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퍼앤솔트, 디지털 크리에이터 캐릭터 ‘병약이’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2025-11-06 15:59:04
활용한 한정판 인형, 의류, 문구, 포토이즘 굿즈 등 30여 종의 제품이 선보인다. 일부 제품은 현장 단독 판매로, 팬들의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페퍼앤솔트가 보유한 IP 커머셜라이징 및 리테일 운영 노하우와 병약이의 독보적인 SNS 영향력이 결합된 형태로, 관계자는 “디지털 IP가 실물 시장에서 경쟁력...
"오늘은 40만원 썼네요" 2030 난리…신촌에 무슨 일이 [현장+] 2025-10-16 19:03:02
있는 포토이즘 부스와 사원증을 만들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다. 스토리, 전시, 굿즈가 결합된 복합형 콘텐츠 소비가 이번 팝업의 특징이다.◇2억 뷰 달성한 '괴담출근'…압도적인 독자 반응 '괴담출근'은 지난해 11월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 현대 판타지 소설로, 괴담 마니아 김솔음이 어느 날...
"오 마이 갓" BTS RM도 깜짝 놀랐다…李 대통령 사진 뭐길래 2025-10-02 08:10:22
체험 공간'을 둘러봤다. 두 사람은 즉석 사진관 '포토이즘'에서 RM이 등장하는 프레임으로 네컷 사진을 찍었는데, RM이 함께 있는 듯한 연출로 사진이 나왔다. 박 위원장은 사진 촬영에 앞서 "RM은 여기 없지만, 대통령님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소개했고, 이 대통령은 "있다고 생각하고요?"라고 물은 ...
BBQ, 신메뉴 ‘뿜치킹’ 출시 기념 에이블리와 이색 협업…1020세대 소비자 겨냥 2025-09-26 15:52:52
유크림 분말을 더한 메뉴다. 치즈 특유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포토이즘, 에이블리 등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LG전자, 1천만 시니어와 자녀층 겨냥한 'LG 이지 TV' 출시 2025-09-25 10:26:48
TV에서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가까운 셀프 사진관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받을 수 있다. TV에 설치된 기본 카메라는 물리적으로 렌즈의 닫을 수 있도록 해 보안 우려를 없앴다. 복약, 화초 물주기 등 놓치기 쉬운 일정에 대한 알람을 주는 '생활 알리미' 기능도 탑재했다. 두뇌건강 게...
"TV 바꾸더니 엄마가 영상통화를"…LG가 또 일냈다 2025-09-25 10:19:02
‘포토이즘’과 협업해 고객이 사진을 보정하고 가까운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복약, 화초 물주기 등 놓치기 쉬운 일정에 대한 알람을 주는 ‘생활 알리미’ 기능도 탑재했다. 두뇌건강 게임, 맞고, 오목, 노래방 등 시니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한화 이글스에 들썩이는 대전…야구의 경제효과는 '장외홈런'[베이스볼 이코노미 ②] 2025-08-09 18:22:51
수 있는 포토이즘 등 이색 콘텐츠도 팬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이종성 한양대 스포츠산업과학부 교수는 “최근 국제 대회 성적도 좋지 않았는데도 야구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공간”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특히 근래 들어 구장에 대한 투자가 많이 늘었다”며 “예전과는 달리 경기...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충청지회 설립으로 전국 네트워크 확대 추진 2025-07-24 09:29:57
포토이즘(photoism)’ 브랜드 기반의 글로벌 셀프 포토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꾸준한 기술 혁신을 이어가며 다양한 신성장동력을 통해 가시적인 외형 성장 및 지역 내 디지털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인기협은 지회 설립을 통해 수도권과 비수도권 간 산업 생태계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역 산업...
라이엇게임즈, LoL '아리의 온천' 팝업 오늘부터 오픈 2025-07-16 13:32:19
인증하면 ▲포토이즘 부스에서 즉석 사진 촬영 후 팝업 현장에서만 제공하는 ‘아리의 온천’ 프레임 등에 무료로 인화할 수 있으며 ▲티모의 티하우스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팝업 내 라이엇 스토어에서는 구매 상품에 따라 ‘영혼의 꽃 아리 키링’ 등 팝업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
포토이즘 플레이, FNC 아티스트 엔플라잉·피원하모니와 함께한 팝업 성료 2025-06-10 08:00:03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을 운영하는 서북의 체험형 리테일 플랫폼 ‘포토이즘 플레이(PLAY)’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엔플라잉(N.Flying)과 피원하모니(P1Harmony)와 함께한 팝업스토어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포토이즘 플레이는 단순한 촬영 공간을 넘어 K-아티스트와 팬덤을...