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SJ '올해의 핫템'에 컵라면·테일러 스위프트 반지 등 선정 2025-12-24 13:08:43
컵라면을 이용했다. 컵라면은 '케데헌'에서 주인공인 그룹 헌트릭스 멤버 루미, 조이, 미라의 '소울 푸드'로 그려진다. 이들은 악귀로부터 사람들을 '구마'하는 공연을 펼친 후 피로를 풀면서 라면을 먹는다. '케데헌' 속 라면이 주목받으면서 작품과 협업한 농심의 라면 판매량도 늘었다....
고려아연 美백기사도 '고·조 콤비' 작품…MBK 들었다놨다하는 김앤장 2025-12-23 09:42:15
그룹 수사와 관련한 자문들이 대부분 마무리됐던 올해부터 김앤장의 매출이 주춤할 것이라고 판단했던 경쟁사 경영진들도 예상 매출치를 높여 잡고 있다. 한 대형 로펌 파트너 변호사는 "대기업 오너의 형사사건을 매개로 해당 그룹의 M&A 등 모든 자문을 싹쓸이하는 김앤장의 '전매특허'가 PEF에서마저 통할 줄은...
주말 용인에 3만명 몰렸다…'푸르지오 클루센트·수지자이 에디시온' 견본주택 북적 2025-12-22 17:08:02
HM그룹 분양 관계자는 “옛 용인세브란스병원 부지에 들어서는 데다 우수한 입지와 높은 미래가치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 관심이 컸다”며 “비규제 지역이어서 대출이 상대적으로 유리하다”고 말했다. 용인 수지구 풍덕천동에 조성되는 수지자이 에디시온 견본주택에도 인파가 몰렸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컬러렌즈 브랜드 '아이티스트' 공식 론칭…효민 총괄 디렉터·강다니엘·다샤 타란 참여 2025-12-22 16:21:54
경험을 하게 된다. 브랜드 총괄 디렉터로는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참여하고 있다. 효민은 컬러 무드와 제품 기획, 콘텐츠 방향성 등 브랜드 전반을 총괄하고 있으며, 단순한 홍보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전반에 관여하고 있다. K-POP 아티스트로서의 글로벌 활동 경험과 감각적인 비주얼 감성을 바탕으로 아이티스...
BTS RM, 하이브에 작심 '쓴소리'...무슨 속사정? 2025-12-22 09:48:11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RM이 라이브 방송에서 소속사인 하이브를 향해 작심한 듯 '쓴소리'를 해 그 배경을 두고 관심이 높아졌다.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지난 21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멤버 전원이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하며 각오를 밝혔다. 방탄소년단 RM은 "2026년은...
현대차 "도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WRC 3관왕 축하광고 2025-12-22 09:43:37
라이벌이자 동반자"라면서 "내년 시즌에도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짜릿한 승부를 함께 만들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대차와 도요타는 최근 레이싱 분야에서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과 도요타그룹은 지난해 10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현대 N x 도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을...
'라이벌' 우승에 축하 광고 …현대차 "도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 2025-12-22 09:29:08
라이벌이자 동반자”라면서 “내년 시즌에도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짜릿한 승부를 함께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WRC는 시즌을 마치고 자동차 제조사와 드라이버, 코드라이버(차량에 드라이버와 함께 탑승해서 레이싱 전략 수립을 담당하는 레이서) 등 3개 부문에서 챔피언을 선정한다. 올해 대회에서는 도요...
작곡·연주·싱어송라이터…장르 초월 '음악계 N잡러' 덩크 [김수영의 크레딧&] 2025-12-22 08:00:01
참여했다. 특히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와는 첫 앨범부터 함께 해오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 팬들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다. 덩크의 작업물을 들여다보면 상당히 넓은 장르 스펙트럼에 놀라게 된다. K팝·발라드·알앤비는 물론이고, 크로스오버에 심지어는 가스펠 음악까지 유연하게 다룬다. 음악을 좋아하게 된...
총대 멘 BTS RM, 하이브에 '작심발언'…"애정 좀 가져줬으면" 2025-12-21 20:46:36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소속사를 향한 복합적인 심정을 털어놨다. 방탄소년단은 21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단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내년 활동에 대해 RM은 "2026년은 방탄소년단의 해로 가자. 진짜 큰 게 온다"고 말했고, 제이홉도 "2026년은 우리에게 중요한 해"라고 덧붙였다. 이어...
'백화점 명품관 문턱 닳겠네'…역대급 호황 맞은 이유 2025-12-21 17:31:06
산하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도 224억원으로 74.8% 증가했다. 리치먼드그룹의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아펠 결제금액도 87.5% 뛴 285억원으로 집계 이후 최대를 기록했다. 까르띠에는 398억원으로 38.6%, 영국 버버리는 230억원으로 32.7% 늘었다. 이 밖에 구찌, 발렌시아가, 부쉐론, 생로랑, 페라가모, 프라다 등의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