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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투에딧, 캐릭터 세숑 협업 신제품 5종 선보여 2025-12-03 08:43:50
애경산업 투에딧, 캐릭터 세숑 협업 신제품 5종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인기 캐릭터 '세숑'과 협업해 신제품 5종을 다이소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디자인에는 동글동글한 이미지의 세숑이 적용됐다. 5종은 '반질 밀착 베이스'와 '반질...
툴젠, 홍콩 지질나노입자 업체와 상호기술이전계약체결…생체내 유전자교정 치료제 개발 2025-11-24 09:38:11
체내에 투약해, 유전자가위가 체내에서 고장난 세포를 고치는 생체내 유전자 교정치료제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유전자 교정 치료제의 성공은 표적 유전자를 정교하게 교정하는 CRISPR-Cas9 기술과 CRISPR-Cas9을 원하는 조직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기술 확보가 필수적이다. 젠에딧바이오는 유전자 교정 물질을...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73억…전년비 23.6%↓ 2025-11-04 16:35:33
‘투에딧’(twoedit), ‘닷솔루션’(.solution) 등이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생활용품 사업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한 1,146억원, 영업이익은 5.8% 감소한 54억원을 기록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주요 채널에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확장을 기반으로 매출 성장세를 유지했으나, 원부자재...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24% 감소…"해외시장 확대" 2025-11-04 16:27:08
오프라인 채널에서 루나와 투에딧, 닷솔루션 등이 성장세를 보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생활용품사업 3분기 매출은 1천146억원으로 7.1%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54억원으로 5.8% 감소했다. 국내와 해외 주요 채널에서 매출은 늘었지만, 원부자재 비용 상승 등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줄었다. 애경산업의 연결 기준 1∼3분기...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투에딧’과 클렌징 브랜드 ‘포인트’ 등을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초저가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만으로는 소비자 신뢰를 얻는 데 한계가 있다.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기 어렵다. 이때 이미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한 대기업과의 협업은 소비자의 심리 장벽을 낮추고 다이소 제품에 대한...
애경산업 '투에딧' 미국시장 진출 2025-08-27 08:16:18
애경산업 '투에딧' 미국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애경산업[018250]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7개월 만에 130만개 팔렸다. 투에딧은 지난달 미국 서부에 위치한 미니소...
로봇·우주항공·양자컴…혁신기업 CEO들 릴레이 강연 2025-08-17 17:44:51
진에딧 부사장, 황수경 아스트로젠 대표, 황경민 브이픽스메디칼 대표가 발표한다. 양자컴퓨터 세션에서는 윤지원 에스디티 대표와 이상민 SK텔레콤 부사장, 송혜인 진온바이오텍 이사가 양자 기술이 다양한 산업에 적용된 사례 등을 소개한다. 한국투자증권의 글로벌 투자자를 위한 ‘외국인 투자자 세션’도 마련됐다....
다이소에 내놨더니 130만개 '불티'…1020 열광한 대박 제품 2025-07-09 11:09:02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달성하며 1020세대의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11월 다이소에서 투에딧을 선보인 이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결과”라고...
"올리브영 저리가라"…130만개 팔렸다 '와우' 2025-07-09 10:05:03
애경산업은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 제품이 출시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다이소에서 브랜드를 처음 선보인 지 불과 1년 만에 올린 성과다.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눈 밑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을 하는...
애경산업, 다이소 출시 '투에딧' 7개월만에 130만개 판매 2025-07-09 08:43:56
애경산업, 다이소 출시 '투에딧' 7개월만에 13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애경산업은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 제품이 누적 130만개 팔렸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처음 다이소에서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7개월 만이다.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눈 밑에 특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