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년에 40억 넘게 벌 수도"…女 테니스 선수 '인생역전' 비결 2025-12-11 07:28:39
돼 기쁘고, 전혀 후회되지 않는다. 그래서 (주변 반응이) 신경 쓰이지도 않는다"며 "또 사람들이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고 했다. 테니스 선수 중 온리팬스 활동을 하는 건 도딘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클로이 파켓, 알렉상드르 뮐러, 닉 키르기오스, 페드로 마르티네스, 사키에 비케리 같은 테니스 스타들도 온리팬스...
'K뷰티 모델=男아이돌'…新마케팅 공식 됐다 2025-08-08 17:50:29
업체 파켓이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은 올해 2월 K팝 보이그룹 엔하이픈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했다. K뷰티 브랜드 ‘이즈앤트리’도 NCT 멤버 재민을 모델로 썼다. ◇아이돌 굿즈도 선보여K뷰티 업체들은 아이돌 굿즈 등을 선보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고운세상의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는...
"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파켓은 에코마케팅에 온라인 광고와 마케팅을 의뢰했다. 에코마케팅이 다양한 소비재 분야에서 온라인 광고를 성공시킨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김 대표는 단순 온라인 광고 협업이 아니라 기업과 브랜드를 함께 키우자고 역으로 제안해 투자까지 이어졌다. 김 대표는 “파켓 경영진이 과거 중국에서 한국 브랜드를 들여와...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지난해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을 운영하는 파켓 지분 24%를 인수하는 투자를 단행했다. 에코마케팅의 사업 영역을 광고와 패션 등에 이어 뷰티로 확대한 것이다. 김 대표는 한국의 새로운 수출 효자 상품으로 떠오른 K뷰티가 ‘반짝 유행’에 그치지 않도록 상품·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주력해야 한다고 봤다. 그는 “틱...
'봉준호 대학시절' 다룬 영화 상받는다 2024-05-14 18:07:02
심사를 총괄하는 달시 파켓 공동위원장은 “올해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다”며 “신인 다큐멘터리 감독상에 해당하는 민들레상 후보작과 남우주연상 후보작을 잘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수상작을 집중 조명하는 들꽃영화제는 7월 2~6일 닷새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안시욱 기자 siook95@hankyung.com
봉준호 다룬 넷플릭스 다큐 '노란문', 들꽃영화상 특별상 2024-05-13 08:50:33
다큐멘터리 심사를 총괄한 달시 파켓 공동위원장은 “본격화한 엔데믹 시대를 보여 주는 듯 올해의 작품들은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했다”며 “특히 신인 다큐멘터리 감독상에 해당하는 민들레상의 후보작들과 남우주연상 후보작들을 잘 지켜 봐 달라”고 말했다. 올해 수상작을 집중 조명하는 들꽃영화제는 오는 7월...
녹수 LVT 바닥재, 세계 최고 권위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 영예 2024-04-23 10:19:32
바닥재의 하프문 파켓 및 스트라토 디자인으로 섬유·벽장재·바닥재 제품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녹수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의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 그리고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까지 석권하며 세계 최다 LVT 디자인을 보유한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저력을 다시 한번...
신명마루, 올해 인테리어 컬러 트렌드 '코리아빌드위크'서 선보인다 2024-01-29 16:21:12
"퀵스텝의 제품군인 하이브리드, 파켓마루는 물론이고 알파바이닐로 구성된 공간까지 다양한 콘셉트에 맞게 구성해 바닥재를 활용한 새로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바닥재나 벽지는 작은 샘플을 보고 결정을 내리기 쉽지 않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 실제로 시공된 현장을 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민지혜...
다이렉트미디어렙, LA서 K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 서밋 2023-10-17 10:35:45
수상작 '기생충' 등을 번역한 달시 파켓 교수, K팝 전문가로 연세대에서 한국학 석사까지 받은 시더바우 T. 새즈 박사 등이 주요 발표자로 나선다. 1부에서는 K엔터테크의 현주소를 주제로 한국 콘텐츠의 글로벌 성공 요인, K팝의 미국 내 인기 및 현주소, 한국 웹툰의 미국 시장 침투와 과제, 넷플릭스가 한국...
에코마케팅, 이번엔 '뷰티' 투자 2023-10-04 17:43:12
발표했다. 파켓은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2020년 론칭한 믹순은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백화점, 말레이시아 팍슨백화점 등 다양한 해외 유통업체에서 제품을 팔고 있다. 이번 투자로 에코마케팅은 파켓의 비즈니스 부스팅을 담당하게 됐다. 비즈니스 부스팅은 성장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해 육성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