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끄' 정식 론칭 2025-12-01 15:42:24
통해 파자마, 로브, 홈드레스, 실내 가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제품 기획과 생산 전 과정에서 착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로브와 드레스류는 재구매율이 높은 주요 상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브랜드명 LAC는 ‘Luxury At Comfort’의 약자로, ‘편안함 속의 고급스러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아리아나 그란데 덮치고 자랑하더니…싱가포르서 징역형 2025-11-18 08:52:46
존슨 웬은 온라인에서 '파자마 맨'으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다. 90일 관광비자로 싱가포르에 왔다. 약 1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그는 사건 직후 자신의 난입 장면과 제압당하는 모습까지 담은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재판에서 존슨 웬은 "다시는 그런 짓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
아리아나 그란데, 男팬에게 '신체 접촉' 당해…가해자는 SNS에 과시 [영상] 2025-11-16 12:53:39
해당 남성은 온라인에서 '파자마 맨'으로 불리는 호주 출신 인플루언서 존슨 웬으로 밝혀졌다. 약 1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그는 사건 직후 자신의 난입 장면과 제압당하는 모습까지 그대로 담긴 영상을 SNS에 올렸다. 웬은 "오늘 밤 드디어 아리아나 그란데를 만났다", "고마워요(하트 이모티콘)"라고 적었고, 또...
모던하우스, 전국 20개 매장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토어' 운영 2025-11-07 11:16:35
CF 속 박신혜 모델이 착장한 파자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12월 6일~7일 한정으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은품을 증정하며, 12월 10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상품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는 시즌 세일도 예정돼 있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올해도 누구보다 빠르게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다”며...
홈플러스, 12일까지 '이너웨어 페스티벌'…최대 반값 2025-11-04 08:21:54
연다고 4일 밝혔다. 남성·여성·아동용 언더웨어와 파자마 등 상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9일에는 일부 상품에 대해 50% 할인이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실내복과 잠옷을 찾는 소비자가 늘며 올해 3∼9월 아동 이지웨어와 패밀리 파자마 매출이 각각 56%, 47%...
"가을 날씨가 왜 이래?" 대박…벌써 불티나게 팔린 제품이 2025-11-03 10:39:59
차지한 제품은 올해 처음으로 발열 기능성을 추가해 출시한 파자마 '발열온감 파자마 세트'다. 동기간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상승한 제품은 '발열온감 차렵이불'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04% 증가했다. 아침 최저 기온이 0도까지 떨어지는 날씨에 발열 내의와 같은 패션 제품도 판매가 늘었고, 여성용...
자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발열제품 매출 5배 증가" 2025-11-03 09:55:09
차지한 제품은 올해 처음으로 발열 기능성을 추가해 출시한 파자마 '발열온감 파자마 세트'다.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상승한 제품은 '발열온감 차렵이불'이었다. 자주는 이달 한 달간 자주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자주발열 시리즈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자...
"이걸 소화하다니" 감탄…지드래곤 '공항룩' 불티나게 팔렸다 [트렌드+] 2025-11-01 15:00:01
곳은 지드래곤에게 파자마를 제공한 대한항공이다. 대한항공에서는 공식 SNS를 통해 "대한항공 일등석 편의복과 GD님이라니. 기내 편의복도 힘 있게 소화해주는 파워(POWER)"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의 공항 패션을 적극 공유했다. 일등석 서비스에 대한 간접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본 것이다. 대한항공 일등석 고객은 기내...
"요즘 힙한 유행템 여기 다 있네"…DDP가 '북적' [현장+] 2025-10-16 19:30:01
오끼뜨 등과 협업해 페어 단독 기획 베개커퍼와 파자마 등도 판매했다. 이날 식기 브랜드 매장에서 만난 20대 여성 고객 박유은 씨는 "디자인 감성을 느끼고 취향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며 "온라인에서만 보던 브랜드를 직접 보고 구매도 했다"고 말했다. 한 가구 브랜드 관계자도 "고객과 직접 대면해 응대하...
'1400% 폭등' 이게 그렇게 잘 나간다고?…2030 홀린 유행템 2025-10-05 19:59:12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파자마 시장이 커지자 다른 패션 브랜드들도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맞춤형 자수 서비스를 도입하며 파자마를 브랜드의 핵심 상품으로 키우고 있다. 29CM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