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장충’ 성황리 개막 2025-09-22 16:10:37
거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태극당에서 파라다이스빌딩으로 이어지는 길목에서는 게임, 스탬프 투어 이벤트, 제휴 F&B 메뉴 등을 만날 수 있다. 이는 파라다이스그룹의 장충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40년간 장충동에서 사업을 이어온 파라다이스그룹은 지역 상권과 친밀하게 호흡해왔다. 기존...
뭉치는 식품사들 '끼리끼리 컬래버' 2025-09-08 16:53:37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과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케이크를 많이 판매하는 투썸플레이스 같은 카페가 사실상 동종업계인 빵집과 협업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식 디저트로 유명한 태극당의 전통적 이미지와 투썸플레이스의 현대적 감각이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봤다는 게 회사 측...
넓어진 동선·붐비는 태극당…확 달라진 KIAF 2025-09-07 17:13:00
‘태극당’은 연일 전 메뉴가 완판될 정도로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 또 성수동의 유럽식 사퀴테리(육가공) 전문 레스토랑 ‘세스크멘슬’, 한국의 전통 차 브랜드 ‘오므오트(OMOT)’,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스몰굿커피’ 등 로컬 브랜드를 중심으로 꾸려 아트페어에 참여한 해외 갤러리 관계자들도 호평했다. 한 해외...
서울 '중구 투어패스' 출시…남산·명동 명소 40곳 사용 2025-04-30 18:08:07
도자기 만들기 체험, 신당동 떡볶이, 태극당 등 다양한 관광·공연·먹거리 콘텐츠가 포함됐다. 구는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시범 운영을 거쳐 가맹점을 19곳에서 40곳으로 두 배 넘게 늘렸다. 정식 출시된 투어패스는 ‘기본권’(9900원)과 ‘패키지권’(1만9900~2만1900원) 2종이다. 기본권은 37개 가맹점을 이용할 수...
서울 한복판 핫플 여행 꿀팁…'중구 투어패스' 뭐길래 인기? 2025-04-30 09:07:52
덕수궁, 테테루뮤지엄, 국립정동극장, 신당동 떡볶이, 태극당, 도자기 만들기 체험 등 관광·공연·먹거리 콘텐츠가 모두 포함됐다. 구는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시범 운영을 거쳤으며, 이 기간 동안 467장이 판매됐다. 이용자들은 평균 4~5개 가맹점을 방문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가맹점 수도 운영 초기 19곳에서 40곳...
남산 품은 중구…중림 산티아고 등 도심 속 51개 숲길 만든다 2025-04-07 08:33:01
태극당 등을 지나 남산 숲길과 연결된다. 이들 코스는 ‘맛자락·멋자락·흥자락길’, ‘광희문 컬쳐맵’, ‘동대문 쇼핑맵’, ‘을지로 맛집코스’ 등 활력 넘치는 이름으로 지역의 특색을 살렸다. 중구 동쪽 △신당동 △다산동 △약수동 △청구동 △신당5동 △황학동은 남산과 가장 가까운 주거 지역이다. 서울 최초의...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브랜드 태극당과 협업한 초콜릿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 서울신라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라호텔의 마스코트 신라베어와 함께 하는 로맨틱한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는 신라베어 케이크, 미니 신라베어 초콜릿 등을 선보이고, 객실 패키지 '에버래스팅 모먼트' 이용...
LF 헤지스, 태극당과 협업…한정판 의류·케이크 출시 2024-10-21 10:09:13
있다. 협업 제품은 온라인 헤지스닷컴, 오프라인 태극당 장충본점과 백화점 일부 매장,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H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극당 장충본점 매장에서는 '삼대 추억 사진관', '헤지스 가족 의상실', '삼대 추억 나눔장'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헤지스 관계자는 "오랜...
부산 3대 빵집 '옵스' 쿠팡 로켓프레시서 만난다 2024-10-09 10:14:51
명절 기간에는 태극당, 한스제과, 학화호도과자 등이 입점해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제과점 시장이 눈에 띄게 성장하면서 유명 제과점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커졌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제과점 브랜드를 발굴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울타리몰-태극당 ‘맞손’…“미국 진출 위해 유통 협업” 2024-06-14 17:08:58
태극당"이라는 이름으로 베이커리를 열었으며, 이후 백단심 무궁화를 상징으로 하여 전통과 맛을 유지해왔다. 80년 동안 "오래됨이 빵을 맛있게 하는 철학"이라는 설립자 신창근 선생의 신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태극당은 울타리USA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및 디저트류를 공급하며, 북미 지역과 글로벌 진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