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일본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 오사카, 나고야 지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데 이어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말레이시아 기업 EXSIM 그룹과 합작사(JV)를 설립해 1200평 규모의 LBB 센터와 35개 룸을 갖춘 LBB 스파를 쿠알라룸푸르에 오픈했으며 최근 두바이, 중동, 동남아시아,...
랄프로렌, 명품 불황 뚫고 ‘나 홀로 급등’ 2025-12-01 06:01:24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랄프로렌은 중국에서 티몰과 징동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뿐 아니라 위챗 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입지를 구축했다”며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더 많은 명품 구매를 하는 중국의 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베이징, 상하이,...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매장을 연 데 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설했다. 일본 시장에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 조조타운과의 협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 운영 등에 필요한 투자도 확대했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3분기는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체력을 비축해 FW 시즌 재고를 구비하고...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세 배 이상 늘렸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 해외 1호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등을 잇따라 열 예정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지난 달 도쿄...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곧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점했다. 무신사는 티몰 오픈에 맞춰서 중국 현지에 선제적으로 재고를 비축한 덕분에 지난 10월 중순부터 한달여간 열린 ‘광군제’에 참여하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상해에 무신사 스탠다드...
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랄프로렌은 중국에서 티몰과 징동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뿐 아니라 위챗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입지를 구축했다”며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더 많은 명품 구매를 하는 중국의 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베이징, 상하이, 청두 등 6개 주요 ...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패션 브랜드 12곳 이상의 중국 내 온라인 스토어를 관리하는 회사인 쿵푸데이터의 조쉬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단어 같다"고 로이터에 말했다. 과거 실시간으로 솽스...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내 온라인 스토어를 관리하는 회사인 쿵푸데이터의 조쉬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다른 브랜드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단어 같다"고 로이터에 말했다. 과거 실시간으로 솽스이 매출 정보를...
"무신사, 중국서 통했다" 티몰 기획전서 한시간만에 5억원 거래 2025-10-29 08:44:56
29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티몰 무신사와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착용한 성훈의 룩북을 공개하고 착장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성훈이 착용한 무신사 스탠다드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은 행사 시작 1분...
무신사, 차이나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중국 MZ 공략한다 2025-10-24 10:32:15
결정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입한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한 행보다. 무신사는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는데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원을 돌파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