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베트남 400호점 달성…"현지화 전략 주효" 2025-11-27 10:34:59
한국 화장품 브랜드 전용 매대가 마련돼 있으며, 마스크팩, 수딩젤, 립틴트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GS25는 자사의 주류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와인25 콘셉트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식 과일소주, 와인, 위스키 등 600종 이상의 상품을 운영 중이며, ‘카페25 콘셉트 매장’에서는 35종 이상의 음료와...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한국식 치킨과 '소맥'(소주와 맥주를 섞은 것)을 즐겨 '치맥'(치킨과 맥주)에 세계인의 이목이 쏠렸다. ◇ 캡쳐해온 제품 보여주며 "이거 주세요"…IMF 총재도 K뷰티관 '발길' K뷰티 유통을 대표하는 올리브영과 대표 K뷰티 브랜드들은 APEC 덕분에 활짝 웃었다. 가장 화제를...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한국식 치킨과 '소맥'(소주와 맥주를 섞은 것)을 즐겨 '치맥'(치킨과 맥주)에 세계인의 이목이 쏠렸다. ◇ 캡쳐해온 제품 보여주며 "이거 주세요"…IMF 총재도 K뷰티관 '발길' K뷰티 유통을 대표하는 올리브영과 대표 K뷰티 브랜드들은 APEC 덕분에 활짝 웃었다. 가장 화제를...
로얄살루트에서 티니핑으로, 2030의 놀이문화로 진화한 프로야구[베이스볼 이코노미③] 2025-08-10 12:12:02
소주팩을 몰래 갖고 들어가거나 물통에 소주를 넣어 반입했던 추억을 40, 50대가 공유하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하지만 2025년 야구장의 풍경은 완전히 달라졌다. 팬들은 헬로키티 캐릭터가 그려진 핑크색 유니폼을 입고 손에는 ‘크림새우’와 ‘컵 물회’를 들고 있다. 경기장 입장이 아닌...
페트병 맥주 '가정용' 구분 의무 폐지…국세청, 주류 규제 개선 2025-06-30 12:00:05
브랜디 및 증류식 소주 등으로 확대된다. 아울러 달라진 주류 소비문화의 현실을 반영해 관련 규제도 개선됐다. 종이팩·페트병 용기 소주·맥주에 '가정용'을 표기해 용도를 구분하도록 하는 의무를 폐지했다. 이들 용기가 주로 가정용으로 소비돼 규제 실익이 적은 데 따른 것이다. 규제 개선으로 주류 제조자의...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초여름 원기 보충은 호텔 보양식으로 2025-05-27 16:26:02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카프리썬 써머 스낵팩이 포함된다. 또 숙박권, 커피 교환권, 클럽라한 포인트, 호텔 여름 기프트, 카프리썬 등 경품이 숨겨진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유유안 '4 핸즈' 컬래버레이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광둥식 레스토랑 유유안은 6월 13~14일 '포...
면세점 인기품목은…"내국인은 술, 외국인은 K식품" 2025-05-16 11:47:12
마스크팩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다음으로 스팸, 딸기 통 화이트초콜릿, 허니버터아몬드 등이 뒤를 이었다. 일본인 관광객은 한국 전통 식품인 약과와 김, 호두과자, 올리브유 등을 주로 소비했다. 지난해 김류 중심의 구매 패턴에서 벗어나 식품 소비가 다양화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했다. 한국인 관광객의 경우 주류...
'면세점 득템' 이렇게 다르네…韓위스키·中마스크팩·日약과 2025-05-16 11:19:55
국산 소주 등이 고루 상위권에 올랐으나 올해는 위스키 강세가 두드러졌다. 중국인 관광객은 마스크팩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와 '리쥬란 턴오버 마스크'가 대표 인기 제품으로 꼽혔다. 이 외에도 스팸, 딸기 통화이트 초콜릿, 허니버터아몬드가 뒤를 이었다....
얼굴 갈아 끼운 유해진…'야당'→'소주전쟁' 열일 행보 2025-04-15 17:40:50
대표적인 주류 소주가 담긴 소주잔을 들고 사람 좋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양손에 팩 소주를 든 채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표종록의 모습도 한 눈에 시선을 끈다. 누구보다 애사심 깊은 재무이사인 동시에 소탈하면서도 정 많은 이웃 같기도 한 표종록의 이미지가 이번 작품으로 한층 더...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하이트진로는 진로가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 판매 19억병으로 1초당 약 13병이 판매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런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 페트병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