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 폭설에 삽 한자루 들고 나오더니…"내 집 앞 눈은 내가 치우자" 2025-12-05 08:24:31
올렸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패딩에 트레이닝팬츠 차림으로 삽을 들고 집 앞 도로의 눈을 치우는 모습이 담겼다. 굵은 눈발이 쏟아지는 가운데 임영웅은 쌓인 눈을 부지런히 퍼냈고, 작업 도중 머리 위에 눈이 소복이 내려앉기도 했다. 또 임영웅은 "현장에 나와 있는 박대기 기자입니다"라며 과거 눈사람 리포팅으로 화제를...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얼라인’이나 ‘그루브 팬츠’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것도 소재·원단 혁신이 뒷받침됐기에 가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 강화입니다. 광고처럼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이 아니라, 앰배서더와 함께 러닝·요가 클럽 등 참여형 활동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키워나갈...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 첫선…패밀리 브랜드로 확장 2025-12-03 11:18:37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점퍼·스웨터·셔츠·팬츠 등 약 20종으로 구성됐으며, 가족이 함께 착용하는 패밀리룩 콘셉트로 기획됐다.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은 LF몰·헤지스닷컴 등 온라인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매장 '스페이스H', 라움 이스트, 더현대서울, 타임빌라스 수원, 스타필드 고양,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첫째가 건강, 둘째는 재능"…하루키의 좌우명 2025-12-01 10:00:06
많은 팬츠가 쌓여 있다. “서랍 속에 반듯하게 개켜진 깨끗한 팬츠가 쌓여 있다는 건 인생에 있어서 작지만 확고한 행복이 아닐까 하고 생각하는데, 그건 어쩌면 나 혼자만의 특수한 생각일지도 모른다”라고 말하면서 “산뜻한 면 냄새가 나는 흰 러닝셔츠를 머리로 뒤집어쓸 때의 그 기분도 역시 작지만 확고한 행복 중...
"아, 또 늦었네" 1분 만에 품절…요즘 난리 난 '패딩' 뭐길래 2025-11-30 11:28:41
스파오키즈에선 아동용 벌룬핏 팬츠를 산 한 구매자가 “나중에 못 살까 봐 (당장 필요하진 않지만) 두 벌 더 쟁였다”는 후기가 내부적으로 회자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랜드는 최대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공급망 복구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년간 구축해 온 ‘2일5일 생산체계’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올해도 폭설 내리나"…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한겨울용 패션 소비 늘었다 2025-11-21 09:00:04
방수 팬츠 거래액은 14배 이상(1315%) 증가했다. 눈이 많이 내릴 때 신기 좋은 레인부츠 거래액은 154% 늘었다. 영하권 추위에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보온 아이템도 인기다. 최근 일주일간 일반 기모보다 보온성이 높은 융기모 관련 상품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구매하고자 하는 품목 앞에...
금강제화, 수제화 명가의 '절제된 미니멀리즘'…이번 가을·겨울 부츠 유행 주도한다 2025-11-19 16:01:16
금강제화 관계자는 “와이드 팬츠나 니트 드레스, 롱 코트와 함께 매치하면 겨울철 절제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고 했다. 겨울철 방수 기능을 갖춘 남성 캐주얼 부츠인 ‘랜드로바 듀얼쿠션 고어텍스 부츠’도 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첨단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 듀얼쿠션 아웃솔을 적용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상품은 후리스 가디건, 후리스 팬츠, 후리스 재킷 3종이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유니클로의 대표 상품인 기본 후리스에 니들스의 상징인 나비 로고와 1970년대 빈티지 무드를 결합한 점이다. 기존 고객에게는 익숙한 품질의 새로운 변주를, 패션 마니아에게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성비 버전’을 제시하며 양쪽 수요를...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전환됐다. 후리스(플리스) 가디건, 후리스 팬츠, 후리스 재킷 등 협업 제품 3종 모두 마찬가지다. 유니클로는 대표 상품인 후리스에 니들스의 상징인 나비 로고와 1970년대 빈티지 분위기를 결합해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변주와 함께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동시에 제공한 것이다. 유니클로의 협업은 벌써 10년째다....
쿠팡,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행사…상품 로켓배송 2025-11-16 09:34:55
칼라 맨투맨', '티그레 플리스 장갑', '래리 퍼 데님 팬츠' 등이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베베드피노와 함께 더캐리가 보유한 영 캐주얼 브랜드 '아이스비스킷', 아동복 브랜드 '누누누', 스포츠 브랜드 '푸마키즈' 등 5개 브랜드의 약 700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