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상용화 가속 2025-12-03 06:00:03
PHA를 적용해왔다. 2022년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의 클렌징밤 용기에 PHA를 적용해 선보였으며, 2024년에는 PHA를 적용한 비닐 포장재를 개발해 올리브영의 즉시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상품 포장에 도입했다. 또 칫솔대에 PHA와 PLA를 섞어 활용한 ‘러듀얼 칫솔’과 PHA를 활용한 ‘퇴비화 종이 코팅 기술’을 개발...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 상용화 2025-11-26 09:44:00
브랜드 '바닐라코'의 클렌징밤 용기에 PHA를 적용했다. 2024년에는 PHA를 적용한 비닐 포장재를 개발해 올리브영의 '오늘드림' 상품 포장에 도입했다. 또 칫솔대에 PHA와 PLA를 섞어 활용한 '러듀얼 칫솔'과 PHA를 활용한 '퇴비화 종이 코팅 기술'을 개발해 '햇반 컵반' 포장재에...
LG생활건강, LG트윈스 4번째 통합우승 기념 프로모션 2025-11-07 09:29:00
행사를 한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클렌징 패드 세트와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오휘 미라클 토닝 글로우 세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용기기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도 출시기념 27% 즉시 할인과 1만원권 쿠폰을 쓸 수 있다. 사은품 이벤트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백악관 대변인도 '꽂혔다'…K뷰티 '인증샷' 2025-10-30 08:27:01
화제가 됐다. 레빗 대변인은 이날 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이 산 한국 화장품들을 찍어 사진을 올리며 "한국 화장품 발견"(South Korea skincare finds)이라는 글과 하트 이모티콘을 게시했다. 인증 사진 속 화장품은 국내 브랜드 제품들로 총 13개다. 마스크팩과 클렌징 제품, 립밤, 세럼, 선크림 등이다. 제품 포장...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공식 진출 2025-10-02 10:12:39
민트 클렌징밤’ 등 주요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리카드 리코(Rickard Lyko) 리코 CEO는 “이번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 영국, 이탈리아, 폴란드, 체코 등 유럽 주요 거점으로 빠르게 확장하며 글로벌 뷰티...
마몽드, 스웨덴·노르웨이 등 유럽 8개국 공식 진출 2025-10-02 09:17:04
클렌징밤' 등 주요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리코의 리카드 리코 최고경영자(CEO) "리코는 마몽드의 유럽 시장 진출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유럽 진출은...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투에딧’과 클렌징 브랜드 ‘포인트’ 등을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초저가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만으로는 소비자 신뢰를 얻는 데 한계가 있다.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기 어렵다. 이때 이미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한 대기업과의 협업은 소비자의 심리 장벽을 낮추고 다이소 제품에...
K-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상반기 매출 1,200억원 돌파 2025-07-16 10:17:51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Pure Grinding Cleansing Balm)은 미국, 영국, 호주 등 주요 시장의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각기 카테고리 상위 3~5위권에 올랐다. 2025년 프라임데이 이후, 미국 아마존에서 345 크림은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전체 뷰티 제품을 포함한 종합 카테고리에서도 상위...
'엔에프씨'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07-10 10:04:20
MLV(Multi-Lamellar Vesicle) 안정화 기술이 동사의 핵심 기술 경쟁력. 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소재를 개발. 올해 완제품 부문 중심의 실적 성장을 주목. 클렌징 밤 등 신규 제형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점진적 실적 성장을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뷰티 브랜드 '포들', 시리즈 A 투자 35억 원 유치 2025-06-24 09:48:15
기록했다. 대표 제품 ‘밤투폼 클렌저’는 국내 최초 밤 성분 기반 밤 타입 클렌저로,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촉촉한 밤 클렌징’ 콘셉트를 내세웠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TGG팩(톤·결·광 하이드로겔 팩)’은 론칭 1개월 만에 69만 장 판매됐다. 이번 투자는 단순한 브랜드 성과에 대한 평가를 넘어 K-뷰티 시장의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