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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아울렛, 5∼7일 올해 마지막 세일…최대 30% 추가 할인 2025-12-01 06:00:02
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럭셔리·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스포츠·골프 브랜드와 리빙 브랜드까지 전 상품군의 300여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최대 3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겨울 아우터의 경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최대 70% 할인한다. 예컨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는 'W카이만 프로롱기장...
'감성과 이성 사이'…내년의 공간 트렌드는 이것으로 요약된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1-29 07:00:01
일찍이 루이비통이나 로에베 등의 패션 브랜드들이 리빙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가구와 오브제를 아트피스로 바라보는 시선은 보다 대중화했다. 작가들 또한 작품과 제품의 영역을 자연스럽게 융합하는 경향을 보인다. 여기서 한층 차별화된 요소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장인정신을 담은 희소성 있는 오브제에 관해 관심을 갖기...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 브랜드 1호 상장사 될 것" 2025-11-27 17:57:13
패션쇼인 ‘뉴욕 패션위크’에 진출해 한국인 중 가장 많은 17회 초청받았다. 미국 뉴욕에 완전히 정착한 뒤 2018년 돌연 귀국해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고가의 마니아용 의류 대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기업가로 변신한 것이다. 한국 출신 디자이너로 최초의 역사를 내리...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du Luxe).’ 패션위크에서 아트위크까지 글로벌 문화예술 행사가 끊이지 않은 올 하반기 프랑스 파리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전시의 제목이다. 프랑스 럭셔리 산업의 본질인 장인정신의 가치를 담은 거대한 공방이 10월 초 대규모 보수 공사를 마친 그랑팔레에 차려졌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프랑스 32개 럭셔리...
W컨셉, 블프 매출 작년보다 48% 늘어…이달 말까지 앵콜세일 2025-11-26 08:26:12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 23일까지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더블유위크가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2주간 진행된 더블유위크 매출은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대비 48% 늘었다. 행사 기간 일일 활성사용자 수(DAU)와 구매자 수는 각각 21%, 14% 증가했고 20∼29세 신규 가입 고객...
뉴욕 휘어잡은 디자이너, '매출 1000억' SPA 만든 비결 [인터뷰+] 2025-11-26 06:30:03
“뉴욕 패션위크 무대에 17번 섰을 때, 제 경쟁자는 다른 유명 디자이너들이었습니다. 지금은 옷으로 돈을 제일 잘 버는 기업, 유니클로와 자라(ZARA)가 제 경쟁자이자 롤모델입니다.” 25일 서울 청담동 본사에서 만난 최범석 포이닉스 대표(47)에게서 화려한 조명 아래 런웨이를 휘어잡던 ‘아티스트’의 예민함은...
"메트갈라 스폰서가 베이조스 부부?"…SNS '부글부글' 2025-11-25 21:04:40
문화·패션계에서 정통성을 얻으려는 야망 때문으로 보고 있다. CNN은 로런 산체스가 공식적으로 밝힌 적은 없으나 이번 행보는 산체스가 본격적으로 패션계에 진출할 예정임을 뜻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베이조스 부부는 지난해 메트 갈라에 직접 참석했고, 올해 6월에는 패션지 보그 미국판의 표지모델을 맡기도 했다. 또...
베이조스 부부 메트갈라 스폰서 선정 논란…윈투어 "훌륭한 자산" 2025-11-25 20:47:54
없으나 이번 행보는 산체스가 본격적으로 패션계에 진출할 예정임을 뜻한다고 전했다. 베이조스 부부는 지난해 메트 갈라에 직접 참석했고, 올해 6월에는 패션지 보그 미국판의 표지모델을 맡기도 했다. 이들은 또 앞서 올해 초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다. 메트 갈라 스폰서 관련 비판이 제기되자 이...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열고 판교점은 패션 브랜드 '아일로'(A HILO)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이마트는 오는 23일까지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치킨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2천500원 할인해 4천원 미만에 판매한다. 귤과 고구마 등 간식을 특가로 선보이며, 호주산 '달링다운...
[비즈니스 인사이트]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누가 주인공이 될 것인가 2025-11-21 17:21:55
밀라노 패션위크가 산업의 중심지가 된 이유는 하나다. 반복과 축적이다. 한 번의 성공은 이벤트지만, 열 번의 성공은 ‘역사’가 된다. 서울에서도 최근 몇 년간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허브를 표방한 대형 행사들이 열리고 있다. 그중 대표적 사례인 서울콘은 이미 글로벌 인플루언서·K뷰티·패션·게임·콘텐츠를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