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터치인솔, 신제품 ‘웨어 쿠션’ 무신사 단독 선 론칭… 실버 & 블랙 2종 구성 2025-11-03 11:24:38
수 있도록 설계됐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웨어 쿠션은 단순한 뷰티 아이템을 넘어,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만의 감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웨어 쿠션은 11월 3일부터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구매...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 일본 돈키호테 입점… 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2025-08-27 10:13:11
더불어 터치인솔은 입점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 운영 및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추가 출시 및 라인업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커버하면서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일본 시장 입점을...
터치인솔, 그리디어스 손잡고 '2025 서울패션위크' 참가 2024-09-06 14:31:05
K-뷰티를 대표하는 터치인솔이 K-패션의 선두주자 그리디어스와 손잡고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화장품에 패션을 더하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에서 터치인솔은 다양한 신제품을 패션쇼 무대에서 선보이며 새로운 패션과 뷰티의 융합을 제안할 예정이며, 해당 협업을 통해 글로벌...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 터치인솔 ‘하트스틱 블러셔’ 완판 기록 2024-08-28 14:38:18
출시되어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발색력, 지속력, 밀착력 모두를 고려하여 출시한 하트스틱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아 완판 되어 감회가 새롭다” 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하트스틱 재발주와 함께, 듀오 세트 구매 시 미네랄 파우더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본느, 상반기 영업익 18억…전년비 486.98% ↑ 2023-08-14 16:42:52
오프라인 시장에서 철수한 자체 브랜드 터치인솔의 오프라인 매장 재진입이 하반기 중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터치인솔이 북미 오프라인 시장 재진입에 성공하면 자체 브랜드를 통한 추가 매출 성장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성기 본느 대표이사는 "올해 본격적인 실적 회복이 이어지고 있다"며 "시장 니즈에...
'본느'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3-07-24 09:11:15
ODM 업체. 전 사업부별 고른 성장 예상, 터치인솔 미국 오프라인 채널 진입은 +α. 23년 연결 매출액 812억원(+34% YoY), 영업이익 82억원(+370% YoY)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본느' 52주 신고가 경신, 구조적 실적 성장 구간 진입 전망 2023-07-19 11:22:10
ODM 업체. 전 사업부별 고른 성장 예상, 터치인솔 미국 오프라인 채널 진입은 +α. 23년 연결 매출액 812억원(+34% YoY), 영업이익 82억원(+370% YoY)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협업으로 위기 넘자"…K스타트업에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 2020-12-01 17:24:24
깔창 ‘스마트인솔’을 개발한 솔티드는 무협 도움으로 아마존의 혁신제품 육성 프로그램인 ‘런치패드’로 선정됐다. 골프 스윙 때 무게 중심과 지면 반력 등을 AI로 분석해 골프 자세를 교정해 주는 제품이다. 스마트인솔은 지난 10월 13~14일 아마존 내 골프스윙 트레이너 부문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조형진 솔티드...
[부산디자인진흥원] “공공공간에 예술을 접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조민서 인솔엠앤씨 대표 2020-11-30 16:13:00
인솔엠앤씨다. 인솔엠앤씨의 대표적인 브랜드는 ‘모두스포츠’다. 기존 아날로그 스포츠를 디지털로 전환한 것. AR·VR를 기반으로 한 표면 인식 센서를 활용해 스크린 벽면을 터치하거나 공을 던지며 운동할 수 있는 디지털 스포츠다. 특히 미세먼지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전한 실내에서 다양한 융복합 콘텐츠를...
워킹화 브랜드 나르지오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종료 임박 2020-07-28 16:58:12
LA, 시카고, 뉴욕 등 성공적인 미국진출을 통해 토종 브랜드의 위상을 높인 바 있다. 현재는 전국 12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나르지오는 여성용 캐주얼 워킹화 신상품 `노터치`를 출시했다. 신상품 `노터치`는 나르지오의 15년간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분리형바닥과 최고급 소가죽, 습도조절과 뛰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