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17일부터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2025-10-16 08:31:55
이사배(투슬래시포) 등 직접 브랜드를 론칭·디렉팅한 셀럽이나 드엘리사, 위드디노, 다다살림 등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한다.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비 4대 테마에 맞춘 선정한 행사 상품이 준비됐다. 상품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팝마트(POP MART)'와 초대형 협업도 행사에 맞춰 공개된다....
모스트, 美할리우드서 K-뷰티 멀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최 2025-07-02 13:22:33
어뮤즈(AMUSE), 누텍스처(NuTexture), 엔트로피(ENTROPY), 투슬래시포 (TWO SLASH FOUR) 등 총 8개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의 갈라 형식으로 열린 VIP데이에는 200여명의 미국 현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포함...
CJ온스타일, 하지원·최시원 출연하는 릴레이 '라방' 2025-06-09 09:52:53
투슬래시포'(9일)를 방송하고, 이어 오는 11일에는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은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비브리브'(11일)를 선보인다.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는 바디케어 브랜드 '미차이'(12일)를, 재활의학과 전문의 닥터벨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메디슨벨'(15일)을, 하지원은...
이사배 브랜드 ‘투슬래시포’,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2025-06-02 09:00:01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2023년 2월 런칭 이후, ‘글레이즈 립 체인저’의 누블랙, ‘스트로빙 페이스 큐브’의 화이트 컨투어링, ‘올오버 페이스 블러쉬’의 음영 블러싱 등 차별화된 기획력과 제품력으로 뷰티 마니아들에게 큰...
무섭게 '싹쓸이' 하더니…이사배 'K뷰티 회사'의 놀라운 근황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7-29 18:48:06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투슬래시포는 아모레퍼시픽의 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으로 출범해 1년간의 인큐베이팅을 거친 후 스핀오프한 회사다. 투슬래시포, 프리A 투자 유치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협업해 새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지난해 2월 론칭한 후 당시 뷰티업계의 큰...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도 출시했다. 2022년 린스타트업으로 처음 출범한 투슬래시포는 1년간의 재정비 과정을 거쳐 지난해 재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위벤처스 유한회사, TBT파트너스,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이 투자사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은 글린트, VDL, 프레시안...
"언니 너무 예뻐요"…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먹히는 까닭은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4-30 16:30:37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만든 브랜드 투슬래시포가 대표적이다.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주력 채널로 삼아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도 생겼다. 뷰티셀렉션은 전속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맺어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단발성 ‘공동 구매’에 가까웠던 과거 방식과 달리 제품 기획·개발·유통을 모두 책임진다....
"파워 인플루언서 모셔라" 대기업 줄섰다 2023-06-05 18:37:04
‘투슬래시포’를 지난 2월 론칭한 것이 당시 뷰티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라는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고객이 모든 품목을 싹쓸이하는 일이 벌어졌다....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투슬래시포’를 론칭한 건 뷰티업계의 화젯거리였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란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을 펼친 건 처음 있는 일이었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고객들이 모든 품목을 싹쓸이하는 일이 벌어졌다. SNS상에서...
226만 유튜버 '이사배'가 만든 브랜드, 초기 투자 유치 [이번주 VC 투자] 2023-02-24 13:52:55
다올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받은 투자금에 더해 총 200억원 규모로 시리즈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리걸테크는 김앤장 변호사 출신 이진 대표가 2019년 창업한 회사다. 전국 각급 법원 판결문부터 뉴스, 참고문헌 등 관련 법률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200만 건의 판례가 등록돼 있다. 국내 전체 변호사 3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