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53가구 인천 매머드급 랜드마크…'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분양 [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0 13:54:24
위한 피트니스클럽과 필라테스룸, GX룸, 실내골프클럽 등 운동시설이 마련된다.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담소를 나누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이닝카페와 회의 등 비즈니스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미팅룸도 마련될 예정이다. 요즘 트렌드에 맞춰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스트리밍 시네마, 뮤직룸 등의 공간도 마련된다. 어린...
현대엔지니어링, 신개념 하이엔드 워크에디션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분양 예정 2024-09-11 14:38:38
세미나 룸과 미팅룸, 리셉션 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춰 영상 촬영 및 제작 등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도 도입될 계획이다. 입주사 임직원의 휴식을 위해 게임룸과 피트니스클럽, 힐링스팟 등도 생길 예정이다. 헬스케어 서비스, G.X 클래스, 카쉐어링 서비스, 사무실 청소...
경기도 청년 대상 '2024 경기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개최 2024-09-11 14:30:29
13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팀이 출연해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 트렌드와 창작 과정, 업무별 역할과 필요 역량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작 트렌드 강의’에서는 웹드라마와 AI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공유하고, 방송PD, 기자, 작가, 촬영감독 등 11개 분야의 현업 전문가들과 7개 방송미디어 기...
바우어랩, 미디어 컴퍼니 4개사와 '체험형 테마파크 제작' MOU 체결 2024-09-11 10:00:01
등 시각적 표현을 개넘화하고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에이전시이다. 2018년에는 세계적 명품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2019 SS 컬렉션을 위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를 협업해 패션쇼 무대를 장식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바우어랩의 검증된 기술력과 예술성에 월드 크리에이션 네트워크의 글로벌 인프라와 운영...
어니스트서울, '클라우드 컬렉션' 런칭 2024-09-09 13:12:4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랩다이아몬드의 등장으로 대중들이 다이아몬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천연다이아몬드로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랩다이아몬드를 통해 고품질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랩다이아몬드는 천연다이아몬드와 동일한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 특성을...
차이커뮤니케이션, '에피 어워드' · 'ICT 어워드' 수상 2024-08-23 10:00:19
수상한 캠페인 모두 일상의 순간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면서도 ‘공감’이라는 키워드를 잃지 않은 대표적인 사례“라며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실험적이고 색다른 시도를 알아봐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발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트큐브2R2, 24일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파티 'CZ SUMMER' 개최 2024-07-24 12:54:06
앞두고 크리에이티브 업계 관계자들과 작가들이 모이는 네트워킹 파티 ‘CZ SUMMER’를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CZ SUMMER’ 파티는 “여름이니까 그냥 그냥 얼굴 한번 봅시다!”라는 부제로, 여름의 정취를 만끽하며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BECAUSE SUMMER’ 이벤트를...
LG전자가 만든 스포츠 다큐멘터리…美 웨비어워드 등서 수상 2024-06-27 06:00:16
광고 크리에이티브 시상식 가운데 하나인 텔리 어워드와 뮤즈 어워드에서도 금상을 수상하며 콘텐츠 경쟁력을 입증했다. LG전자는 올해로 3년째 NCAA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공식 NCAA 기업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LG전자의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FAST) 서비스인 LG채널에서는 북미에서 유일하게 NCAA...
차이커뮤니케이션, 창립 20주년 맞이 새 단장…'Digital Pride' 비전 발표 2024-06-26 09:00:01
때보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가 중요해진 가운데 지난 20년간 쌓아온 디지털 광고 경험을 발판 삼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미션은 ‘FDTA’로 ‘From Digital to All(모든 것을 디지털로부터)’의 약자다. 차이의 대내외 모든 활동 기반을 디지털에 두겠다는...
브랜드 빌더 '발렌', 큐텐재팬 6월 메가와리 할인행사서 10억 매출 달성 2024-06-14 10:48:57
국내 전문 마케터와 현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들로 구성돼 있어 차별화된 전략과 퀄리티, 그리고 성과를 업계에 검증해내고 있다. 발렌의 최가희 대표는 “일본 진출한 지 약 3개월도 안 돼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는 한국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제 국내 뷰티&헬스케어 기업의 일본 진출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