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거래(B2C)로 판매를 하기도 하고, 현지의 온라인 유통 업체들에게 기업 간 거래(B2B)로 상품을 제공하기도 하면서 해외 소비자에게 닿는 새로운 경로를 끊임없이 만들어낸다”며 “실제로 최근 비중국 시장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아누아, 티르티르 등 인기 인디 브랜드들은 온라인 매출...
엔씨, 길드워2 확장팩 '비전 오브 이터니티' 출시 2025-10-29 14:31:51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비전 오브 이터니티는 지난해 출시된 잔티르 와일즈에 이은 여섯 번째 확장팩이다. 길드워2는 이번 확장팩에서 '엘리트 스페셜라이제이션'을 선보인다. 기존 9개 클래스(직업)에 새로운 특성과 기술을 추가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플레이[228670]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를...
VIG "황금기 맞은 K뷰티, PEF는 오랜 동반자"[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2:33:48
브랜드들은 틱톡, 아마존, 쿠팡 글로벌 등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성분의 투명성과 윤리적 소비를 앞세운 ‘클린 뷰티’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SNS 등을 통해 조선미녀의 선크림, 티르티르의 쿠션 제품도 인기를 끌며 미국·유럽 시장 진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VIG파트너스는 K뷰티 투자에서 ‘원조’로 꼽히는...
천주혁 대표 "해외 뷰티도 사겠다" 구다이글로벌 '광폭 M&A' 본능 2025-09-22 17:32:04
현재 온라인에서의 성과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단계에 있어 매출이 계단식으로 순증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마존 같은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세포라, 얼타뷰티 등 오프라인 소매업체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구다이글로벌 산하 모든 브랜드가 매월 신규 리테일 채널에 입점하고 있다. 실제로...
'아누아' 더파운더즈, 뷰티 디바이스 'M&A 카드' 만지작 2025-09-17 15:37:50
등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선점하는 데 집중하면서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는 단일 카테고리에 중심의 성장만으로는 성장 속도 둔화 구간이 올 수 있다고 보고, 디바이스·소모품·서비스 등으로 밸류체인을 넓혀 반복 매출을 강화하려는 것으로 전해진다. 더파운더즈는 외부 자금을 유치한 적이 없다. 두...
서울아프리카패션쇼 모델 아만 "롤모델은 나오미 캠벨" 2025-09-11 07:01:41
아만 씨는 "당시 아프리카의 많은 가족이 온라인 홍보물에서 나를 봤다. 모델로서 가족에게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우간다에 계신 어머니는 한국에 아프리카를 주제로 한 축제가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놀라시면서 한국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흐뭇해했다.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 김치...
'금방 질리는데 잘됐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8-22 06:30:03
화장품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는 일본에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출시한 뒤 휴대성을 높인 미니 버전을 선보였다. 제품 용량을 기존 18g에서 4.5g으로 줄이고 가격도 2970엔에서 1430엔으로 낮췄다. 해당 제품은 이날 기준 앳코스메 온라인몰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인기 랭킹 상위...
"위고비 열풍에 사업 망할 판"…비명 쏟아진 '뜻밖의 회사'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08-21 07:00:02
소비재 시장까지 나타났다. 수많은 사용자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GLP-1 약물 복용 후 음식뿐만 아니라 술, 담배, 심지어 강박적인 쇼핑이나 게임에 대한 갈망까지 줄어들었다고 공유했다. 이런 현상은 뇌의 보상 회로에 작용하는 약물의 기전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만약 임상적으로 입증될 경우 그 파...
시코르는 올리브영을 넘어설 수 있을까 2025-08-20 06:00:01
달한다. 국내 H&B 시장점유율 90%에 육박한다. 온라인 배송 서비스에도 차이가 있다. 시코르는 2020년 7월 공식 앱을 론칭했지만 현재도 당일배송이나 익일배송은 지원하지 않는다. 올리브영의 가장 큰 강점은 어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 이미 스며들었다는 점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저가 화장품 확산은 10...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브랜드가 부상한 것은 입소문 덕분이다. 색조 화장품으로 유명한 티르티르의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300만 구독자를 가진 흑인 뷰티 크리에이티브 미스달시를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흑인 피부에도 맞는 쿠션'으로 화제가 됐다. 에이피알[278470] 메디큐브의 마스크팩인 '겔마스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