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30 여성서 '걸스나잇' 뜨자…지그재그, 파자마 매출 514% '쑥' 2025-12-16 10:25:20
‘파자마 세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었으며 보온성이 높은 ‘누빔 파자마’ 거래액은 514% 급증했다. ‘파자마 팬츠’와 ‘크리스마스 파자마’ 역시 거래액이 각각 179%, 114% 증가했다. 최근 집에서 연말 파티를 즐기는 ‘걸스나잇’ 문화가 1030세대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퍼지면서 관련 상품 수요가...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한정판'·빈폴키즈 '신학기 책가방' 2025-12-06 07:00:20
감귤 프로그램, 월·토요일에는 레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이지웨어 브랜드 '999휴머니티'와 협업한 컬렉션 '베드 파이터'를 선보인다. 컬렉션은 파자마와 베개커버, 티셔츠 등으로 구성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가을 날씨가 왜 이래?" 대박…벌써 불티나게 팔린 제품이 2025-11-03 10:39:59
차지한 제품은 올해 처음으로 발열 기능성을 추가해 출시한 파자마 '발열온감 파자마 세트'다. 동기간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상승한 제품은 '발열온감 차렵이불'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04% 증가했다. 아침 최저 기온이 0도까지 떨어지는 날씨에 발열 내의와 같은 패션 제품도 판매가 늘었고, 여성용...
자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발열제품 매출 5배 증가" 2025-11-03 09:55:09
차지한 제품은 올해 처음으로 발열 기능성을 추가해 출시한 파자마 '발열온감 파자마 세트'다.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상승한 제품은 '발열온감 차렵이불'이었다. 자주는 이달 한 달간 자주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자주발열 시리즈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자...
"이걸 소화하다니" 감탄…지드래곤 '공항룩' 불티나게 팔렸다 [트렌드+] 2025-11-01 15:00:01
제품군으로 마련했다. 상·하의 파자마 세트 기준 가격은 3만~4만원대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파자마를 하루종일 입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원단과 패턴 설계에 공을 들였다"며 "겨울용 극세사 스판 제품의 경우 정전기 방지기공 기법으로 제작하는 식"이라고 소개했다.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도...
자주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로 매출 50% 증가" 2025-06-11 09:22:49
지난 3월 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시어서커 파자마 세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이상 증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에 자주는 이달부터 전국 96개 매장으로 이니셜 서비스를 확대했다. 파자마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해당 매장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영문 최대 7자 내외의 간단한 문구까지 새길...
"뉴진스가 하더라" 소문나더니…1030 여성들에 '인기 폭발' 2025-04-19 16:23:15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 스파오에선 파자마 티셔츠 후드 티셔츠 머그컵 등 다양한 피크민 협업 상품들을 출시해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봤다. 스파오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스파오 홍대 AK점에선 피크민 협업 상품을 첫 공개했는데 그 직후 매출이 전주 같은 요일(3월21일)과 비교해 181% 급증했다. 어느...
[금주핫템]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스파오 '티니핑' 협업 2025-03-22 07:00:06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존의 파자마 협업 상품 외에도 여아용 외출복, 성인 파자마까지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 셰프가 구성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 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피크닉 세트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과일 주스...
이세계아이돌·리락쿠마 잠옷 없어서 못산다…'IP 협업 맛집' 된 이랜드 스파오 2025-03-03 06:00:05
스파오의 파자마 판매량은 2019년 10만장에서 2021년 50만장, 2022년 100만장, 지난해에는 140만장을 돌파했다. 최근엔 버추얼(가상) 아이돌그룹이나 일본 만화 등 1020세대에 인기 있는 서브컬쳐(하위문화) IP와의 협업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리셀(재판매) 플랫폼인 크림에서는 스파오의 캐릭터 상품에 ‘웃돈’이...
내놓으면 완판…스파오 'IP 컬래버' 통했다 2025-03-02 17:44:00
옷은 캐릭터를 인쇄한 수면용 파자마다. 스파오 파자마 판매량은 2019년 10만 장에서 2021년 50만 장, 2022년 100만 장, 지난해에는 140만 장을 돌파했다. 최근 들어서는 버추얼(가상) 아이돌그룹이나 일본 만화 등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서브컬처(하위문화) IP와의 협업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헬로키티’와 협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