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7만원짜리가 2만원 됐다…못 사서 난리더니 '똥값 신세' [트렌드노트] 2025-12-17 21:00:04
공식 판매처인 팝마트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수요가 높았던 시기에는 제품 입고와 동시에 수량이 동나는 품귀 현상이 반복됐지만 현재는 주요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흐름은 제품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한정판 거래 시장에서도 확인된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는 이날 기준 대표 상품인...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해서 찾아왔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이날 팝마트코리아와 손잡고 ‘2025 올리브영 어워즈 팝마트’ 팝업을 공개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매년 한 해 동안 축적된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결산 행사로, 글로벌 캐릭터 지식재산권(IP)과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어워즈 ...
"올영에 라부부 떴다"…아침부터 '오픈런' 2025-12-01 12:39:23
CJ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손잡고 선보인 '팝마트 윈터 빌리지'가 1일 공개되자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 크리스마스마을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에서는 라부부, 몰리, 크라잉베이비, 트윙클트윙클 등 7종의 인기 캐릭터 상품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과 함께 판매된다. 팝업 공간에서는 라부부...
올리브영서 '라부부'와 크리스마스 맞이…매장 밖까지 긴 대기줄 2025-12-01 12:15:01
= CJ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한 '팝마트 윈터 빌리지'가 1일 올리영N 성수에서 공개됐다. 크리스마스 마을 콘셉트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에 라부부, 몰리, 크라잉베이비, 트윙클트윙클 등 7개 캐릭터 상품이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과 함께 판매된다.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CJ올리브영, 성수서 크리스마스 팝업…"팝마트와 협업" 2025-11-24 08:49:18
= CJ올리브영은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다음 달 한 달간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팝마트 윈터 빌리지'로,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라부부, 몰리 등 팝마트 인기 캐릭터 상품과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소개한다. 또...
슈퍼마리오·크리스마스 마켓…롯데 잠실 '연말 총력전' 2025-11-21 17:09:40
롯데온, 롯데GRS, 유니클로(에프알엘코리아), 컬처웍스, 하이마트 등 6개 계열사가 총출동했다. 롯데는 먼저 롯데월드몰 내부를 슈퍼마리오로 꾸몄다. 지하 1층 체험존과 1층 굿즈숍은 물론 롯데리아와 하이마트 등에도 슈퍼마리오 캐릭터를 입혔다. 단순히 굿즈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몰입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3층에는...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14일에는 팝마트의 인기 시리즈 ‘더 몬스터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니클로는 협업 대상을 고를 때 자사 철학과의 조화를 가장 중요하게 본다. 단순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기능성을 중시하는 ‘라이프웨어’ 철학에 부합하는 브랜드여야 하며, 동시에 유니클로가 기존에 없던 디자인 감각이나 새로운 소재,...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선보이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팝마트와 협업한 티셔츠도 출시했다. 니들스는 물론 유니클로가 지금까지 벌여온 이들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았다. 라이프웨어라는 콘셉트를 지키며 규모의 경제를 십분 이용하면서 디자이너 브랜드 팬덤까지 성공적으로 흡수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유니클로 협업의...
떴다하면 '주가 폭등'…"블핑님, 인증샷 하나만" 종토방 들썩 [분석+] 2025-10-24 14:10:13
루이비통 가방에 '라부부' 인형을 매단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서 동남아를 시작으로 인기가 급속도로 번졌다. 라부부는 홍콩 증시에 상장된 '피규어 메카' 팝마트의 자체 캐릭터다. 리사를 시작으로 세계 인기 스타들이 '라부부 인증샷'을 찍으며 인기몰이를 한 팝마트의 주식은 올 들어...
"K팝은 대체불가 산업…K애니가 그 뒤를 잇는다" 2025-09-15 18:05:33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KIW) 2025’에서 K팝이 세계 문화산업의 한 축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신 대표는 “세계 10대들이 K팝을 따라 부른다”며 “한국에서 체감하는 것보다 10배, 100배는 더 큰 글로벌 현상”이라고 했다. 그는 ‘슈퍼팬’으로 불리는 K팝 아티스트의 충성 팬층을 두텁게 구축하는 동시에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