ‘이디야커피랩’ 매장을 늘려...
올리오, 엔믹스와 함께 하는 하반기 캠페인 런칭…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동시 오픈 2025-10-02 10:00:01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올리오 측은 “간편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대에서 함께 시작된 팝업스토어는 ‘Be Popular with. Ollio’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가 브랜드의 제품과 무드를 직접 체험하며 즉각적인 변화를...
AI 숙면기술 체험하고 청약 상담도 받고…현대건설 부스 '북적' [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10-01 10:06:40
트렌드를 반영한 콜라보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정판 콜라보 제품(패밀리 펫 세트, 피크닉 매트 세트 등)과 헬리녹스와 캠핑의자와 테이블, 트래블러스와의 협업으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된 메쉬백 등을 전시했다. 젠지 패턴은 현대건설이 세계적 컬러 거장...
혼자 치킨 시켜먹기 부담됐는데…'반마리 무료배달' 나왔다 2025-09-30 16:37:47
치킨을 시켜 먹을 수 있는 게 포인트다. bhc는 △후라이드 반마리+콜라 245ml △HOT후라이드 반마리+콜라 245ml △맛초킹 반마리+콜라 245ml △콰삭킹 순살하프 4종의 1인분 메뉴를 내놨다. ‘혼밥’ 수요에 맞춰 기존 1만35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가격을 내려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단 설명이 뒤따랐다.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