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드 하나에 156억?…경매 나온 '포켓몬 카드' 놀라운 비밀 2025-12-24 21:12:45
"지금의 젊은 세대는 대규모 미술품 컬렉션을 선망하며 자라지 않았다"면서 "최근 수집품 시장에서 '대안적 자산 유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골딘은 포켓몬 출시 30주년을 앞두고 성인이 된 팬들의 구매력이 폭발해 해당 카드가 최대 1200만 달러(한화 약 156억원)에 낙찰될 것으로 전망했다....
'67세' 심형래, 얼굴 싹 고쳤다…'안면거상 수술' 고백한 이유 2025-12-24 20:17:12
"팬들을 위해 (한다). 프로의식이 연예인들은 있어야 한다. 기왕이면 좋은 얼굴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설명했다. 약 3시간의 수술을 마친 뒤 심형래는 얼굴에 붕대를 감은 채 다시 카메라 앞에 등장했고, 제작진은 "벌써 젊어지신 것 같다"며 그를 격려했다. 보호자가 있느냐는 질문에는 "아니 혼자 사는데. 아내가 어디...
NBA, 유럽 남자농구 프로리그 창설 시도…찬반 엇갈려 2025-12-24 16:47:30
팬들은 정복 대상이 아니다"라며 "어떤 새 프로젝트라도 엘리트 대회, 국내 리그, 풀뿌리 스포츠라는 전체 피라미드 구조를 존중하고 강화하는 데서 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순수하게 유럽에서 농구를 성장시키려는 목적이라면 협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글렌 미칼레프 EU(유럽연합) 스포츠 집행위원은...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메이저 승격…KLPGA 챔피언십으로 2025-12-24 15:00:08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KLPGA는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1년간 KLPGA와 함께한 한경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은 2015년 창설돼 KLPGA투어에서 꾸준히 이어온 대표 대회다. 첫 대회인 2015년부터 화제를 모았다. 미국에서 뛰던 장하나가 자신의...
테일러 스위프트, 왜 한국 안 오나 했더니…놀유니버스의 깜짝 선언 2025-12-24 13:50:31
팬들의 이동과 체류 고민을 해결한 결과, 전년 대비 예매 건수는 16배 성장했고 체류 기간은 78%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패널 토론에선 관광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제언도 나왔다. 김주희 동덕여대 교수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는 물리적 장소가 아닌 콘텐츠 속 경험을 소비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며 플랫폼의 데이터...
WSJ '올해의 핫템'에 컵라면·테일러 스위프트 반지 등 선정 2025-12-24 13:08:43
온라인 등에서는 반지의 종류를 알아내려는 팬들로 들썩였다. 스위프트가 받은 반지는 7~10캐럿 규모로 추정되는 올드 마인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직사각형 형태와 고풍스러운 파셋이 특징이다. 메인 스톤 양옆에는 반달 모양과 작은 라운드 스톤이 세팅되어 있어 빈티지 무드를 완성한다. 제러드 주얼리의 앤 그림...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2025-12-24 11:45:35
안겼다. 또한 탈락한 백셰프는 "제가 팬으로서 정말 잘하시는 분에게 져서 다행"이라면서 호방한 도전을 마치거나 심사 결과를 앞두고 "나를 넘어서 최고의 셰프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흑셰프에게 비단길을 깔아주는 백셰프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치열했던 1:1 흑백대전이 끝나고 3라운드 흑백 팀전에서는 새로운 룰과...
농심 신라면, 에스파와 글로벌 광고 찍더니…조회수 1억회 돌파 2025-12-24 11:19:58
전 세계 팬들에게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는 내년엔 글로벌과 로컬의 경계를 허문 ‘글로컬’(Glocal)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1986년 출시 이후 40년간 한국 대표 라면으로 사랑받아온 신라면은 최근 ‘신라면 툼바’, ‘신라면...
농심 "신라면 에스파 광고,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2025-12-24 10:08:19
선보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1억 뷰 돌파는 글로벌 시장에서 신라면이 단순한 식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에스파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메이저 5승 켑카 "LIV골프 떠난다" 2025-12-24 08:58:07
동료와 팬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1990년생 켑카는 2017년과 2018년 US오픈을 2연패 했고, 미국프로골프협회(PGA) 챔피언십에서도 세 번 우승했다. PGA투어에서 뛰면서 올린 8승 가운데 4승을 메이저 대회에서 일궈내 ‘메이저 사냥꾼’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2022년 6월 LIV골프로 옮긴 켑카는 2023년 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