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BQ·포케에 PB 와인까지…코스트코, 식품 리콜 전방위 확산 2025-11-10 17:12:08
포케 제품이 리스테리아균 오염 가능성 탓에 회수됐다. 지난달에도 ‘골든 아일랜드 코리안 바비큐 포크 저키’ 제품이 리콜됐다. 올 상반기엔 보조 배터리, 창문형 에어컨, 쿨러 등의 상품에서 안전 문제가 불거져 리콜이 이뤄졌다. 현재까지 누적 리콜 건수는 최소 17건에 이른다. 유통 전문가들은 코스트코 사업 구조상...
코스트코에서 와인 샀는데 어쩌나…"조심하세요" 경고 2025-11-10 09:58:31
하나다. 지난 9월에는 참치 포케 제품에서 리스테리아균 오염 가능성으로 3300파운드 규모의 관련 제품이 회수됐다. 지난달에도 ‘골든 아일랜드 코리안 바비큐 포크 저키’ 220만파운드가 금속 혼입 위험으로 리콜됐다. 올 상반기엔 보조배터리, 창문형 에어컨, 간편식, 쿨러 등의 상품이 안전 문제로 회수 대상에 올랐다....
슬로우캘리, 맛있고 건강한 T.H.E SALAD 4 종 출시 2025-10-15 10:31:45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가 ‘T.H.E SALAD’ 4 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샐러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T.H.E SALAD’는 Tasty, Healthy, Enjoy의 앞 글자를 딴 이름으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샐러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샐러드를 “맛이 없어도 건강을 위해 먹는 음식”으로 여기는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 위해...
포케올데이, 아동 체중 강박 완화 캠페인 실시…"숫자보다 마음의 무게를 줄이자" 2025-10-14 09:00:00
자리 잡고 있다. 포케올데이는 작년까지 ‘Love me all day 사랑하자 나를 더 자주’라는 슬로건을 통해 자신을 아끼자는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올해부터는 이를 ‘Love us all day’로 확장했다. ‘나에서 우리로, 함께여서 더 건강한 세상’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선언하며, 개인을 넘어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함께...
포케올데이, '숫자 없는 체중계' 캠페인 전개…아동·청소년 체중 강박 문제 조명 2025-10-13 10:00:06
포케 전문점이다. 포케올데이는 기존 슬로건인 ‘Love me all day 사랑하자 나를 더 자주’를 통해 자기 존중의 메시지를 전달해 왔으며, 올해부터는 ‘Love us all day’로 슬로건을 확장했다. ‘나에서 우리로, 함께여서 더 건강한 세상’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 아래, 개인을 넘어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함께...
테마파크·호텔·푸드존…'라쿠텐 모바일파크 미야기'엔 비시즌이 없다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09-12 20:00:01
걸음 더 다가갔다. 하야카와 타카히사의 '하와이안 헬시 포케', 후지히라 나오진의 '야키토리동', 아사무라 히데토의 '아사무-멘'처럼 선수 이름을 건 메뉴는 팬심과 미식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만약 그 선수가 트레이드될 경우 해당 메뉴도 함께 사라지는 점은 아쉽다. 하지만 선수에 대한 관심과...
이경실 "개가 똥을 끊냐"…의미심장 저격 2025-09-10 13:47:13
“포케 정도는 괜찮고 파전을 단둘이 먹는 안 된다. 단, 막걸리에 파김치까지 먹으면 괜찮다”는 디테일까지 설명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조혜련의 이야기는 ‘신여성’에 온 한 여성의 사연으로 시작됐다. 자신의 남자친구가 10년이 넘은 여사친에게 모든 걸 다 이야기 하고 심지어 현 여자 친구와 헤어지라는 조언까지...
CU, 글로벌 프랜차이즈 '스노우폭스' 콜라보 간편식 선보여 2025-09-08 08:42:01
대표 메뉴인 캘리포니아롤을 4천원대에 선보이고 포케형 샐러드 밀인 스노우폭스 풀밥 3종도 출시한다. 일식덮밥, 스테이크 샌드, 연어마요 삼각김밥도 내놓는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자체 앱 '포켓CU'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별로 3명에게 CU 멤버십포인트 5천점을 증정한다. 또 매일 오전...
포케가 3990원…"반값도 안된다" 900만개 팔린 즉석식품 2025-08-29 15:51:02
한식 반찬과 계절 메뉴도 있다. 2030 여성을 타깃해 최근 출시한 포케 메뉴도 기존 외식 상품의 3분의 1 가격으로 입소문이 나 수요가 커지고 있다. 메뉴는 각 매장에서 셰프들이 당일 생산해 판매하는데, '마트 안의 뷔페', '3990원의 집밥 설루션'으로 소문나면서 하루 평균 3만개 넘게 팔린다. 델리 ...
글로벌 미식 명소 꿈꾸는 신세계…강남점에 국내 최대 식품관 열어 2025-08-26 17:04:49
스튜디오’, 포케와 샐러드를 내놓는 ‘와사비 그린’ 등이 첫선을 보였다. 건강과 전통주 전문관도 별도로 뒀다. 스포츠, 수면, 스트레스 관리 등 여러 상황에 맞춘 건강 보조식품을 판매하고 ‘웰니스바’에서는 테아닌, 콜라겐 등 프리미엄 원료를 담은 음료를 제공한다. 전통주 전문관은 전주이강주, 문배주양조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