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흥민 LA 가더니 결국 피자까지 나왔다…행사 챙기면 반값 2025-12-11 16:27:11
소스를 사용했다.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주문시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껏 부먹과 찍먹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의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L사이즈 기준 3만3900원, M사이즈...
오뚜기, 국산 쌀 사용한 '비밀 컵스프' 선봬 2025-11-11 08:23:25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제품군은 크림맛과 콘크림, 머쉬룸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오뚜기는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재단장)하고 맛과 식감 등을 개선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
크라운제과, 말차하임·쿠크다스 말차 등 말차 에디션 선보여 2025-11-10 09:25:03
크림블 말차' 등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과자와 크림에 말차를 넣은 말차 에디션 제품은 이달부터 석 달간 80만개 한정 판매된다. 크라운제과는 "보성 고급 말차를 사용해 떫은맛은 줄이고 말차 특유의 향긋함은 살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크라운제과는 작년에 출시해 200만개 완판을 기록한...
메가MGC커피, ’레트로’ 감성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2025-11-06 16:34:02
기간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군고구마 크림브륄레 슈페너’는 겨울 제철 원재료인 고구마를 활용한 시즌 음료다. 달콤하고 고소한 군고구마 크림 위에 바삭한 브륄레 설탕을 더해 쌉싸름한 커피와 조화를 이루며, 깊고 따뜻한 겨울의 풍미를 전한다. 환절기에 더욱 생각나는 ‘유자생강차’는...
'말차 열풍'…롯데웰푸드, 두번째 말차 디저트 시리즈 출시 2025-10-28 16:55:00
생크림과 국내산 설향 딸기잼으로 가득 채워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겉면을 감싼 말차 스위트가 향긋한 풍미를 더한다.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는 제주산 말차로 만든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에 가나 초콜릿을 입힌 제품으로,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가나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기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르데’, 카타르 쁘랭땅 백화점에 입점 2025-09-22 17:02:00
세럼, 크림은 아베르데의 시그니처라인으로 대표적인 보습라인 제품이다. ‘프린서플 하이드레이티드 토너’는 특허성분 P-Oliogo, 연꽃과 포도, 식물성 줄기세포로 제작하여 피부에 보습력이 좋은 수분보호막을 형성한다. ‘프린서플 세럼’은 하일루론산이 30%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선사한다. ‘프린서플...
"승부차기 보고 싶었는데…" 역전골 박주호에 '악플 테러' 2025-09-15 09:04:17
공격적 투자로 해석된다. 축구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는데, 크림에서 진행한 사전 예매와 일반 예매가 각각 예매 시작 10분, 20분 만에 매진됐다. 13일에는 △1대 1 대결 △터치 챌린지 △파워도르(누가 공을 더 세게 차는지 대결) △커브 챌린지(감아차기 실력을 겨루는 대결) 등이 진행됐고, 14일은 90분 풀타임 메인 경기...
"아이들 인기에 부모들 오픈런"…GS25, '픽셀리 시리즈' 200만개 판매 돌파 2025-09-02 09:39:06
콘텐츠 속 캐릭터인 잠뜰·덕개·각별 등으로 꾸며졌으며 40종의 랜덤 스티커도 동봉했다. GS25는 지난 8월 초부터 △잠뜰 크림치즈구름빵 △덕개 멍스테라 △각별 초코케이크 △수현 딸기크림빵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군은 전국 매장에서 99%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앱)...
올리브영 부스 '인산인해'…K로 물든 LA 케이콘 2025-08-03 18:02:04
콘(KCON) 행사장에서 만난 브랜든 바빗(13)과 시시(56) 모녀는 작년에 이어 올해 또 케이콘을 찾았다고 했다. 정샘물 화장품을 체험하기 위해 1시간을 기다린 바빗 모녀는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이날 LA 컨벤션센터 초입에 있는 형광색 올리브영 부스에는 발을 디디기 힘들 정도로 인파가 몰렸다. 자외선...
"1시간 줄서도 좋아" K뷰티에 푹 빠진 LA…그야말로 북새통 [현장+] 2025-08-03 10:49:47
콘(KCON) 행사장에서 만난 LA 주민 브랜든 바빗(13)과 시시(56) 모녀는 작년에 이어 올해 또 케이콘을 찾았다. 정샘물 화장품을 체험하기 위해 1시간을 기다린 바빗 모녀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했다. 이들은 화장품을 사러 한국에 따로 여행갈 만큼 K뷰티의 열렬한 팬이 됐다. 이날 LA컨벤션센터 초입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